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가드 플러스 심장사상충 가격

하트가드 플러스 심장사상충 가격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으로 어떤 제품을 먹이고 있나요. 저는 하트가드 플러스를 펫버킷에서 직구해서 저의 강아지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하트가드 플러스 가격 및 효과에 대해서 개인적 장점을 이야기 해드릴게요.

 

 

하트가드-표지-사진
하트가드

하트가드 플러스

 

처음 강아지를 키울때는 동물병원에 가서 매달 접종을 했는데, 생각보다 비용도 많이들고, 매달 가는것도 여유롭지 않은 시간때문에 따로 시간을 내서 가야하는 간단하지만 간단하지 않은 일이 되어 버렸습니다. 누군가는 그래도 동물병원에 가서 전체적인 강아지의 컨디션을 동물병원 의사가 체크 하는 게 중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맞아요, 중요합니다. 강아지가 어릴 때는 전문가의 건강채크가 필요하지요. 하지만 어느정도 크면, 꼭 동물병원에 가서 심장사상충약 및 진드기약을 맞아야 할까요? 그건 꼭 아니라고 봅니다.

 

전에 넥스가드 스펙트라와 하트가드를 집에서 먹이면 좋다고 글을 남겨두니, 관계자인지는 몰라도 동물병원에서 아이들 심장사상충약만 하는게 아니다, 전체적인 건강체크 및 아이 상태를 본다고 엄청 공격적으로 댓글을 적어놓으셔셔, 하는 말입니다. 저는 차라리 그 돈으로 내가 봐도 강아지가 아플때 그때 아껴서 병원 가고싶네요.

 

즉 심장사상충약과 같은 매달 먹이고 바르는 약정도는 내가 약을 구해서 먹이고 바를수 있으니간, 만원이면 되는걸 몇배나 주면서 동물병원에서 꼭 해야하는지 개인적으로 저는 그돈모아서, 진짜 아플때 쓰고 싶네요.

 

 

 

하트가드-심장사상충약-모습
하트가드 플러스

심장사상충약 뭐 먹이세요

 

많은 분들이 1알로 끝낼수 있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주로 먹일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애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저희집강아지는 잘먹지 않더군요. 쪼금한 약이 심장사상충과 진드기등을 예방할수 있는데, 저는 해당약보다, 하트가드 플러스 + 프론트라인 조합으로 사용합니다.

 

 

위 하트가드 플러스 및 프론트라인 조합으로 먹이는 이유는 하트가드(심장사상충약), 프론트라인(진드기 약)은 일반적인 가정에서 키우는 강아지에게 불필요한 계절에는 프론트라인과 같은 약을 사용하지 않고 하트가드만 먹여서 비용을 절감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트가드-스티커하트가드-스티커-먹인날-부착
먹인날 스트커

 

넥스가드 스펙트라는 1알에 이모든 효능이 들어 있는 만큼 비용은 이둘을 합친거와 같습니다. 겨울에 여러분은 자신의 강아지를 데리고 진드기가 서식하는 곳에 가시나요? 저는 그냥 집앞 도로만 데리고 다니는데 프론트라인 진드기약이 필요할까요?

 

네 맞습니다. 그래서 저는 겨울에는 하트가드 플러스만 먹입니다. 모기는 언제 어느시점에 나올지 몰라서 하트가드는 매달 먹이고, 프론트라인은 봄, 여름,가을에 먹입니다. 즉 4개월정도 프론트라인은 사용하지 않아서 비용을 줄일수 있습니다.

 

이런까닭에 저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사용하지 않고, 저희집 강아지가 잘먹는 하트가드 플러스를 먹이고 계절에 따라 진드기가 나올계절에 프론트라인을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분들이 1알로 끝내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많이 사용 하긴 하더라고요.

 

 

 

하트가드-플러스약-모습
하트가드

하트가드 심장사상충약 가격

 

해당제품을 저는 펫버킷이라는 해외사이트에서 직구를 하고 있습니다. 국내보다 확실히 저렴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환율에 따라 가격차이가 조금씩 달라서 약간의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펫버킷은 아래와 같은 가격입니다.

 

펫버킷-하트가드-가격

 

원달러 기준 요즘 1100원 정도 하니깐 11KG하트가드 6알기준 34.95X 1,100 = 3만8천원 정도 나옵니다. 여기에 펫버킷 할인코드 PRF12622556 를 입력하면 5%할인을 더 받을수 있습니다. 하트가드 플러스 1개의 가격은 대략 6천원 정도 나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강아지가 하트가드 플러스를 잘먹고, 가격대도 준수하니 한달에 한번 이렇게 먹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아래 하트가드 효능 및 심장사상충 증상 + 펫버킷 직구방법은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이상으로 하트가드 플러스 심장사상충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 관련글

 

 강아지 심장사상충 증상 하트가드 효능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직구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