자전거 헬멧 홍진 퓨리온 2.0 추천

자전거 헬멧 홍진 퓨리온 2.0 추천


아이들이 타는 자전거가 아니라 취미 생활로 자전거를 탈때 가장 중요한것중 하나가 약간의 뽀대이다. 이러한 멋스러움을 내는데 중요한 포인트가 되는것은 바로 헬멧인데, 버섯모양 처럼 우뚝 올라오면 왠지 멋스럽지 아니하다. 그래서 추천 하는 자전거 헬멧은 홍진 퓨리온 2.0을 추천 해봅니다.

 

자전거 헬멧
자전거 헬멧

자전거 헬멧 홍진 퓨리온 2.0

 

오래전에 아무것도 모를때 자전거 탈때는 효율성과 가격을 우선시 했다, 그렇게 18년이 지난 지금 다시 자전거를 타기 시작하면서 제일 먼저 구입한것이 헬멧이고, 돈을 줘도 이번에는 버섯모양 헬멧만 아니기를 바래서 직접 써보고 구입하게 되었다.

 

 

자전거가 아무리 좋아도 헬멧이 엉성하면, 뽀대가 나지 않는다, 차라리 자전거가 좋지 않아도 입는옷, 헬멧, 클릿, 클릿슈즈, 선글라스가 오히려 끝까지 가장 오래 사용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헬멧은 말이다.

 

자전거는 타다보면, 꼭 업글을 하게되고, 얼마 타지않아 교체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 때문에 너무 초반에 자전거에 많은 투자를 하지 않는게 좋다고 본다, 자전거의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에, 적당한거 사서 취미생활을 하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 헬멧 선택시 이건 꼭

  •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이 동일한가
  • 한국인의 두상에 잘 어울리는가(버섯아니면 됨)
  • 가벼운가
  • 통풍이 잘되는가
  • 직접 써보고 구입하자

 

홍진 자전거 헬멧의 장점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이 동일해서,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것보다 직접 가서 써보고 구입하는것이 정말 헬멧 구매에서는 중요하다.

 

자전거 관련 큰샾에가거나 자전거 용품 파는곳에 가면 헬멧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그것을 써보고 선택을 하면 정말 좋다. 필자 같은경우도 해당제품을 사러온게 아니였는데, 써보니 다른 제품보다 예뻐서 구매했다. 내머리통에 이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얼마나 잘어울릴지 생각해본다.

 

물론 같은 가격대 20만원 이상의 제품군에서는 조금 통풍이 잘안될수 있다. 하지만 어울림을 위해 그정도 통풍은 포기할수 있기에 홍진 퓨리온 2.0을 선택하게 되었다.

 

 

▣ 홍진 퓨리온 2.0 가격

  • 퓨리온 2.0가격 - 248,000원 정가

 

 

▣ 홍진 퓨리온 2.0 사진

화이트 실버
실버
실버
실버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화이트
뒷테

 

이게 무슨일이고, 나는 분명 화이트실버를 구매했는데, 상자는 분명 화이트실버인데, 내용물은 화이트로 들어가 있었다, 그래서 매장에 전화후 바꾸러 가겠다 이야기 하고 실버로 다시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덕분에 사진은 두가지 색상 모두 올리게 되었네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색상이 다른데, 화이트도 깔금하니 이쁘고, 화이트 실버는 남성들에게 조그더 잘어울리는 색상이라 생각합니다.

 

 

자전거 헬멧 속안
헬멧안

자전거 헬멧 퓨리온 추천 또추천

 

이렇게 제가 해당 제품을 추천 하는데 이유가 있다. 한번도 이렇게 내두상에 척하니 잘들어가는 제품은 없었다, 그래서 추천해본다. 지금것 헬멧을 쓰면서 버섯이라는 오명으로 쓰라린 패배감을 안고 사시는 분이라면, 동지로써 권해봅니다.

 

이보다 좋은 결정은 없었다고, 왠만한 기능은 타 헬멧과 동일합니다, 물론 조금 부족한 부분도 있을수 있지만, 그것을 모두 상쇄시키는 버섯이 되지 않는 헬멧, 진정 추천합니다.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헬멧중 하나라고 하는데, 여기에다가, 예쁜 고글 흰색테나, 검정테가 화이트 계열헬멧과 잘어울린다고 하니간 고글색상에 마추어 구입하는것도 어울림의 멋이 더 해질것 같네요.

 

 

헬멧을 구입할때는 꼭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하시고, 온라인 오프라인 가격이 동일한 제품을 구매하면 좋습니다. 울산에는 북구 명촌에 NSR 매장이 있는데 거기에 가보면 예쁜옷 자전거, 많은 용품이 다양하게 있네요.

 

헬멧사니간, 덤으로 뭐하나 껴주는 상부상조의 아름다운 풍습이 존재하는 흐믓한 용품점이였습니다. 다시한번 이야기 드리지만 헬멧은 꼭 써보고 구입하세요. 이상으로 자전거 헬멧 홍진 퓨리온 2.0 포스팅을 마칩니다.

 

 

자전거 타이어 교체 비용, 튜브 오일 가격

16년이상 타고있는 자전거가 있습니다, 그 오랜시간 동안 바꿔 본것이라곤 타이어 튜브 및 뒷 타이어, 핸들 정도였는데, 이번에 다시 탈려고 하니간 굳이 타이어는 갈아줄 필요가 없는데, 앞바퀴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