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상용 무선 선풍기 레트로 추천

탁상용 무선 선풍기 레트로 추천


예전에는 무조건 가성비를 매우 중시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러한 성격도 변화게 된건지 쌓아놓고 쓰던 물건들이 하나둘 버려지고 예쁘고 특이한 물건들을 구매하게 됐다. 탁상용 무선 선풍기 또한 그러한 연장의 선상이며 개인적으로 레트로 탁상용 무선 선풍기를 추천해 본다.

 

탁상 선풍기 추천
선풍기 추천

탁상용 무선 선풍기 추천

 

선풍기가 튼실하면 되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모두 먹고 살만한 시대에 살고 있으며, 무었을 하더라도 나와 맞는 제품, 보기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데 지갑을 열고 있는 시대이다.

 

 

필자 또한 가성비를 생각해서 구입하던 제품들이 눈에 차지 않는다. 결국 가성비 따지다가, 내마음에 드는 제품은 사지 못하고 시간이 지난후 방한 구석에 박혀있는 가성비 제품들을 보곤한다.

 

결국 그것들은 버려지거나 누군가에게 주게 된다. 한때는 가성비 제품을 사는것이 희열이 였지만, 시간 지나서 생각해 보면, 모두 부질없는 자신만의 만족이였다.

 

" 그래서 요즘에는 돈이 조금더 비싸더라도, 내눈에 예쁘고, 내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한다. "

 

 

▣ 엔틱한 디자인 무선 선풍기 레트로

 

레트로 선풍기
선풍기 크기
탁상용 무선 선풍기
탁상용 선풍기

 

선풍기가 너무 작으면 바람의 세기가 약해서 전혀 시원하지가 않습니다. 탁상용으로 쓸려면 최소 저정도의 크기가 되어야 그나마 어느정도 선풍기의 역활을 할수 있다 생각 합니다.

 

선풍기 버튼
버튼

 

 

버튼이 코팅 된것처럼 약간의 광택이 있으며, 강도는 1단계 2단계 이며, RESET 버튼은 종료 버튼입니다. 2번 옆에 둥그런 표시를 누르면 회전이 되는 제품으로써, 편리성은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1단계로 틀면 소리가 무소음 처럼 거이 나지 않고, 2단계는 약간의 소음이 나지만 바람은 매우 쎄게 나옵니다. 해당 제품의 장점은 충전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선이 없이 깔끔하게 탁상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무선 탁상 선풍기
탁상 선풍기

 

레트로 선풍기 가격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최저가가 4만 5천원 정도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가격이 포털 마음대로 이던데 5만원 넘어가는 판매자들이 많이 있으니 잘 찾아보고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저같은 경우 이마트에서 구경하다가 쪼금한 무선 선풍기가 엔틱같은 분위기가 좋아서 4만원 초반에 구입을 했습니다.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선풍기충전선
충전

위 사진처럼 해당 선풍기를 구매하면 안에 충전 선이 들어 있습니다. 그것을 선풍기 뒤에 연결해서 충전하면 충전이 되는 제품으로써, 건전지가 안들어가서 좋고, 무선이라서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더운 여름에 캠핑용으로 들고다녀도 좋은 제품일것 같네요. 선풍기가 너무 크면 들고다니기 힘든데 딱 좋은 크기와 강력한 바람으로, 사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덤으로 디자인도 예쁘니 이만한 제품도 없어 보입니다.

 

저는 마음에 들어 추천 하는 제품은 절대 판매 홍보 용도로 활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관심있는 분들은 인터넷 최저가로 찾아서 구입해 보세요. 이상으로 탁상 무선 선풍기 레트로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강아지 쿨매트 방석 추천 고민

여름철 강아지를 키우시는 견주님들은 반려견을 보면서 쿨매트를 깔아줘 또는 방석을 바꿔줄까 이런저런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강아지 쿨매트를 사줄지, 아니면 새

naverdog.com

 

 

에어컨 전기세 절약 방법 이것만 알아도

아무 생각 없이 에어컨 18도로 30분 켜놓고 추워서 끄고 다시 끄고 키고를 반복하고 계시나요, 그렇다 당신은 돈을 버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에어컨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는지 방법과 적정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