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외로울때 하는 행동

강아지가 외로울때 하는 행동


여러분의 강아지가 외로울 때 어떠한 행동을 하는지 아시나요. 마음으로 읽어보면 사람과 비슷한 행동을 하고 있는데 견주는 몰라보고 있는 것뿐입니다. 당신의 강아지도 외로워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행동이 당신의 강아지가 외롭다고 이야기하는 것일까요?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로울때

당신이 외로울 때

 

당신이 외롭다면, 반려동물을 키움으로써, 외로움을 달랠 수 있습니다. 특히 강아지는 당신의 외로움을 덜 느끼게 도와줄 수 있는 훌륭한 반려동물입니다. 

 

 

강아지와의 포옹은 그동안 외로웠던 당신에게 따뜻한 촉감을 줄 것이며, 그들의 눈을 바라보면 당신을 한없이 신뢰하고 있다는 무한의 믿음을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러한 강아지를 바라보며 당신의 외로움을 천천히 사라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강아지들의 외로움은 어떨까요?

 

 

 

강아지

강아지가 외로울 때 행동

 

사람이 외로우면 반려동물을 키워 외로움을 달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의 반려견이 외로울 때 어떠한 행동을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과도한 탈모와 모피 손상은 지루함, 외로움, 심지어 가정 반려 동물 간의 심각한 분리 불안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이 놀이 시간에 대한 흥미를 잃거나 수면 증가를 경험한다면 외로움의 경고 신호일 수 있습니디.

 

 

 

1. 당신을 끊임없이 따라다닐 때

 

동물이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이 있고 싶어 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방에서 방으로 스토킹 하거나 시야에서 벗어날 때마다 우는 소리를 낸다면 외로움이나 분리 불안의 징후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당신이 반려견을 내버려 두어야 할 때 흥미롭거나 간식으로 채워진 장난감으로 외로움을 달래주어야 합니다.

 

 

2. 예전처럼 장난치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장난을 많이 쳤는데, 이제는 더 이상 당신에게 장난을 치지 않습니다. 이전에 활력이 너무 쳤던 애완동물이 이제 무기력하고 게으른 것처럼 보이면 외로움이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3. 강아지의 특정 부분을 핥습니다.

 

애완동물의 외로움은 여러 가지 상황을 만듭니다. 외로운 강아지는 털을 핥거나 물기 시작하여 탈모 나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강아지의 지루함이나 불안의 흔한 증상이며 개의 발목 또는 '손목'에 작은 원형 궤양으로 나타납니다.

 

강아지를 수의사에게 데려가 강박적인 핥기의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핥아 육아종의 증거를 발견할 때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4. 낮동안 잠만 많이 자요


아무도 놀아주지 않는 당신의 반려견은 낮에 더 많이 자고 있거나 밤에 안주하지 않는 것은 외롭거나 지루하다는 단서가 될 수 있습니다. 외로운 애완동물은 산만 함이 없기 때문에 하루 종일 자주 잠을 잘 수 있습니다. 가엽게도.

 

 

5. 주인이나 친구의 소지품 근처


당신이 나가 고난 뒤 당신의 소지품이나, 자신이 좋아하던 누군가의 소지품 근처에서 잠을 자거나 인근에서 누워 있습니다. 그것은 그립고 외롭다는 강아지의 행동일 수 있으니 잘 챙겨주세요.

 

 

6. 식욕의 감소

외로운 애완동물이 예전보다 적게 먹거나 마시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패턴의 변화는 스트레스 또는 불안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외로움이 가능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7. 울부짖거나 과격함

 

과도하게 울부짖는 것은 당신의 반려견이 지루하거나 자극을 받고 있다는 근거가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애완동물은 가구를 긁거나 카펫을 찢을 수 있을 정도로 혼자 남겨진 것에 대한 두려움을 느낍니다.

 

이 경우 애완동물이 단순한 외로움보다는 분리 불안으로 고통받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행동을 줄이 거 나 없애는 방법에 대해 수의사와 상의하는 게 빠릅니다.

 

 

강아지

강아지가 외로울 때 결론

 

강아지도 생각하고 살아있는 생명체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충성스러운 친구이기도 하지요. 이러한 강아지를 하루 종일 집에만 놔두면, 당신의 강아지는 매우 슬플 거라 생각합니다.

 

 

같이 놀아주세요. 저도 이 글을 적으면서, 저희 집 강아지가 생각이 나네요. 요즘 바쁘다는 이유로 산책을 가지 못했는데, 반성하면서 강아지가 외로울 때 하는 행동 포스팅을 줄여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