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후기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후기


하고많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중에 뉴트리코어 제품을 추천할까요. 가격도 이 중에서 가장 비싸게 적용되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인데 그것은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멀티비타민도 너무 많이 드시면 오히려 몸에 안 좋은 거 알고 계시죠. 이러한 것들을 다 따질 때 가격보다는 안정성을 고려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개인적으로 따로 여러 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고 있었습니다. 보통 한 달치 가격은 1-3만 원 정도 하였는데, 이러한 제품들을 섭취하면서 약간의 불안함을 가졌습니다. 이유인즉 일부 수용성 비타민은 장기간 체내에 머무를 수 있기 때문에 몇 년 동안 B12를 고급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엽산과 비타민C도 며칠이상 지속될 수 있기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수용성 비타민은 며칠마다 보충해줘야 합니다. 즉 보충제를 통해 이러한 미량 영양소 중 일부를 다량 섭취하는 것은 오히려 매우 해로울 수 있습니다. 성인의 하루 권장량인 1.3mg 초과하여 많은 양의 B6은 신경을 손상시키고 무감각 또는 근육 약화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멀티비타민은 가격도 물론 중요하지만 안정성 믿을만한 제품인가를 먼저 파악합니다. 뉴트리코어 제품은 많은 사람들이 현재 섭취하고 있으며, 부작용에 대한 내용이 크게 없기 때문에 믿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왜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섭취해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멀티비타민 미네랄
섭취해야하는 이유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에서 뺄수없는 여러 가지 역할을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이러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중요하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는 것은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계에서 우리는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건강한 식단을 통해 섭취하는 것인데 그게 쉽지 않기에 보충제를 먹습니다.

 


1. 필수영양소 이기 때문에

매일 신체는 피부, 근육 및 뼈를 생성합니다. 영양분과 산소를 ​​운반하는 풍부한 적혈구를 멀리 떨어진 뇌와 신체 경로를 보냅니다. 또한 한 기관에서 다른 기관으로 이동하는 화학 메신저를 공식화하여 생명 유지에 도움이 되는 지침을 제공하기도 하지요.


이러한 일을하기 위해서는 신체에 원료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신체에 필요하지만 충분한 양으로 자체적으로 제조할 수 없는 최소 30개의 비타민, 미네랄 및 식이 성분이 포함됩니다.

 

 

2. 뼈를 보호하고 상처를 치유

비타민과 미네랄은 필수 영양소로 간주됩니다. 그들은 뼈를 보호하고 상처를 치유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고 세포 손상을 복구합니다.

 


3. 미량 영양소라 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몸에 소량 만 필요하기 때문에 종종 미량 영양소라고 합니다. 그러나 소량을 얻지 못하면 질병에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괴혈병 비타민C 부족, 맹폭 비타민A 결핍, 구루병 비타민D 부족 등 미량 영양소가 부족하면 신체에 상단 한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미량 영야소는 튼튼한 뼈, 칼슘, 비타민D, 비타민K, 마그네슘 및 인의 조합은 골절로부터 뼈를 보호합니다. 임신 초기에 엽산 보충제를 복용하면 자손의 뇌 및 척추 선천적 결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미네랄 불소는 뼈 형성을 돕고 충치가 시작되거나 악화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이러한 까닭에 우리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부족함 없이 섭취해야 합니다. 물론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꼭 드실 필요는 없어요. 저는 해당 제품을 파는 사람이 아니기에 다만 제가 구입해서 먹어보니 가격이 비싼 것 빼고는 충분한 만족을 하여 추천하고 있습니다.

 

 

제가 먹어보지도 않은 제품을 제가 다른이에게 권해 드릴수 없는 노릇이니 말이죠. 많은 블로그 및 sns에 홍보물들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자신이 먹어보거나, 사용해보지도 않은 제품을 꼭 사용하거나 섭취해본 것처럼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런 내용의 글 전혀 도움이 안 된다 생각합니다.

 

 

 

섭취하기 좋습니다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후기

 

가격은 다른 제품에 비하여 비쌉니다. 그런데 왜 해당제품을 섭취하냐고 하면, 가격 대비 깔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해당 제품을 구입할 때는 3+1 행사를 많이 합니다. 또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가격이 거진 똑같아서, 이왕이면 근처에 뉴트리 코어 오프라인 판매점이 있다면 그곳에서 구입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약통과, 물티슈 엄청주고, 포인트 적립 쓸만합니다. 한통 가격이 7만 원대라면 3통 + 1통 공짜면 인터넷 최저가 한통보다 싸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한통 사실 거면 온라인으로 최저가로 사시고요. 3통 이상 사실 거면 오프라인 대리점을 찾아보세요. 알이 작고 먹으면 효과가 있습니다. 먹기도 좋고요.

 

 

이래저래 여러제품을 먹어보고 정착한 곳이 바로 뉴트리 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입니다. 여기서 멈춘 이유는 그만큼 괜찮다는 것이며, 재구매를 계속한다는 것은 만족한다 그런 내용이 아닐는지요. 내 돈 주고 내건 강 챙기기 바쁜 나이의 사람입니다.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드셔야 한다면 저 믿고 한번 드셔 보세요. 이상으로 뉴트리 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추천글

 

▶ 관절영양제 효과 있을까

▶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후기

▶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