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충전기 USB포트 확인 물표시 계속 될때

휴대폰 충전기 USB포트 확인 물표시 계속 될때


바닷가에나 물근처에 놀러갔을때 파도치고 물에 빠져버리고 그런경우 휴대폰 충전하는 USB포트에 물이 들어가서 확인 표시가 계속 나올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그러고 말겠지 하는데 하루가 지나도 충전기 USB포트 확인 표시가 계속될때 불안감이 엄습되는데 이를 해결할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충전기 물표시
휴대폰 충전기 물표시

휴대폰 충전기 USB포트

 

저도 이번이 3번째인데요, 처음 이런경우가 발생했을때는 아무것도 모르고 다음날 삼성A/S센터에 가서 센터직원이 물기를 모두 말려준적과, 미풍인 드라이기로 30초에서 1분정도 말리고 난후 정상으로 돌아온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바닷가에와서 사진을 찍다가 갑자기 파도가 치는 바람에 휴대폰 충전기 USB포트에 물이 들이 들어갔다는 표시가 충전을 하고 나서야 알게 되었네요. 별것 아닐거라 생각했지만, 하루가 지나도 계속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먼저 드라이기를 찾기로 했습니다.

 

 

드라이기 미풍으로 말리기

 

드라이기로 처음에는 약간 따뜻하게 거리를 두고 10-20초 바람을 씌우고 난후, 미지근한 바람으로 몇십초 말려줍니다. 그때는 분명 되었는데,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다시 시도해 봅니다.

 

선풍기 바람으로 말려도 되지만 오래걸리고,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드라이기가 가장 접합하다고 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한번에 될줄 알았는데, 2-3번정도 시간을두고 한결과 이제는 휴대폰 액정에서 충전기 USB포트 물표시가 안나오네요.

 

 

▣ 무선 충전기 사용 가능

 

드라이기를 사용해도 계속 휴대폰 충전기 USB포트 물표시가 나는 경우, A/S센터에 가야 하는데 휴대폰을 하루라도 안사용할수 없다면, 무선 충전기를 이용하면 기존과 똑같이 충전 사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이 오래되거나, 얼마만 사용하면 교체해야 하시는 분들은 굳이 아래 충전단자를 돈주고 갈필요가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서비스 센터는 가세요. 무료로 고치는 경우가 있고 손상으로 인해 교체해야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대략 충전USB 포트 문제라면 5만원 정도의 A/S비용이 들어간다고 하네요. 그러니 일단 서비스 센터가보고 돈내야 하면 그냥 무시하고 무료면 감사합니다. 하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휴대폰 충전기 USB포트 확인 물표시 계속될때 포스팅을 줄이며, 무선 충전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므로 이런경우 일단 무선충전으로 물기가 빠질때까지 기다려보는것도 하나의 방법일수 있습니다.

 

 

인터넷 TV 업체 변경시 주의사항

인터넷 TV 3년 약정으로 사용하고 계신분들이 많을겁니다. 오래전 저 또한 아무것도 모르고 3년이고 5년이고 계속 돈내고 사용 했습니다. 돈을 내는 것은 좋은데 변경하지 않으면 성능이 현저히

naverdog.com

 

 

ATM 수수료 무료 카카오 카드 혜택

아직도 입출금을 하면서 수수료 1천원에서 2천원을 내고 있는 분들이 있나요. 대부분 연세가 있는 분들이 이렇게 수수료 비용을 내고 있는데  21세기 정말 어울리지 않습니다 ATM 수수료 무료 및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