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쿨매트 방석 추천 고민

강아지 쿨매트 방석 추천 고민


여름철 강아지를 키우시는 견주님들은 반려견을 보면서 쿨매트를 깔아줘 또는 방석을 바꿔줄까 이런저런 고민 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강아지 쿨매트를 사줄지, 아니면 새로운 사계절 매트를 사줄지 또는 시원한 방석을 구매해 주는게 좋을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함께 한번 고민해 볼까요?

 

 

 

강아지가 외로울때 하는 행동

여러분의 강아지가 외로울 때 어떠한 행동을 하는지 아시나요. 마음으로 읽어보면 사람과 비슷한 행동을 하고 있는데 견주는 몰라보고 있는 것뿐입니다. 당신의 강아지도 외로워하고 있을 수

naverdog.com

강아지 쿨매트 추천

 

처음에는 간단하게 더우니간 얇은 방석이나 시원한 방석을 구매해 주고자 했습니다. 그런데, 가격을 조금만 더 보태면 사계절 무중력 방석을 살수 있습니다. 그냥 돈더 보태서 강아지 매트를 구매하 주는것도 좋을것 같기도 하고 혼자서 이런 저런 고민을 하게 됩니다.

 

 

기존 강아지 마약방석은 겨울에 사용하는것이라 여름철에는 너무 더워서 사용이 불가 할것 같은데, 1년이상 사용하니간 색도 바래고 이왕 이렇게 된거 사계절용 제품으로 구매 해줄까 이런 생각도 했습니다. 제가 봤던 제품들을 소개 해드릴게요.

 

 

▣ 일반 쿨매트 방석

여름-강아지-방석-추천
쿨매트 방석

 

아이가 더워서 혀를 낼름 낼름 내놓고 해서, 얇은 방석으로 구입해줄까 하다가, 기존 마약방석을 봤습니다. 상태가 별로 안좋더라고요. 너무 자주 빨아서, 돈좀 더 보태서 사계절 시원한 무중력 방석으로 바꿔주는건 어떨까 생각 했습니다. 현재 저희집 강아지 방석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름-더운-우리강아지-두부
기존 마약방석

 

자주 세탁기에 넣고 빨고, 건조기에 넣고 건조시켰는데, 1년이 지나니간 아이가 눕는 부분이 시커멓게 색이 바랬네요. 그래서 제가 보게된 제품은 아래오 같습니다.

 

 

▣ 무아유 매트

강아지-매트-무아유
무아유 매트

 

제가 고민하다가 해당 제품을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S,M,L 사이즈가 있습니다. 해당 제품M을 구매했다고 와이프에게 이야기 했는데, 무슨 매트리스냐고 그냥 사개절용 푹신 푹신한걸로 사주라해서 아쉽지만 바로 반품신청 했습니다. 사실 가격이 비싸긴 하더군요. S는 6만원대 인데 M은 8만원이 넘더라고요.

 

 

▣ 초코펫 하우스 제품

여름-강아지-방석-초코펫하우스
무중력 우주방석

 

와이프와 제가 인터넷 검색하다가 함께 이게 괜찮겠다 한 제품인 바로 초코펫 하우스 제품인 무중력 우주방석입니다. 기존의 마약방석은 이제 버리고, 사계절 제품으로 구매해주고, 많이 더울때는 어차피 에어컨 켜니간, 괜찮지 않을가 하며, 너무 더우면 시원한데가서 누워 있으니 푹신 푹신하고 적당한 포근함을 주는 우주방석이 괜찮을것 같았습니다.

 

쿨매트 살돈으로 조금더 보태서 사계절용으로 구입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해당 제품은 셰일을 해서 5만얼마짜리가 3만원 초반대에 판매하고 있으며, 사이즈 중간걸로 하니간 6천원정도 더 비싸 졌습니다.

 

 

더위를 타는 우리 반려견을 위해서 어떻게 해주면 더 좋아할지 모르겠네요. 다만, 너를 위해서 엄마, 아빠가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것을 이야기 해주고 싶네요. 이상으로 강아지 쿨매트 방석 추천 고민 포스팅을 줄입니다.

 

 

 

강아지 더위 타는 증상 해소하기

우리가 아끼는 반려견의 더위 타는 증상을 알고 계신가요. 더운 여름철 반려견과 산책할 때 꼭 마실수 있는 물을 챙겨가세요. 그 물한목에 당신의 반려견은 산책이 더욱더 즐거워 지니 간요. 지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