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 레진 가격 비용 벌어짐 교정

앞니 레진 가격 비용 벌어짐 교정


앞니가 벌어진 사람들에게 앞니 레진은 간단하면서도 비용이 많이 들지 않는 정말 도움이 되는 치과 치료 방법 입니다. 글쓴이 또한 40년 가량 앞니 벌어짐으로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앞니 레진을 통해 벌어진 앞니 치아를 감쪽같이 메워서 지금은 환하게 웃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앞니 레진 가격 비용 벌어짐 교정 정보를 공유 합니다

 

목차

  1. 앞니 레진 가격 비용
  2. 앞니 레진 교체 기간
  3. 앞니 레진 수명
  4. 앞니 벌어짐 교정

앞니 레진
앞니 레진

앞니 레진 가격 비용

 

앞니가 벌어져 보지 않은 사람들은 앞니에 대한 스트레스를 알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들 눈에는 잘보이지 않아도 본인이 너무나도 잘알고 있기 때문에 어디가서 환하게 웃을수 없는것이 특징이며, 이러한 이유로 아이들이 앞니가 벌어졌다면 교정을 통해 앞니를 바로 해주던지, 성인이면 앞니 레진을 통해 메워 주는것이 좋습니다.

 

 

성인이 되어서 앞니를 교정을 할려고 하면 오랜 시간과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만약 당신이 성인이라면 교정보다는 앞니 레진을 통해 30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완벽하게 당신의 치아처럼 메울수 있습니다.

레진 부위 레진 가격
일반적인 치아 레진 8만원 ~ 10만원
앞니 레진 한쪽인 경우 10만원 ~ 15만원
양쪽 겹치는 앞니 레진 부분 20만원 ~ 30만원
앞니 벌어짐 레진 (벌어진 앞니) 30만원 ~ 40만원

 

 

앞니 레진 비용
앞니 레진 비용

앞니 레진 교체 기간

 

앞니 레진을 하게 된후 얼마의 시간이 지나면 교체를 해야하는지 궁금해 할수 있습니다. 글쓴이 또한 앞니 레진을 할때 보통 3년이 지나면 새로 할수 있다고 했는데, 현재 5년째 사용중이지만 아직도 치아색과 별이상 없이 사용 하고 있습니다.

 

 

다만 중간에 딱딱한것을 씹다가 부러질수 있는데 앞니 레진을 한후 1년 내에는 무료로 다시 레진을 해줍니다. 그러나 3년이 지난후 앞니 레진 부분이 부러지면 10만원의 비용을 다시 지불하고 레진을 때울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굳에 앞니 부분을 교정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며, 사용하면서 크게 불편한일은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처음 레진을 붙이고 내치아와 잘 맞으면 그뒤로 깨지거나 부러지는 일은 없으며, 5년쯤 지난 입장에서 조금더 사용하고 다시 한번 앞니 레진을 떼고 재 레진으로 할까 고민중입니다.

 

앞니 레진은 당일 1-2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고, 치과 의사 선생님이 심혈을 기울려 해주실겁니다.

 

▣ 앞니 레진 수명

앞니 레진 기간 수명 내용
앞니 레진 3년 일반적으로 3년 ~ 5년 정도가 앞니 레진수명
현재 5년째 사용중 5년째 사용중 탈색없이 잘사용중
중간에 깨지면 중도에 깨지면 레진처럼 10만원 비용 발생  

 

 

앞니 벌어짐
앞니 벌어짐

앞니 벌어짐 교정

 

 

앞니가 벌어지면 청소년 시기에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글쓴이 또한 청소년 시절 앞니가 벌어짐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어릴때 교정을 할수 있는 형편도 아니였기 때문에 그대로 나이를 먹게 되고 앞니 벌어짐 상태로 사회생활을 했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돈은 있지만, 앞니 교정하는 시간동안이 많이 들어서 생각 조차 않했는데, 주변에서 앞니 벌어짐은 레진으로 감쪽같이 할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치과에 방문을 했습니다.

 

성인이라면 앞니 교정의 부담감 보다는 앞니 레진을 통해 비용도 저렴하고 시간을 아낄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앞니가 벌어지신 분이라면 경험자로써 강추 합니다.

 

그냥 포스팅을 하기위해 적는 사람보다 직접 자신이 그러한 상황이였기 때문에 해당 포스팅을 읽으시는 앞니 벌어짐을 가지고 있는 분들께 진정으로 추천 합니다.

 

이좋은걸 왜 40대가 되어서야 했는지, 그동안 밝게 웃지 못한것 까지, 요즘에는 밝고 활기차게 웃고 다닙니다. 그냥 넘기지 마시고 꼭 앞니 벌어짐 레진을 통해 해결하시기 바래 봅니다. 이상으로 앞니 레진 가격 비용 벌어짐 교정 내용을 마칩니다.

 

앞이빨 벌어짐 레진 가격

 

앞이빨 벌어짐 레진 가격

앞이빨이 벌어지면 이런저런 말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사이 공간으로 재물이 빠져나간다는 말은 기본, 어디 가서 사진을 찍을 때도 활짝 웃지를 못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리다면 앞이빨 교정을

naverdog.com

치과 레진 비용 인레이 가격

 

치과 레진 비용 인레이 가격

치아 치료에 레진과 인레이를 활용하면 왠만한 벌어짐, 깨짐, 충치 메우는것 까지 다양하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과 레진 비용 및 인레이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