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앤쿨 가격 코막힘 부작용

코앤쿨 가격 코막힘 부작용


계절이 바뀌기 시작하니 아이가 또 코가 막힌다고 밤에 잠을 설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코막힘에 좋다는 스프레이형 코앤쿨을 구입한후 사용을 해보았는데 확실히 코막힘에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어린아이들은 사용시 주의가 필요하니 아래 코앤쿨 가격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코앤쿨
코앤쿨

코앤쿨 나잘 스프레이

 

코막힐때 아무것도 모르고 약국에가서 코뚫는데 좋은 구강 스프레이를 달라고 하면 두가지를 추천 해줍니다. 하나는 코앤쿨 나잘 스프레이와 코앤 제품이며, 이두 제품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코앤쿨 나잘 스프레이는 일반의약품으로 인터넷상 판매가 불가한 제품이며 약국에서만 구입할수 있습니다. 코앤쿨 성분은 글로르페니라민과 자일로메타졸린을 함유해서 코막힘 증상을 완화하고 콧물 및 가려움증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1. 코앤쿨 성분

  • 자일로메타졸린
  • 글로르페나라민

 

2. 코앤쿨 효과

  • 코막힘
  • 알레르기성 비염
  • 코감기

 

3. 코앤 나잘 스프레이

 

코앤 나잘 스프레이는 성분이 히알루론산과 덱스판테놀로써, 코안의 보습력을 강화 해주고, 영유아까지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 주의사항은 개봉후 12주 이상 사용하지 마세요.

 

 

코앤쿨 가격
코앤쿨 가격

코앤쿨 가격

 

 

정말 물가가 많이 오른듯 합니다. 전에 분명 코앤쿨 제품을 구입할때 7천원인가 구입을 했는데, 이번에 약국에 가서 구입하니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아래 고앤쿨 및 코앤 나잘 스프레이 가격 입니다.

 

  • 코앤쿨 나잘 스프레이 가격 1만원
  • 코앤 나잘 스프레이 가격 7천원

 

 

모공 줄이는법 총정리

예전에는 여성분들이 모공에 엄청 많이 신경 섰다면, 최근은 남성분들 또한 모공 줄이는 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자나 남자 모두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는 건 같으니 간요. 오늘은

naverdog.com

코앤쿨 부작용

 

코앤쿨 사용시 만 12세 이상 1일 3회 한번에 1번씩 사용 해야 합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저희 아이가 어릴때 약사가 코앤쿨을 줘서 그것을 사용 했는데 만 12세 이상이네요. 아마도 약사가 제가 사용하는지 알았나 봅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약품들은 약국에가서 약사에게 이야기할때 내가 사용할게 아니라 아이가 사용할거라고 꼭 애기를 해주셔야 아이들의 기준으로 약을 추천해 주거나 지어 줍니다.

 

즉 코앤쿨 나잘 스프레이는 만12세 이상 성인이 사용해야 하고 그보다 어린아이들에게는 함부로 사용하지 마세요. 1일 3회 이상 사용하면 안되고 한번 사용후 최소 8시간의 간격을 두고 사용하세요.

 

전에 병원에서 의사분께서 이런 비강 스프레이가 오용되면 코 점막부위에 더 좋지 않을수 있다고 과용하지 말라고 한것이 생각이 나네요. 먹는 약보다 확실히 빠르게 효과가 있지만 아래와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 코앤쿨 부작용 반동성 비염

 

이러한 부작용 때문에 만12세 아래의 아이들은 코앤쿨아 아닌 코앤 나잘 스프레이를 구입해서 코가 건조하지 않게 뿌려주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코앤쿨을 구입해서 지금 아이들에게 뿌려 주시는 분들 정말 막힐때 그때만 사용하도록 하세요 하루 3번내로 하시고 사용시 텀은 8시간을 지켜주세요.

 

이와 더불어 한번 개봉하면 6개월 이내정도로 사용후 기간이 지나면 사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코앤쿨 가격 코막힘 부작용 포스팅을 줄입니다.

 

 

 

카모마일 차 효능 캐모마일 티백 추천

피부 모발 수면 면역성 및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진 카모마일 차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같은 캐모마일 이지만 어떤 티백 제품을 고르냐에 따라 향과 맛이 달라집니다. 아래 카모마일 효능

naverdog.com

 

 

코가빨개요 왜그럴까요 원인

사람들의 얼굴을 자세히 보다보면 코가빨간 사람들을 찾을수 있다. 원래부터 코가 빨간사람이 있는 반면, 어느날 다양한 원인으로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며 코가빨개요 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