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효능 후기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효능 후기


몸에 염증이 많을때 꼭 챙겨먹는 성분의 제품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만성 염증이나 심혈관질환 개선의 목적으로 복용하고 있으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필요한 에너지 대사 보충과 우리의 몸에 많은 도움이 되는 프테로스틸벤 제품중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효능과 섭취 후기를 공유 합니다.

 

프테로스틸벤 효능
프테로스틸벤 효능

프테로스틸벤

 

 

레스베라트롤과 비슷하지만 더 강력한 프테로스틸벤은 베리와 견과류에서 발견되는 강력한 항산화제 입니다. 이전에 레스베라트롤은 효모에 영향을 미쳐 화합물이 사람들에게 유익할수 있다 믿었으나 15분만에 체내에서 사라지는 문제점 때문에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연구자들은 레스베라트롤과 매우 유사하지만 한가지 결정적인 구조적 차이가 있는 프테로스틸벤이라는 새로운 성분에 연구를 하고 결과적으로 프테로스틸벤의 분자 구조가 약간 다르기 때문에 레스베라트롤보다 세포막을 더 쉽게 통과하고 체내에 오래 머무를수 있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

 

폴리페놀의 대표주자였던 레스베라트롤의 장점을 프테로스틸벤이 그대로 가졌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 레스베라트롤 효능

  1. 노화방지 효과
  2. 항상화제, 항암 효과, 항염증
  3. 뇌 기능, 기억 개선
  4. 심장질환과 뇌졸중 예방
  5. 콜레스테롤 감소
  6. 혈액 응고 감소(혈전 형성 줄임)

 

레스베라트롤의 효능이 저렇게도 좋습니다. 이러한 레스베라트롤의 효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프테로스틸벤을 알게되어 저도 이전까지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했는데, 앞서 말한 이유 때문에 프테로스틸벤으로 갈아타게 되었습니다.

 

그냥 레스베라트롤 효능과 프테로스틸벤중 어느것이 더좋냐고 이야기 해놓은 글들을 보면 둘다 좋다고 하고 그러는데 우리몸에서 얼마나 흡수가잘되고 오래머무느냐에 따라 개인적으로 효과의 파급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뉴트리코어 오메가3 식물성알티지 추천

오메가3를 찾고 계신다면 뉴트리코어 오메가3를 추천합니다.뉴트리코어에는 3가지 오메가3가 있는데 그중 제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 오메가3는 ncs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제품과 ncs 알티지 오메

naverdog.com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닥터머콜라 알약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효능

 

 

폴리페놀은 식물이 병원체와 싸우도록 돕는것을 합니다. 사람들이 이것을 섭취할때 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프테로스틸벤 효능은 레스베라트롤의 효능과 유사합니다.

 

  • 노화 에너지 대사에 도움
  • 시루투인을 증가시켜 장수할수 있게함
  • 신경퇴행성 질환에 효과
  • 심혈관질환 개선
  • 체중 감량에도 효과
  • 항산화, 항염증 효과
  • 눈, 간, 혈관, 심장에 도움

 

위에 내용들의 자세한 효과를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어떤 성분때문에 왜 좋은지 알수 있습니다.

 

 

프테로스틸벤 효능 부작용 후기

최근들어 어떤 영양 보조제를 섭취해야 되나 이런 고민으로 다양한 건강 보조식품과 영양제를 알아보았습니다. 오메가3처럼 우리몸에 다양한 건강을 책임질수 있는 성분을 찾던중 프테로스틸

bluelsm.com

 

해당 포스팅에는 제가왜 해당 제품을 선택했는지 간단하게 이야기 드리자면, 나이가 들수록 우리몸에 염증수치가 늘어나고 이것을 오랜기간 방치할경우 만성염증이 될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항산화 성분의 제품들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프테로스틸벤 성분이 마음에 들었으며, 프테로스틸벤 제품중 인지도가 있는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염증 약
매일 챙겨 먹기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후기

 

저도 해당 제품을 섭취한지 제법 시간이 지났는데, 제가 복용하고 있는 보조제 순위를 정하자면 1위는 오메가3이고 2위정도가 프테로스틸벤 일 정도로 매일 잘 챙겨 먹고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다른데 하루 2정으로 복용하라고 하는데 저는 하루 1정만 복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많은 정보가 없어 외국 아마존과 같은 사이트에 상품평을 봤는데 대략적으로 후기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프테로스틸벤 후기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후기

 

지금 여러분이 심혈관 개선, 노화예방, 염증을 챙기고 싶으시다면 프테로스틸벤이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이와 같은 보조식품을 복용할때는 꼭 의사나 약사에게 문의를 하시고 복용하는것이 안전합니다. 이상으로 닥터머콜라 프테로스틸벤 효능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후기

경옥고는 예로부터 한방의 대표적인 보약으로써 동의보감에 수록되어 있을만큼 그 효능과 효과가 뛰어난 한방약 입니다. 이러한 경옥고를 광동에서 대량으로 제조해서 판매하는 광동 경옥고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