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마약방석 매트 추천

강아지 마약방석 매트 추천


강아지를 키우면서 가장 사주고 싶었던 방석이 바로 마약 방석 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마약 방석류는 여름에는 너무 더워 보여서 사계절용으로 구매해준 강아지 매트가 바로 무중력 우주방석과 제품입니다. 어떤제품인지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강아지 매트 추천

 

겨울에 정말 인기 좋은제품이 따뜻한 털로 보들보들한 제품인 마약방석을 강아지들은 너무나 좋아합니다. 그런데 더워지면, 마약방석 위로 아이들이 안올라가요. 이럴때 사계졀용 기능성 방석하나를 구매 해주신다면, 아이들이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강아지 매트는 여름에 냄새나지 않고, 미세먼지와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해 주는 깨끗함을 유지할수 있는 매트입니다. 또한 생활 방수처리가 되어 오염시 물티슈나 잦은 수건으로 가볍게 닦으면 끝나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더운 여름에 날도 더운데 아이는 간지럽다고 긁고 털을 털면, 보고 있는것 만으로도 간지럽잖아요. 아이가 잠을 잘때 몸무게에 따라 공기의 양이 조절되어 무중력 상태처럼 편안하게 잡을잘수 있는 매트를 알아보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강아지-우주방석-추천
우주매트

 

제가 알아본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중력 처럼 편안하게 아이가 잘수 없을까 그렇게 무중력으로 검색을 치다가 초코펫 하우스 제품중에 내가 원하는 제품과 유사한 상품이 있어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강아지 방석의 기본 요소 이정도는 돼야죠.

 

  • 미세먼지 차단
  • 진드기 차단
  • 생활방소 및 오물 쉽게제거
  • 편안한 쿠션감
  • 국내 제품인가

 

예전에 제품 하나를 구입했는데, 정말 형편 없던데, 찾아보니간 중국 제품 이라서 다시는 싸다고 중국제품을 구매하지는 않을겁니다. 역시 제품은 국산 제품이 정말 좋습니다.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아이에게는 침대인데 아무거나 줄수 있나요.

 

 

그래서 알아보게된 우주방석은 반려견의 몸무게에 따라 텐션이 조절되어 관절 하나하나 편안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먼지와 털이 전혀 묻지 않아서 더운 여름철 청결함은 물론 아이의 천식이나 아토피를 예방할수 있습니다.

 

 

 

하트가드 플러스 심장사상충 가격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으로 어떤 제품을 먹이고 있나요. 저는 하트가드 플러스를 펫버킷에서 직구해서 저의 강아지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하트가드 플러스 가격 및 효과에 대해서 개인적 장점을

naverdog.com

 

초코펫 하우스 제품 보실래요

 

저도 정말 많이 알아보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당연히 제돈주고 구매했으며, 이쪽 회사랑은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써보니간 가격대비 괜찮은것 같아 여러분들께 추천 해봅니다.

 

강아지-우주방석
커버
강아지-우주방석
미끄럼 방지
강아지-우주방석-소재
소재
강아지-우주방석-효과
커버마크

 

가격대는 5만원대로 나와 있지만 할인을 해서 3만원 초반대 중반대 후반대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가격이 왜 다르냐고 하면요 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올라갑니다.

 

  • S사이즈
  • M사이즈
  • L사이즈

 

저희집 강아지는 작아요, S사이즈면 딱이긴 하지만 좀더 큰 침대를 사주고 싶어서 M사이즈로 구매 했는데, 크고 넉넉하니 좋아요. 첫날 아이가 소심하게 누워 있네요.

 

강아지-우주방석-사이즈
M사이즈

 

이렇게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가 편안하게 발벌리고 잘 자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직 더운 매트를 사용하고 있다면, 우주방석과 같은 시원한 소재의 제품을 구매 해주세요. 아이가 좋아합니다.

 

 

제가 이제품을 구매하기전에 이것저것 알아보고 글을썻던 내용인데요. 한번 읽어보시고, 어떤 매트를 선택할지 고민해 보세요. 이상으로 강아지 마약방석 매트 추천 글을 마칩니다.

 

 

 

강아지 쿨매트 방석 추천 고민

여름철 강아지를 키우시는 견주님들은 반려견을 보면서 쿨매트를 깔아줘 또는 방석을 바꿔줄까 이런저런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강아지 쿨매트를 사줄지, 아니면 새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