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리모컨 무료 교체방법

엘지유플러스 리모컨 무료 교체방법


엘지유플러스 리모컨을 무료로 교체 했습니다. 3년 약정동안 사용하다보면 리코컨이 고장나거나 제대로 작동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때 대부분 인터넷으로 리모컨을 구입하는데 이또한 오래가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호환이 되는 리모컨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리 저리 알아보던중, 엘지 유플러스 최신 리모컨을 무료로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어 함께 공유 해봅니다. 저도 귀차니즘으로 신청 안했는데 생각보다 쉬웠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무료 리모컨
엘지 무료 리모컨

 

LG 유플러스 리모컨 무상 교체 방법

 

 

먼저 자신이 인터넷 및 TV가입한곳이 엘지 유플러스인지 확인을 합니다. 그런후 101번으로 전화를 걸어서 상담자와 상담을 나누면 되는데요, 정말 간단하지요. 그런데 무작정 주는것은 아닙니다.

 

가입자의 생년월일, 주소등을 꼼꼼하게 물어보기 때문에 엘지 유플러스 가입 고객이 아니신 분들은 절대 받을수 없습니다. 리모컨 얼마하냐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인터넷으로 1만원 짜리 8천원짜리 구입해서 써봐도 금방 고장나거나 인식이 잘되지 않더군요.

 

 

▣ 인터넷으로 파는 리모컨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엘지리모컨인거 처럼 나오는데 겉만 번지르하지 잘 움직이지도 않고 금새 고장이 납니다. 구매한지 4달도 안되서 고장이 나서 계속 나서 무지 속상했습니다. 가격은 6천원 부터 1만 2천원까지 다양합니다.

 

리모컨-가격
인터넷에 파는 리모컨

 

 

엘지유플러스-리모컨
엘지 유플러스 리모컨

엘지 유플러스 최신 무료 리모컨

 

101로 전화하고 난후 2일뒤에 도착했는데요, 사용 설명서와 함께 동봉되어서 왔습니다. 제가 감동 받은것은 건전지까지 함께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유사한 리모컨을 돈주고 살려고 하면 2만원은 더줘야 구입할수 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는 기본이죠, 101번호로 전화했을때 상담원에게 넷플릭스 되는 최신 리모컨으로 주세요, 저는 그렇게 이야기 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도 인터넷 쿠팡과 같은 곳에서 돈을 주고 리모컨을 구입하고 있다면, 지금당장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해서 최신 리모컨을 공짜로 받으세요.

 

이러한 써비스가 있는지 몰랐는데, 주변 지인들이 가르쳐줘서 진짜 주나 전화 해보니, 전화 한통으로 2만원을 번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꼭 신청하세요. 이상으로 엘지유플러스 리모컨 무료 교체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