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보톡스 효과 부작용, 가격

스킨 보톡스 효과 부작용, 가격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에 자극을 가하여 처짐이나 주름등을 개선합니다. 스킨 보톡스 또한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얼굴 전체의 리프트 업과 탄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킨 보톡스 효과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고 요즘 가격은 얼마정도 하는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킨 보톡스
스킨 보톡스

스킨 보톡스란?

 

피부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스킨 보톡스에 대해서 한번은 들어 보셨을 겁니다. 표정근에 작용해 표정 주름을 개선시키는 일반적인 보톡스 주사와 달리, 피부의 얕은 층에 보톡스를 주입하여 피부의 긴축 효과나 모공의 축소, 잔주름이나 피부 저침을 개선시키는 치료입니다.

 

 

또한 피지의 억제효과도 있어, 여드름이 생기기 쉬운 피부질을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을 하고, 일반적인 보톡스 주사보다는 상당한 통증을 느낄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통증을 감안하고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스킨 보톡스 효과

 

스킨 보톡스는 잔주름이나 처진 피부개선에 효과적이며, 피지의 억제 및 리프트 업등이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즉 피부에 탄력을 주고 싶은 분이나, 피부질 개선, 여드름 피부 개선, 피부 재생 능력을 높이고 싶을 때 많이들 권하는 시술입니다.

 

  1. 주름개선
  2. 여드름 개선
  3. 모공 축소 효과
  4. 리프트 업 효과
  5. 피부 미용 효과

 

 

1. 주름 개선

 

눈썸이나 이마 등으로 할수 있는 깊은 표정 주름에는 보톡스 주사가 효과적이지만, 눈가와 입가의 작은 주름이나, 건조하거나 노화로 인해 생긴 주름에는 스킨 보톡스가 효과가 좋습니다.

 

 

얼굴은 표정근이 피부의 얕은 층과 진피로 연결되어 있으므로, 표정근의 움직임에 의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입니다. 스킨 보톡스로 표정근의 얕은 층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것으로, 근육 그 자체의 자연스러운 움직임은 유지한 채, 세세한 주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2. 여드름 개선

 

여드름의 원인은 과도한 피지의 분비로 인해 모공이 막히고 상주균인 연드름 균이 번식하여 염증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스킨 보톡스로 이러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면 모공이 막히기 어려워지고 여드름 피부가 개선될 수 있습니다.

 

 

3. 모공 축소 효과

 

피지선뿐만 아니라 땀샘의 작용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으며, 피부의 테카리, 끈적거림 등을 개선할수 있습니다. 피지선이나 땀샘이 위축해 진피 전체가 볼륨다운 하는 것으로부터 모공의 긴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리프트 업 효과

 

얼굴의 처짐을 자연스럽게 개선해주며, 얼굴 전체나 페이스 라인을 리프트 업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처짐의 주요 원인은 표정근과 광경근 등 얼굴과 목주위의 근육이 나이가 들면서 쇠퇴하는 것입니다.

 

가벼운 저침은 표정금이나 광경근의 표면에 스킨 보톡스를 시술해 근육의 표면 섬유를 긴축시켜, 처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얼굴 전체에서 목덜미, 데콜테까지 광범위 시술이 가능합니다.

 

 

5. 피부 미용 효과

 

스킨 보톡스는 광범위하게 주입하는 시술이므로 주사 바늘의 자극에 의한 피부 미용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시술 부위인 진피층은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의 물질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의 탄력 책임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보톡스 보다 시술 부위가 넓고, 한번에 약 30-40개소에 제제를 주입하여 진피층에 여러 번 주삿바늘을 찌르는 것으로 상처 치유 효과가 작용하고 섬유아세포가 자극되어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의 생성이 촉진되어 피부가 좋아집니다.

 

 

스킨 보톡스 부작용
스킨 보톡스 부작용

스킨 보톡스 부작용

 

스킨 보톡스가 피부 개선에 큰 도움을 주지만 부작용도 나타날 수 있음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드물게 시술한 부분에서 내출혈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며, 극세의 바늘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보톡스 주사보다 안전하지만, 내출혈이 발생한다면 1주일 정도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일반적인 시술 보다 스킨 보톡스는 통증이 심하기 때문에 마취 크림을 이용하여 통증을 억제하며 시술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무통 스킨 보톡스도 있어 보다 통증을 덜 느끼고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술 당인 메이크업이나 입욕이 가능하지만, 드물게 붉은색이나 가려움증 및 붓기등의 부작요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1주일 정도 지나면 나아지지만, 시술후 민감한 피부를 필요이상으로 만지면 염증을 일으키기 쉬워 짐으로, 문지르거나 마사지 하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합니다.

 

 

미간 보톡스
미간 보톡스 효과

스킨 보톡스 가격

 

스킨 보톡스 가격은 병원에 따라 엄청난 차이가 날수 있으며, 저렴한 곳도 있지만 일반적인 가격의 2배 3배의 가격으로 더욱더 비싸게 받는 병원도 있습니다.

 

이러한 스킨 보톡스 가격의 특징은 효과가 2배 수입산 이런 식으로 가격이 산으로 가는 경우가 많이 있으므로 일반적인 스킨 보톡스 1회 가격을 알려 드리고 비싸게 받는 가격도 공유합니다.

 

  • 스킨 보톡스 국내산 13-15만원
  • 스킨 보톡스 수입산 20-30만원
  • 프리미엄 스킨 보톡스 50-70만원

 

위 가격처럼 저렴하게 15만원 내에서 스킨 보톡스를 맞을수 있지만, 여기에 수입산과 다양한 프리미엄 성분들이 더 들어가면 1회 가격은 50만원이 넘어가는 경우도 정말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양한 효과를 위해 추가 추가 되는 성분보다, 스킨 보톡스의 본연의 효과대로 적당한 가격으로 시술하는 곳을 찾아 시술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이상으로 스킨 보톡스 효과 부작용,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 백옥주사 효과 대박

 

 

피부 미용 관련 정보

플래티넘 플라필 효과 부작용 가격

 

플래티넘 플라필 효과 부작용 가격

안티 에이징 백금으로 극민감, 악질 건조 피부도 걱정이 없는 플래티넘 플라필은 피부에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과도한 피지, 모공, 여드름 관리에 효과적인 LHA 및 세가지 주요 성분이 완벽한

naverdog.com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은 피부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중 하나이며, 익스프레스 트리트먼트는 각질 제거 수성 젤과 피부모공에서 오물과 같은 블랙헤

naverdog.com

제오민 보톡스 스킨 이마 가격 효과 부작용

 

제오민 보톡스 스킨 이마 가격 효과 부작용

피부는 나이가 들면 주름이 집니다, 이러한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미용 시술이 바로 보톡스입니다. 보톡스 중 특히 국산보다 인기 있는 제오민 보톡스가 있는데,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제

naverdog.com

리쥬란힐러 효과 가격 유지기간

 

리쥬란힐러 효과 가격 유지기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점점 피부에 탄력을 잃어가고 광이나던 피부는 어두침침해지는 시기는 모두에게 다가 옵니다. 이러한 피부개선에 효과가 좋은 리쥬란힐러 효과와 가격 시술시간 유지기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