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 삐소리 24시간 365일

귀에서 삐소리 24시간 365일


귀에서 삐 소리가 난지 솔직히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전까지 그냥 이명 일거라 생각하고 방치하다가 생각보다 심각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큰 이비인후과에 가서 청력검사도 했지만, 돌발성 난청은 아니라는데 뭐라 원인을 알수가 없네요. 제귀에서 24시간 365일 삐 소리가 납니다.

 

귀에서 삐소리

귀에서 삐소리 24시간

 

귀에서 삐소리가 그때그때 들리는 게 아닙니다. 24시간 하루 종일 귀에서 삐 소리가 나는데, 무언가를 집중하면 조금 잊히다가 최근에는 그 소리가 더우 더 커진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이명인건 알겠는데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그냥 이렇게 살아야 하나요.

 

 

그래서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습니다. 오히려 어줍잖은 규모만 큰 이비인후과 청력검사만 하고, 이미 청력이 조금 손상되고, 그런데 이야기 듣고 말하기에는 이상이 없다. 그래서 약을 달라하니깐 이약 먹고 효과 있으면 오고 효과 없으면 오지 말란다. 어처구니가 없었고 도움은 하나도 안되었다.

 

 

이명 삐소리

 

1. 한의원

그래서 한의원을 찾았다. 한의원에 가니간 침을 놓고, 부황을 뜨고, 피를 뽑았다. 그런데 별로 차도가 없다. 그래서 한약도 지어먹었는데 솔직히 말해서 그 이후 이명 소리가 더 커진 느낌이 든다. 시간이 지나니 더 나빠진 것 같네요.

 

 

2. 일반 동네 이비인후과

 

동네 이비인후과를 찾았다. 역시나 약만 한아름 지어주면서, 주사를 맞았다. 무슨 주사인지는 모르겠지만, 역시나 별다른 차도가 없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았다. 앞으로 내가 할일.

 

 

귀에서 삐소리

귀에서 삐 소리를 줄이기 위해서

 

인터넷에 떠도는 정보를 모두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카페, 블로그 모두 찾아봤는데, 일단 내가 할 수 있는 건 대학병원을 가든 이명 잘하는 이비인후과를 가서 고막에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네요. 그래서 저도 맞아보려고 합니다.

 

만성 이명은 요즘 보니깐 뇌인지기능을 저하시켜서 치매가 올수 있다고 하는데, 참 걱정거리가 많이 생기네요. 어떤 뉴스를 보니간 혀에 자극을 해서 만성 치매환자를 80% 이상 고쳤다는 내용이 나오던데, 조만간 좋은 치료방법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저처럼 이명이 만성이 되어서 오랜 기간 귀에서 삐 소리가 24시간 365일 나타나시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받지 않고, 삐 소리에 신경 별로 안 쓰고, 나두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우리 모두 행복한 생각 하시고요. 꼭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명 치료를 위해 여러 가지를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마음부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하나하나 체크 하면서 좋아지는 경우 여기 블로그에 댓글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막 스테로이드 주사 맞기

  • 한약 2달간 더 지어먹어보기

  • 명상 치료

  • 심리 치료

 

위와 같은 치료를 병행하면서 가장 효과 있는 이명 치료 내용을 공유하겠습니다. 나중에 다시 한번 들러 주세요. 이상으로 귀에서 삐 소리 24시간 365일 포스팅을 줄입니다. 우리 너무 걱정하지 말자고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