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오브제 청소기 3개월 분해 청소 후기

LG 오브제 청소기 3개월 분해 청소 후기


LG 오브제 청소기가 세련되어서 구입한 사람들이 많이 있을겁니다, 저또한 세련됨과 성능으로 해당 엘지 오브제 청소기를 구입했으니간요, 그렇게 10개월 이상 사용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언제 오브제 청소기를 분해해서 청소해주고 있는가요, 그것에 대한 청소 정보와 후기를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LG-오브제-청소기-분해
오브제 청소기 분해

 

LG 오브제 청소기 3개월 청소 해주기

 

저또한 몰랐습니다, 거이 10개월을 쓰면서,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3개월에 1번정도 분해후 필터 물청소를 해주는것이 좋다는것을 말입니다. 저희집같은 경우 하루에 2-3번 청소기를 돌리기 때문에 3개월에 한번정도는 꼭 필터 청소를 해주었어야 했는데 설명서를 안보니 몰랐네요.

 

 

이번에도 청소기안에 먼지 저장고가 가득찬것같아 그것을 교체하면서, 설명서를 보다가 청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오브제 올인원 타워 먼지 저장하는 공간이 얼마나 써야되는지 모르는 분들이 있다면, 저희같은 경우 매일 2-3번 청소리를 돌리는데 건 10개월만에 올인원 타워의 먼지를 저장고를 버리고 새로운것을 달게 되었네요.

 

  • 생각보다 올인원 타워 먼지 공간 오래사용 가능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9471 5개월 사용 후기

무선 청소기는 흡입력이 약하다고 유선청소기를 오랜 시간 써왔습니다, 그런데 엘지 무선청소기 오브제 9671, 9471 제품은 정말이지 흡입력을 가지고 약하다 어쩌다 할 수 없을 만큼 강력하고 만

bluesmj.tistory.com

LG 오브제 청소기 분해하면서 느낀점

 

클릭한번으로 먼지망을 쉽게 교체가 가능해서 누구나 먼지망은 쉽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이와 더불어 내부 올인원 타워에는 2개의 필터가 있느데요. 이것또한 산단하게 제거하고 다시 끼울수 있어 좋았습니다. 단 맨아래 노란 필터만 빼고요, 저건 나중에 이야기 드릴게요.

 

청소기-망청소기-필터A
청소기 필터
청소기 필터B
청소기 필터B

 

▣ 청소기 분해

 

청소기 분해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니 누구나다 분해가 가능하오니, 3개월 마다 분해해서 물청소를 해주면 될것같네요. 저같은 경우 10개월 만에 청소하는 것이라 보시면 알겠지만 매우 더럽습니다.

 

오브제-필터오브제 필터
오브제 필터
오브제-청소기-분해
오브제 분해

 

필터 분해 하면서 느낀것지만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지 않아 약간의 시간이 소요 되었습니다. 위에 둥그런 필터는 푸쉬를 눌러주고 왼쪽인가 오른쪽으로 돌려주면 분해가 됩니다.

 

 

가장 골머리를 앓은 분해가 바로 아래 노란색 필터인데요, 어떻게 필터를 열어야 할지 나와 있지 않아 그냥 노랑색 필터 통제로 흐르는 물로 청소하게 되었습니다.

 

LG 청소기 필터
오브제 필터

 

청소기 분해 필터
오브제 필터 청소

 

 

이렇게 분해후 24시간 잘 말려야 합니다. 특히 노란색 필터는 조금 말린후 한번 더 털어주어야 안에 물기가 빠지니 신경써서 말려야 합니다. 완벽하게 말리지 않고 조립해서 청소기를 돌리면 그물기로 인해 고장과 냄새가 날수 있습니다. 그러니 주의하세요.

 

오브제 청소기는 일반적으로 3개월에 한번씩 분해해서 청소하면 성능 및 청결에 도움이 됩니다, 저처럼 그런것을 모르고 너무 오랜기간 사용하면 청소기성능에 좋지만은 않을것 같네요, 엘지 오브제 컬렉션을 쓰면서 정말 만족하고 있으므로 해당 청소기 추천 꾸욱 해봅니다. -내돈내산 제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