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메딘 사용법 가격 절대 사지마세요

헥사메딘 사용법 가격 절대 사지마세요


치아관련 치료를 받게 되면 치과에서 입안을 소독하라며 헥사메딘을 처방해주거나 그냥 쪽지에 적어주면서 하루 2번 소독을 하라고 합니다. 아무생각없이 약국에서 헥사메딘을 달라고 했더니 주었던 이 헥사메딘 사용법과 가격 정보를 공유하고 절대 요건 사지마세요.

 

헥사메딘 사용법
헥사메딘

헥사메딘 사용법

 

보철이나 의치에 의한 염증, 아구창등의 구강내, 칸디다감염증, 치은염, 인두염, 아프타성 구내염, 치근막 수술후 살균소독등에 헥사메딘을 사용합니다.

 

 

보통 치아를 발치하고 이를 닦을수 없으니 헥사메딘으로 소독하라고 치과에서 많이 처방을 해줍니다. 아무생각없이 하루에 3번 하는것이 아니라 아래 용량과 사용법을 참고하세요.

 

▣ 헥사메딘 사용법

  • 1회 15ml 1일 2회
  • 1분동안 양치질
  • 의치로 인한 구내염의 경우 의치를 1일 2회 15분 담구어 세척

 

헥사메딘 가격
헥사메딘 가격

헥사메딘 가격

 

 

헥사메딘을 처방전을 받고 구입할때는 분명 250ml 천원인가 주고 약국에서 구입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처방전 없이 치과에서 헥사메딘사서 소독하라고 했는데, 역시나 처방전이 없으니 가격이 올라가네요. 아래 헥사메딘 종류 및 가격 정보를 공유합니다.

 

▣ 헥사메딘 가격

  • 100ml 1500원 에서 2천원
  • 250ml 3천원
  • 헥사메딘 포형 6개 2천원

약국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르고, 이왕이면 약국에가서 헥사메딘 주세요라고 말하기 보다, 헥사메딘 250ml 주세요라고 말하는게 좋습니다. 아니면 저같이 포로 된것을 주는데 장단점이 있습니다.

 

 

헥사메딘 포
간편하기함

헥사메딘 포를된것은 효율 떨어짐

 

치과에서 치아를 뽑고 아무생각 없이 약국에간후 헥사메딘 주세요 라고 이야기를 했다. 이전에는 프라스틱 통으로된 헥사메딘을 받았는데 약사가 이것 쓰라면서 먹기좋은 포로된 헥사메딘을 저에게 주었습니다.

 

집에와서 포장을 뜯어보니 에게 포가 6개뿐이 안들어가고, 당분간 발치한 치아를 소독할려면 중간 중간 이물질이 끼면 소독할까 했는데 단 6번뿐이 하지 못하니 잘써봐야 3일 뿐이 못쓰게 됩니다.

 

가격은 2천원인데 6번 사용가능하니 치아 발치후 똑같은걸 하나더 사던지, 새로운 헥사메딘을 더 구매해야 되었습니다. 역시나 6포는 부족하였고, 다시 약국가서 헥사메딘을 3천원주고 구입했습니다.

 

저처럼 약국가서 헥사메딘 주세요 하지마시고, 250ml 제품으로 주세요 라고 이야기 하세요. 이게 가장 가성비가 좋고, 굳이 들고다니는 포가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구입하세요. 하나하나 까서 쓰기에는 편하긴 하더군요. 그래도 가격이 참 비효율적입니다.

 

 

헥사메딘 250ml
효율성 최고250ml

▣ 사용상 주의사항

 

헥사메딘을 헹구고나서 약냄새 난다고 물로 다시 헹구어내지 마세요. 또한 구강내 정상 세균총의 불균형을 유발할수 있으므로 장기간 투여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해당 약에 대한 과민한 반응이 있는사람과 천식등 알레르기 질환이 있거나. 이러한 병력 또는 가족력이 있는 사람은 신중하게 투여하여야 할것입니다.

 

 

▣ 헥사메딘 부작용

  1. 치아나 구강표면에 착색증가, 치은연상치석 형성증가, 미감각의 변화
  2. 소아 구강점막의 표피탈락
  3. 드물게 쇽증상이 일어날수 있음
  4. 구역질, 불쾌감, 식은땀, 어지러움, 답답함, 호흡곤란, 발작등
  5. 두드러기 및 발진
  6. 구강세척제제에서 일시적인 이하선염 발생

 

헥사메딘은 포로된것은 가성비가 좋지 않으니 치아 발치후 그래도 몇일 사용해야 함으로 이왕이면 250ml 제품을 구입하는게 가장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헥사메딘 사용법 가격 절대 사지마세요 폭스팅을 줄입니다.

 

 

치과 레진 비용 인레이 가격

치아 치료에 레진과 인레이를 활용하면 왠만한 벌어짐, 깨짐, 충치 메우는것 까지 다양하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과 레진 비용 및 인레이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naverdog.com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수술 후기

치아가 좋지 않은 분들은 한 번쯤 임플란트에 대해서 생각해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치과에 따라 임플란트 가격이 달라지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임플란트 중

naverdog.com

 

 

치아 크라운 교체 비용 통증

어느 날 문득 치아에서 통증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최대한 빠르게 치과에 가셔야지 금전적으로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는데요. 조금만 늦어도, 당신의 치아는 신경치료를 실시하고 치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