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BEST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BEST


해당 페이지에서 말하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을 이상하게 생각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남성들에게 장기간의 육체적 정신적 피로와 만성적인 낮은 에너지는 남성들의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점을 줄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남자, 그리고 아이들의 아빠에게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들을 챙겨줘 보세요.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젊을때는 정력에 좋은 음식을 따로 챙겨줄 필요도 없습니다. 여기서 정력이란 이상한걸 이야기 하는게 아니라 남성의 에너지를 말하는 것입니다. 늦은시간 야근에, 많은 업무량으로 인하여 피로가 극에쌓여, 수면도 제대로 이루지 못하고, 좋은콜레스테롤 음식이 아닌 얄구진 음식만을 먹고 있는 현대의 남성들 챙기셔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에는 보충제에 들어있는 모든 성분들이 화학물질 없이 자연산 그대로 들어 있습니다. 즉 음식만 잘챙겨 드셔도 남자 정력에 큰 도움이 된다는것 여러분들도 아실 겁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필요로 합니다. 어머님들 여러분의 기준으로 남편의 음식을 제어하지 마세요. 그리고 찾으세요 에너지가 높으며, 건강에 좋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함께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초콜렛

1. 초콜릿


초콜릿을 섭취하면 혈류를 개선 할 수 있으며, 다크 초콜릿의 플라바놀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억제하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혈압을 유지합니다. 혈류가 좋지 않은 남성은 발기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더 높으므로 심장에 좋은 음식은 성생활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단 너무 많이 드시면 체증의 증가로 또다른 문제가 야기되니 적당히 드세요.

 

 


2. 붉은고기


붉은고기가 좋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기름기 없는 살코기 소고기와 돼지 고기는 단백질로 가득 차 있으며 닭 가슴 살보다 지방이 약간 더 많습니다. 붉은 고기는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아미노산 인 류신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조개 및 해산물

3. 조개 및 해산물


조개류 및 기타 해산물에는 심장, 근육 및 생식 기관에 매우 중요한 아연이 풍부합니다. 아연 수치가 정상보다 낮 으면 정자의 질이 좋지 않고 남성 불임과 관련이 있습니다.

 

 

 


4. 타트 체리 and 아보카도

 

체리와 체리 주스의 색소는 일부 항염증제의 효과가 있습니다. 아보카도의 단일 불포화 지방은 콜레스테롤에 대항하는 효과가 dlTdmau, 총 콜레스테롤과 "나쁜"콜레스테롤을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생강

5. 생강 and 물고기

 

생강은 몸의 염증을 진정시키는데 효과가 있으며, 생강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운동관련 근육 부상의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어, 청어, 정어리, 넙치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은 건강한 지방의 훌륭한 공급원이 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으로 알려진 특별한 유형을 가지고 있으며, 남성들의 심장병으로 인한 사망할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바나나

6. 바나나 and 피스타치오

바나나는 풍부한 칼륨으로 근육 수축과 뼈 건강에 효과가 있습니다. 충분한 칼륨을 섭취하는 것은 혈압을 낮추는 데 있어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것만 큼 중요합니다. 피스타치오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향상할 수있는 식물성 스테롤이 더 높습니다. 또한 견과류는 단백질, 섬율질, 아연을 제공하여 남성의 에너지를 높입니다.

 

 

7. 브라질 땅콩


브라질 너트는 일일 셀레늄 가치의 7 배가됩니다. 이 미네랄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갑상선을 돕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섭취하면 좋지 않습니다. 보통 성인은 2-3개 정도 드시면 될것 같네요.

 

 

 

8.

콩은 전립선 암으로부터 남성을 지켜줄수 있습니다. 두부, 된장국, 두유는 콩이 많이 들어간 제품으로 전립선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콩에는 특히 비타민 B, 구리 및 인이 풍부합니다. 동시에 몸 전체에 산소를 운반하는 것을 돕습니다. 구리와 인은 모두 먹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고 세포로 방출하여 신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9. 토마토 및 녹색야채


토마토에는 일부 암을 예방할 수있는 물질 인 리코펜이 풍부합니다. 토마토를 정기적으로 먹는 남성은 전립선 암에 걸릴 가능성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녹색잎을 가진 야채, 시금치, 콜라드 그린, 케일은 눈과 전립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잎이 많은 녹색 채소에는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풍부합니다. 두 영양소 모두 시력을 손상시키는 안구 질환 인 백내장과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을 예방합니다.

 

 

계란

 

10. 계란

계란은 루테인, 단백질, 철분을 제공합니다. 콜레스테롤이 함유된 노른자 하나는 건강한 사람들의 일일 한도에 해당합니다. 달걀 노른자는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역할을하는 비타민B가 자연적으로 풍부하며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 D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단 계란노른자 에는 고콜레스테롤이 많이 들어가 있으니 적당하게 계란을 드셔야 합니다. 너무 많이 먹으면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간요.

 

 

 

남성 정력에 좋은 음식

 

11. 기타 남성 정력에 좋은 음식

 

  • 시리얼

  • 현미

  • 베리류

  • 커피

  • 오렌지(베타 카로틴, 루테인, 비타민C)

  • 색상있는 야채(세포건강 증진 암예방)

  • 우유 및 요구르트

 

다양하게 남성 정력에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남성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이 줄어들게 됩니다. 이런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떨어지면 성욕감소, 체지방 증가, 동기부여 감소 및 수면장애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즉 수면에 도움되는 음식, 좋은콜레스테롤 음식, 남성정력에 좋은음식등을 식단에 잘포함해서 챙겨주세요.

 

 

어린 아이들은 어머니가 챙겨주겠지만, 남자들은 나이가 들면 와이프가 아니면 챙겨줄 사람도 없습니다. 남성들이 갈수록 말을 잘 안듣는 이유는 어쩌면 피곤함으로 인하여 늘 신경질적인 반응을 하는게 아닐까 그런 생각도 해봅니다. 잘챙겨주세요. 이상으로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 BEST 글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