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지방 분해 주사 종류 가격

다이어트 지방 분해 주사 종류 가격


다이어트 주사라고도 이야기를 하는 지방 분해 주사 종류와 특징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주사를 활용해 빠지지 않는 부분의 지방을 효율적으로 뺄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보다 아름다운 바디를 위해 많은 사람들이 시술하고 있습니다.

 

지방 분해 주사
지방분해 주사

지방 분해 주사란?

 

 

신체의 특정부위에서 원치않는 지방을 분해할수 있는 기술로 보다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방 분해 주사는 수술이 필요없으며, 회복기간도 길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술을 받고 있습니다.

 

지방 분해 주사는 다이어트를 해도 빠지지 않는 부분의 지방과, 열심히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특정부위의 고질적인 지방 축적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비수술적 치료 입니다. 이러한 시술과정의 약물은 지방 조직에 직접 주입되어 지방 세포가 분해되어 정상적인 대사 경로를 통해 체내에서 제거됩니다.

 

 

지방 분해주사 종류
지방분해주사 종류

지방 분해 주사 종류

 

 

지방 분해 주사의 종류는 다양하며, 받는 사람에 따라 효과가 더욱더 뛰어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윤곽주사나, 헤이슬림주사, 비닝펫 주사, GPC주사등이 이에 해당하는 주사들 입니다.

 

 

▣ 지방분해 주사 종류 및 특징

지방 분해 주사 종류 특징
  1. 윤곽주사 불필요한 지방 감소 주사
  2. 슬림핏 주사 고농도 업그레이드된 지방용해 주사
  3. 버닝 팻 주사 국소부위 세밀한 주사
  4. GPC주사 스테로이드가 없는 지방 용해 주사
  5. 브이올렛 주사 KFDA 허가를 얻은 이중턱 개선 주사

 

1. 윤곽주사

 

시술시간이 10분 정도로 매우 간단하며, 이중턱, 뺩 지방체, 깨끗한 페이스 라인에 효과 적인 윤곽주사입니다. 얼굴 라인이 마르고 샤프하게 보이고 싶은 분들이 효과적입니다.

 

얼굴 윤과주사 효과와 부작용 알아보세요

 

얼굴 윤곽주사 효과 진짜 부작용

얼굴의 선, 주름, 조직에 주입하여 주름을 감소시키고 보다 예쁜 얼굴라인 젊어보이는 모습을 나타내기위해 우리는 얼굴 윤곽주사를 맞거나 보톡스 주사를 주입합니다. 이러한 윤곽주사 효과와

bluelsm.com

 

 

2. 슬림핏 주사

 

기존 윤곽 주사보다 고동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다 효과적입니다. 작은 얼굴에 효과적인 지방 분해 주사이며, 이상형에 가까운 얼굴형을 만들기에 효과적입니다.

 

 

3. 버닝팻 주사

 

원하는 부위에 국소 부위까지 세밀하게 맞을수 있으며, 비타민B12 추가로 지방분해 촉진, 기존 지방분해 주사보다 높아진 스테로이드 함량으로 V선을위한 효과적인 지방분해 주사 입니다. 

 

  • 셀로라이트 감소
  • 손목
  • 발목
  • 종아리등의 세심한 부위

 

 

4. GPC 주사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는 지방분해 주사로 유명하며, 스테로이드에 알레르기가 있는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지방분해 뿐만 아니라 붓기까지 개선할수 있으며, 특정 부위의 지방 흡입을 원하는 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GPC 주사 가격 지방분해 후기 및 부작용 정보

 

GPC주사 가격 지방분해 후기 부작용

지방을 흡입하기 위해 지방흡인 수술이 있지만, 최근에는 GPC주사만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슬리밍치료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지방을 줄이고 싶은 부분에 주사함으로써 지방을 분해시켜 소변이

nscer.com

 

 

5. V-OLET(브이올렛 주사)

 

기존 세포막을 파괴하고, 기존의 윤관 주사로 개선되지 못한 이중턱 및 턱아래 지방을 개선 할수 있습니다. 해당주사는 이중턱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과 수술이 무서운 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지방분해 주사 가격

지방분해 주사 가격

 

 

지방분해 주사의 가격은 종류에 따라 회당 5만원에서 10만원까지 주사 가격은 다양합니다. 뿐만 아니라 병원에 따라 경쟁력있는 가격을 가진 병원들이 있기 때문에 꼭 여러군데 병원을 알아보고 잘하면서 저렴한 곳으로 찾으세요.

 

최근 미용관련 병원들이 경쟁이 붙어 특별할인 가격으로 많이들 선전을 합니다. 이럴때 고객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피부 관련 시술 주사를 맞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이상으로 다이어트 지방 분해 주사 종류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궁금한점 FAQ

 

지방분해 주사 부작용?

 

지방분해주사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정상이며, 치유가 진행되면 저절로 해결될수 있습니다. 보통 멍이들고 통증 및 마비와 경도등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증상은 보통 24시간 이내에 사라지지만 심하다면 시술한 병원에 문의하세요.

 

 

지방분해 주사는 효과가 있나요?

 

사람마다 느끼는 효과의 비율은 모두 다를수 있습니다. 지방 분해 주사의 종류에 따른 용도가 다양함으로 자신에 맞는 지방분해 주사를 사용한다면 아름다운 바디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플래티넘 플라필 효과 부작용 가격

 

플래티넘 플라필 효과 부작용 가격

안티 에이징 백금으로 극민감, 악질 건조 피부도 걱정이 없는 플래티넘 플라필은 피부에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과도한 피지, 모공, 여드름 관리에 효과적인 LHA 및 세가지 주요 성분이 완벽한

naverdog.com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은 피부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중 하나이며, 익스프레스 트리트먼트는 각질 제거 수성 젤과 피부모공에서 오물과 같은 블랙헤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