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니 씌우는 가격, 금니 판매 가격

금니 씌우는 가격, 금니 판매 가격


요즘 금니 씌우는 가격은 예전과 다르게 매우 비싸지만 금니 판매 가격은 제대로 팔지 않으면 개당 만원으로 너무도 싸게 팔아 버릴수 있음을 인지하여, 절대 금은방 같은곳에서 당신의 소중한 금니를 저렴하게 팔지 마세요. 아래 금니 씌운는 가격 및 금니 판매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금니 씌우는 가격
금니 씌우는 가격

금니 씌우는 가격

 

치과 금니 씌우는 가격은 금니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금니 크라운을 씌우는 이유는 신경치료를 해야하거나 이전에 씌어놓은 크라운을 제거하고 다시 씌우는 경우이기 때문에 후자 같은 경우는 신경치료 비용이 안들어가지만, 치과 통증으로 신경에 문제가 생겨 크라운을 씌워야 한다면 아래와 같은 총비용이 들어갑니다.

 

  • 신경치료 비용 2-3회 총 10만원 내외
  • 금니 크라운 가격 60-70만원

 

최근 금값이 정말 많이 올랐으며, 2023년에는 55만원 정도 하던 금니가 2024년에는 60-70만원 정도의 골드 크라운 비용이 들어 갑니다. 여기에 신경치료 비용 10만원 정도를 더하면 총 70-80만원의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지르코니아 크라운 깨짐
지르코니아 크라운 깨짐

 

△ 크라운 선택

 

최근에는 어금니 크라운을 지르코니아 크라운 또는 골드 크라운으로 하고 있는데, 저는 골드 크라운도 얼마전에 했고, 지르코니아 크라운도 최근에 해넣었습니다.

 

 

심미성은 당연히 지르코니아 크라운이 좋지만, 확실히 강도는 골드 크라운이 좋습니다. 몇개월전 지르코니아 브릿지를 해넣었는데 이게 깨어지는 일이 발생하여 치과에서 새롭게 다시 해주었습니다.

 

이처럼 지르코니아 크라운은 생각보다 깨어짐이나 금이 가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어, 이전에 사용하던 금니는 25년 가까이 사용하고 지르코니아로 바꾸었는데, 앞으로 크라운을 할때 어금니는 무조건 금니로 할까 생각중입니다.

 

느낌상 지르코니아 크라운은 진짜 10년 조금 지나면 갈아줘야 할것 같고, 금니는 25년을 사용한 경험이 있으니 못써도 20년은 쓸수 있어 향후 교체로 인한 금전적 시간이 골드 크라운이 월등하다 생각 합니다.

 

 

금니 판매 가격

 

 

지르코니아 브릿지를 다시 해넣고 기존에 있던 골드 크라운 브릿지를 판매 할려고 금은방에 가니, 개당 만원을 쳐준다고 합니다. 금니 브릿지가 3개로 연결되었으니 3만원 준다네요.

 

그래서 왜그래 싸냐고 물으니, 원래 그렇게 매입을 하고 있다고 했고, 그냥 갈려니 5만원 해줄테니 팔고 가라고 하길래 괜찮다고 나가 버렸습니다. 그후 치과에가서 치과에 금니 팔면 얼마쳐 주냐고 물으니 여기도 개당 만원정도 쳐준다고 했습니다.

 

완전 도둑놈 심보인거 같아 인터넷을 뒤지니 다양한 업체들이 나왔고 대략 알아본 결과 15만원 이상은 받을수 있다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절대 당신의 소중한 금니를 금은방이나 치과에 저렴하게 팔지 말고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제가격 받고 파시기를 바래 봅니다. 이상으로 금니 씌우는 가격, 금니 판매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어금니 크라운 가격 신경치료 비용(2024)

 

어금니 크라운 가격 신경치료 비용(2024)

어금니 크라운 가격은 어떤 소재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며, 보편적으로 골드크라운, 지르코니아 크라운 등을 2024년에는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금니 크라운 가

naverdog.com

크라운 비용 가격 기간 보험

 

크라운 비용 가격 기간 보험

크라운을 씌어야 되는 경우는 다양하게 발생합니다. 치아가 썩어서 신경이 상했을경우, 뿌리 염증으로 인해 치근단 절제술과 같은 치료를 해야하는 경우등 다양하지만 대부분 치아가 상해서 신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