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주사 부작용 가격 효과 성분 총정리

백옥주사 부작용 가격 효과 성분 총정리


많은 여성들이 미백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백옥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투명한 피부를 동경하는 것은 여성이라면 당연한데 이러한 백옥주사 부작용과 가격은 얼마인지, 어떠한 성분으로 효과를 내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소개하겠습니다.

 

백옥주사 부작용
백옥주사 부작용

백옥 주사란

 

백옥주사는 글루타티온이 주성분이며,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나 멜라닌을 억제해 주는 작용을 해줍니다. 이러한 성분 때문에 피부에 효과적이고, 미백 작용 외에도 심장이나 간 등 체내에 대해서도 유효하고 신체가 산화하는 것을 막아 줍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피부 미용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으며, 비타민C, 비타민B, 비타민H등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 꼭 필요합니다. 혈액 섭취에 의해 직접  체내에 이들 성분을 주사하는 것으로 신진대사를 활발화시켜 피부의 상태를 나아지게 할수 있습니다.

 

특히 기미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기미, 주름 등의 개선 예방 효과에도 도움이 됩니다.

 

 

백옥주사 효과
백옥주사 효과

백옥주사 효과

 

백옥주사는 미백은 물론 피부의 기미 주름 개선과 피부 컨디션 불량으로 부터 회복 스트레스 완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 생성을 도와 보다 젊고 아름다워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활성산소를 퇴치하여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항알레르기 작용으로 피부염이나 습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간기능을 개선함으로써, 피로와 권태감에 도움이 됩니다. 백옥주사 효과를 요약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 기미 간반의 예방
  • 피부 보수력 향상
  • 주름 처짐을 예방
  • 피부의 탄력을 유지
  • 피로회복, 스트레스 완화
  • 세포의 노화 방지
  • 피부염이나 습진을 개선
  • 미백 작용
  • 빈혈 예방 및 간기능 개선

 

백옥주사는 혈관 내에 직접 다이렉트에 유효성분을 보내는 시술이 됩니다. 식사나 경구 섭취도 효과가 있지만, 다양한 장기를 거쳐 모세 혈관으로 부터 흡수되기 때문에 섭취하고 나서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걸리는 것이 , 완전히 흡수하는 것은 불가능한 반면, 백옥주사는 직접 혈관에 유효 성분을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 이런 분들께 추천

  • 피부의 상처가 신경 쓰이는 사람
  • 간반이 신경 쓰이는 사람
  • 미백 효과를 원하는 사람
  • 피로 회복,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사람
  • 세포 노화를 막고 싶은 사람

 

대부분 미백을 기대하고 백옥주사를 맞지만, 강력한 항산화 작용은 멜라닌 억제 이외에도 활성산소를 억제해 주기 때문에 노화 방지 및 해독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알레르기 작용으로 피부의 염증과 습진을 억제하고 빈혈방지, 간기능 개선 및 보호, 피로와 권태감 개선 등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미용 주사 입니다.

 

 

백옥주사
하얀주사

백옥주사 성분

 

백옥주사는 클루타티온을 주성분으로 비타민 C와 비타민 B가 추가 되어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에는 강력한 항산화 작용이 있어 산화를 방지하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1. 글루타티온

 

글루타티온은 체내에 존재하는 단백질로, 글루타민, 글리실린, 시스테인등의 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대사효소의 작용을 지원하는 항산화 물질중 하나입니다.

 

그중 멜라닌 합성의 억제 효과는 특히 강력하고, 햇볕에 의한 기미의 방지나, 간반이나 색소 침착의 개선에 효과적이며, 해독 효과 및 피부 거침의 회복과 피로개선 효과도 기대할수 있습니다.

 

 

2. 비타민C

 

비타민 C의 미백 작용과 항산화 작용 까지 더해져 체내에서 콜라겐을 늘리고 기미, 주근깨, 피부 처짐, 피부 거침, 모공수축, 탄력등의 효과도 더해집니다.

 

 

3. 비타민 B1, B6, B12

 

백옥주사는 B1, B6, B12와 같은 성분이 존재하며, 비타민B6은 아미노산을 체내에 보급함으로써 피부의 신진대사가 활발해져 탄력,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또한 피지를 제어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드름에도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비타민B는 피부 미용의 기초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영양소 입니다.

 

 

백옥주사 부작용
백옥주사 부작용

백옥주사 부작용

 

드디어 백옥주사 부작용 글까지 왔네요. 백옥주사 부작용은 시술중에는 거이 통증이 없지만,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나 혈관에 넣는 속도가 너무 빠르면 혈관에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백옥주사를 맞는다고 1회 한번으로 미백효과와 다양한 효과를 얻을수는 없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몇차례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백옥주사는 채내에 존재하는 성분이므로 심한 부작용은 거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지만 드믈게 부작용이 일아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타날수 있는 백옥주사 부작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발진 발열

 

약물에 대한 부작용으로 발진과 발열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약제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백옥주사의 시술을 할때 주의 깊게 살핍니다. 발진은 시술후 몇분 이내에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몇시간 몇일, 몇주간 지연되어 일어날 경우도 있습니다.

 

 

2. 메스꺼움 식욕부진

 

메스꺼움과 식욕부진은 약물을 빠르게 투여했을때 나타날수 있으며, 일시적인것으로 몇시간 정도 지나면 나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휴식을 취하는것이 좋습니다.

 

 

3. 아나필락시 쇼크

 

아나필락시스 쇼크는 약제가 체내에 들어간후 단시간에 일어나는 알레르기 반응으로 두드러기 ,복통, 숨가쁨이 갑자기 일어나면서 혈압이 저하되고 의식수준도 저하됩니다.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보이는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병원에 연락을 하여 치료를 받고, 재발하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4. 주사부위 멍듬

 

혈관에서 출혈한 혈액이 체내에 머물러 멍든 상태의 부작용을 말합니다. 

 

 

 

마늘주사 효능 부작용 태반주사 차이

마늘은 스태미나 회복등의 효과가 있는 재료 인데, 마늘 주사로 맞으면 비타민B군과 비타민C를 배합하여 피로의 원인인 젖산을 분해하여 에너지로 바꾸기 때문에 피로회복에 효과적인 주사 입

moonbs.com

백옥주사 가격

 

백옥주사 가격은 병원에 따라 가격이 정말 다릅니다. 저렴한곳은 2만원 정도 하지만, 보편적으로 3-4만원 정도로 백옥주사를 맞을수 있습니다. 조금 비싼곳은 5만원 까지도 하니 충분히 물어 보고 백옥주사를 맞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일반적으로 백옥주사는 1-2주간격으로 5-10회정도 시술을 하기 때문에 1회 3만원이라도 절대 저렴한 금액이 아닙니다. 3만원 10번이면 30만원이 되니간요.

 

 

이상으로 백옥주사 부작용 가격 효과 성분 총정리 포스팅을 줄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삭센다 부작용 예방 방법

살을 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삭센다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삭센다 주사의 부작용은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심각한 경우가 있으며, 해외 삭센다 부작용에는 어떤 증상들이 있

naverdog.com

 

 

프롤로주사 비용 실비 부작용

프롤로주사는 신체 조직을 복구하는데 도움을 주는 대체 요법중 하나로써 많은 사람들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프롤로주사 비용과 요즘 실비 보험 처리 및 부작용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