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V6 렌탈 반품 비용 후기

세라젬V6 렌탈 반품 비용 후기


세라젬V6을 구입했는데, 세라젬 까페에서 사용하던것과 다르게 집에 가지고 와서 사용하니 속이 좋지 않은 반응이 계속 반복이 되어서 결국 세라젬 V6 렌탈을 반품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른 비용과 후기에 대한 개인적 경험을 공유 합니다.

 

세라젬V6 반품
반품 비용

세라젬V6 렌탈 비용

 

세라젬V6을 구매하기전 가까운 세라젬 까페에서 여러번 경험을 하고나서 생각 했던것보다 느낌이 좋아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냥 바로 구입하는것 보다 렌탈로 구입하는것이 조금더 이득인것 같아 렌탈 60개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구입할때 300만원을 세라젬 카드로 구입하면 무이자로 한달 30만원쓰면 1만 7천원 할인해주고, 거기에 세라젬 렌탈 60개월 세라젬 카드 하나를 더하면 이것또한 30만원 쓰면 1만 7천원을 할인해 주었다. 매달 마다 조건이 다르니 잘 참고하세요.

 

즉 세라젬 관련 카드 2개를 사용하면 한달 3만 4천원 할인이 되기 떄문에 실질적으로 세라젬V6을 300만원대에 살수 있는 메리트는 있었지만 각 각의 카드를 30만원씩 써야하는 무리가 따랐다. 아무튼 이렇게 나는 구입하게 되었고, 집에 3일인가 쓰고난후 속이 울렁거리고 기분이 좋지 않았다.

 

와이프가 사용하지 않기에 왜 사용 안하냐고 물으니간 나와 같은 반응을 이야기 했고, 다시는 사용하고 싶지 않다는 이야기에 나만 사용해서 의미가 없다는 생각과 나또한 속이 좋지 않았기에 바로 다음날 세라젬V6 렌탈 반품을 신청했다.

 

 

▣ 세라젬 V6 렌탈 반품 비용(30만원)

 

하루를 쓰던 이틀을 쓰던 14일 이전이면 무조건 배송료 및 설치료 포함 30만원의 비용을 지불해야한다. 상담사와 전화를 하면서 이러한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있냐고 물으니 자기는 첨이라고 이야기하는데 솔직히 그말을 100% 믿지 않는다.

 

몇일 더 써보고 나아질까, 조금더 사용해볼까 하다가 와이프가 자기는 하기 싫다는 말에, 얼마 안가 저쪽 창고 어딘가에 박혀 있겠구나 그런 생각도 들어서 그냥 반품하기로 했다.

 

아차 그리고 설치 14일 이후에는 30만원+위약금 이라는것이 붙는데 이 위약금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정말 많이 비싸지니간 반품할려면 14일 이전에 꼭하세요. 또한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개봉한후에는 반품이 불가하여 돈물어 주어야 함으로 절대 먼저 사용하지 마세요.

 

  • 세라젬V6 렌탈 반품 14일전 30만원(렌탈 등록비 20만원 + 회수비 10만원)
  • 세라젬V6 렌탈 반품 14일이후 30만원+위약금(시간 지날때마다 추가) + 사은품 사용시 비용추가

 

세라젬 복부
세라젬 복부

세라젬 까페와 우리집의 차이

 

그렇게 반품한 이후에도 세라젬 까페를 찾아 다시 체험을 해봤는데, 웃긴건 까페에서 하면 또 시원하고 잠도 잘오고 좋다는것이다. 까페에서 체험하는 제품과 우리집에서 사용한 제품의 표면적인 차이점은 안보이는데, 왜그런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다.

 

 

와이프 또한 까페에서 체험하는건 정말 괜찮았다고 한다. 아무래도 까페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다보니 사용감으로 인해 조금더 인체에 편안한 느낌을 주는건 아닌지, 집에서 사용한 새제품은 새거라서 그러한 느낌을 주는건지는 아직도 모르겠다.

 

세라젬 다리 마사지
다리 솔직히 별로

세라젬V6 사용 후기

 

세라젬 까페를 오가며 나름 열심히 체험했고, 기존에 세라젬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신뢰도 또한 높았다. 그런데 세라젬V6을 반품하게 되면서 생각하길, 자동차도 그렇고 의료기도 뽑기의 중요성이 있을거라는 개인적 생각을 해본다.

 

무엇보다 세라젬 까페에가면 직원들이 정말 친절해서 그런지 거기서 체험을 하면 정말 편안하고 포근해지는데, 왜 우리집에 오니간 속이 울렁거리고, 기분이 좋지 않았는지 원인을 모르겠다.

 

 

지금 세라젬V6을 구매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까페에서 서너번 경험하고 바로 구입하기 보다, 시간을 두고 체험을 더 해보시고 구매 결정을 하는게 어떨까 그런 의견을 남겨 봅니다. 이상으로 세라젬 V6 렌탈 반품 비용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안마의자 예쁜 디자인 성능 추천

안마의자라고 하면 우주에서나 볼 수 있는 무중력 둥그런 로봇 팔과 같은 집안 분위기와 맞지 않는 제품들이 정말 많다, 특히 안마기의 특성상 어느 정도 사용하고 나면 버려지기 일수이지만,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