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이빨 벌어짐 레진 가격

앞이빨 벌어짐 레진 가격


앞이빨이 벌어지면 이런저런 말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사이 공간으로 재물이 빠져나간다는 말은 기본, 어디 가서 사진을 찍을 때도 활짝 웃지를 못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리다면 앞이빨 교정을 생각해 보시고 이미 10대 후반을 지나고 있다면 개인 저으로 앞이빨 레진을 하시는 것도 추천해봅니다.

 

레진-비용
앞니 레진

앞이빨 벌어짐 교정은?

 

앞이빨 벌어짐을 교정을 하면 너무 많은 비용과 시간이 걸립니다, 저는 어릴 때 앞니 벌어짐을 해줄 만큼 여유가 있는 집안이 아니어서 못했고, 커서는 비용보다 교정기를 끼고 있는 시간과 불편함 때문에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앞니 벌어짐의 서러움과, 스스로가 얼마나 잘 웃지 않는지, 그리고 나 자신이 얼마나 많이 신경을 쓰고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런 저를 잘 알고 있는 와이프가 어느 날, 제 손을 잡고 치과로 데리고 갔습니다.

 

 

▣ 그렇게 저는 앞이빨 레진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치과에 가게 되었고, 이미 예약은 모두 되어 있었으며, 치과 의사가 앞니 레진은 비용도 저렴하고 3년 이상 지나도 관리만 잘하면 5년까지도 색이 변화하지 않고 잘 유지가 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앞니 레진을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와이프의 성의를 봐서 해봤는데, 이럴 수가? 정말 감쪽 같이 내 이빨처럼 전혀 티가 나지 않았습니다, 처음으로 앞니가 붙은 제 치아를 보면서 너무 흡족했습니다.

 

 

치아-깨짐-레진
레진 치료

앞이빨 레진 가격

 

시간은 1시간 이상 소요되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했는데, 얼마나 하는지 궁금했습니다, 처음에는 와이프가 35만 원으로 결제하려고 했는데, 치과 선생님이 30만 원만 받을게요 그렇게 해서 30만 원으로 앞이빨 벌어진 치아를 레진으로 메웠습니다.

 

정말 그날 처음으로 밝게 웃었습니다, 기술력의 발전인지 몰라도 정말 감쪽같고, 내 치아 같았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저는 3번 정도 레진 앞부분이 깨어져서 재 시공을 했습니다. 물론 공짜였고요.

 

  • 닭 먹다가 앞니가 깨짐
  • 깜빡하고 단단한 거 앞니로 깨물다가 깨짐
  • 내 이빨에 부딪혀서 깨짐

 

이런 경우로 3번의 깨짐이 있었습니다. 처음 레진을 할 때는 엄청 오래 시간이 걸렸지만, 깨진걸 재시공할 때는 5분도 걸리지 않았습니다. 치과 선생님께서 하신 말씀이, 아직 내치아 같지 않아서 실수할 때도 있고, 잘 맞추어지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다며, 오히려 괜찮다고 했습니다.

 

저는 1달 만에 3번 깨졌지만, 그 이후 3년이 지난 지금까지 탈색도 없이 그대로 잘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정말 만족하고, 레진 색이 변해서 다시 해야 한다면 저는 당연히 다시 할 겁니다.

 

앞이빨 레진은 저에게 활짝 웃을 수 있는 미소를 찾아 줬습니다, 앞이빨이 벌어져서 청소년 시기부터 직장 생활까지 40년 넘게 제대로 활짝 웃어 보지 못했습니다, 앞니 벌어짐이 부끄러웠기 때문이죠.

 

그런데 앞이빨 레진으로 1시간 만에 그동안 나의 아킬레스건을 깨끗하게 치료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10대 후반 이상이라면 교정도 좋겠지만 시간 비용 모두를 생각한다면, 저는 앞이빨 레진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앞이빨 벌어짐 레진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치과에서 치료한 것 중 가장 잘한 것이 앞이빨 레진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만큼 만족도가 컸기 때문에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 치아 건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