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펫보험 필요할까 갱신형

강아지 펫보험 필요할까 갱신형


강아지를 키우는 견주 분들은 한 번쯤 고민해 보았을 겁니다. 강아지 펫 보험을 들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사람들마다 생각은 각기 다르고, 저 또한 이러한 고민을 해본 결과 펫 보험보다는 그냥 저축으로 돈을 모으는 게 훨씬 더 좋을 것 같다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강아지-보함
펫 보험

강아지 펫 보험

 

제가 강아지 펫 보험을 들지 않은 이유는, 대부분 펫 보험음 갱신보험이며, 나이에 딸리 비용이 점점 커지기 때문에 나중에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게 될 가능성이 농후하기에 저는 들지 않았습니다.

 

 

만약 0-1세 때 2-3만 원의 보험비를 낸다면 5세때쯤 5-6만원의 보험비를 내게 될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병원에 갈때 사람의 보험처럼 1만원의 자가 부담금이 있습니다.

 

이말인즉 5만원 병원비가 발생한다면 1만원을 뺀 4만원을 지급해 준다는 것입니다. 또한 1일당 100-200만원 한도가 있으며, 연간 500만원정도의 한도가 있습니다. 굳이 이런 펫보험을 가입해야할 이유가 있을까요?

 

 

강아지-펫보함
강아지 보험

펫보험 대신 삼성전자 주식 투자

 

저는 아무리 고민해도 펫보험들면 나중에 배보다 배꼽이 더 클것같아, 처음에는 매달 5만원씩 저축을 하다가, 3년이 지난후 돈 값어치가 떨어지는것 같아, 그돈으로 삼성전자 주식에 투자 했습니다.

 

삼성전자 주식에 투자한 이유는, 안전하다는 이유와 외국 주식 처럼 1년에 4번 배당을 줍니다. 의외로 솔솔하며, 한달에 1주 또는 2달에 1주를 현재 구입하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5만원 했는데 지금 8만원이네요.

 

 

이처럼 삼성전자 주식에 투자후, 기존의 돈보다 1.7배더 올랐으며, 배당까지 합치면 2배정도 돈이 불어났습니다. 이렇게 계속 모아갈 겁니다. 어차피 간단하게 병원 가는 비용은 목돈이 아니니 가지고 있는 돈을 쓰면 되고, 향후 나중에 비용이 많이 나가는 병으로 수술을 해야 할 때 삼전 주식을 팔아 병원비로 쓰는 게 더 이득일 거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모두 개인적인 의견이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강아지 펫보험 결코 싼 보험이 아니라 생각이 들고 선택특약으로 더 많은 보장을 할수 있지만, 갱신형 보험으로 차후에 더 문제가 될것같아 저는 펫보험을 들지 않았습니다.

 

펫보험에 관해 많은 고민을 해보시고, 더 현명한 결정을 하시기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강아지 펫보험 필요할까 갱신형 포스팅을 마칩니다.

 

 

강아지 유선종양 증상 수술 비용

내가 사랑하는 강아지가 유선종양이라면 당신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요. 지금 강아지 유선종양 증상 및 수술에 들어가는 비용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할까 합니다. 또한 어떤 종류의 강

naverdog.com

 

 

강아지 중성화수술비용 후기

얼마전 암컷 강아지 중성화수술비용 이라는 글을적고 강아지를 중성화 수술을 시킬까 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이미 1년이 지났기에 다양한 질병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조금은 늦은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