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염증에 좋은 세니메드 사료 추천

강아지 염증에 좋은 세니메드 사료 추천


강아지가 가엽다고 사람들이 먹는 음식을 줬더니 강아지의 귀에 알레르기 반응이 생겼습니다. 절대 사람이 먹는 음식을 강아지에게 주지 마세요. 강아지가 민감성 피부 질환 및 식이 과민성 체질이라면 염증에 좋은 세니메드 사료를 추천드립니다.

 

강아지-사료
세니메드 사료

세니메드 보라색 사료

 

세니메드에는 여러 가지 색상의 사료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세니메드 보라색 색상의 가수 분해 동물성 단백질로 식이성 반응 감소에 도움 주는 제품입니다.

 

 

해당 세니메드는 동물병원 전용사료이며, 저희 집 강아지처럼 귀에 알레르기 및 귀가 좋지 않은 아이들에게 동물병원 의사분이 추천을 해주는 사료입니다. 먹여보니 어떤 효과가 있었을까요?

 

 

▣ 병원에 한번 가면 5만원

 

동물병원에 한번 가면 기본 5만원이 들어갑니다. 너무 비싼 것 같지만, 아이가 자꾸 귀를 긁고 그것을 바라보고 있는 반려견 주의 마음으로는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다만 한 번이 아닌 여러 번 가는 경우 돈을 무시할 수가 없더군요.

 

그렇게 약과 주사를 맞고 오면 며칠 괜찮다가 또 시간이 지나면 귀가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병원에서 추천한 피부와 장의 염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세니메드 보라색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강아지-사료-추천
강아지 아토피 피부 면역

강아지가 잘 먹습니다

 

저희 집 강아지는 입이 짧아서 잘 먹지 않았는데, 잘 먹는 사료를 찾아서 주다 보니깐, 맛은 있지만, 귀에는 좋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래는 기존에 제가 먹였던 사료입니다.

 

 

강아지 라무달리 금동사료 추천

강아지 사료 고민 중이세요. 강아지가 사료를 잘 먹지 않는다고요. 라무달리 금동사료는 개인적으로 대박 저희집 강아지가 잘먹는 사료입니다. 기존 사료를 주면 잘먹지 않아 사료보다 다른 음

naverdog.com

 

지금은 위 사료를 먹이지 않고 세니메드 보라색 사료를 먹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몇 주가 지나니깐 아이 귀가 정말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절대 사람이 먹는 고기 및 음식을 강아지에게 주지 않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강아지가 병원에 가도 자꾸 재발한다면, 사람이 먹는 음식을 절대 주지 마시고, 사료를 한번 가수분해 동물성 단백질로 바꿔 보세요. 생각보다 저희 집 강아지는 위 사료를 잘 먹고 있습니다.

 

 

동물병원 의사도 추천하는 제품으로써, 개인적 후기로 저도 피부가 좋지 않은 강아지가 있다면 위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강아지 염증에 좋은 세니메드 사료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