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광주사 효과 가격 통증 부작용

물광주사 효과 가격 통증 부작용


물광주사는 히알루론산, 태반, PRP, 보툴리눔톡신 등 많은 미용성분을 한 번에 주입가능하며, 주입하는 성분으로 주름, 처짐 등의 피부질 개선과 보습효과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광주사 효과 가격 및  물광주사 통증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물광주사 효과
물광주사 효과

물광주사 효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물광주사 사용은 피부의 수분을 공급하고 칙칙함 해소 및 주름, 잔주름 개선, 탄력 개선등의 기대 효과가 있으며 정기적으로 반복적으로 받으면 피부 세포가 젊음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1. 진피층에 직접 주입

 

사람의 피부는 표피층, 진피층, 피하조직의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표피층 바로 아래에는 진피층이 있는데 이층은 대부분을 콜라겐이 풍부하게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능력이 저하되어 피부가 느슨해지고 탄력을 잃고 주름이나 처짐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상황에 아무리 기초 좋은 화장품으로 피부에 발라 봐야 진피층 표면에만 머물게 되어 큰 효과가 없습니다.

 

그러나 물광주사를 이용하여 진피층까지 균일하고 세밀하게 주입함으로써 바르는 것만으로 침투하지 못한 미용성분들이 표피층에서 진피층까지 완벽하게 침투할 수 있습니다.

 

 

2. 바늘 자극에 의한 피부 재생 효과

 

물광주사 효과 중 극세바늘로 피부에 바늘구멍을 뚫으면 자연치유력이 작용하여 바늘구멍을 복구하면서 세포활동을 활성화시키는 성장인자가 분비되어 피부를 재생시킵니다.

 

성장인자는 피부탄력, 보습에 관여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을 생성하는 섬유아세포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탄력이 높아져 피부를 탄탄하게 해 주고 잔주름과 모공을 열어 줍니다. 또한 처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기계를 이용해 정확하고 통증 줄임 효과

 

이전에는 바늘의 깊이가 일정하지 않아 어떤 부위에 강한 통증을 느낄 수가 있었지만, 기계기반 주입방식의 경우 한 번에 한삿씩 주입이 가능합니다. 흡입하면서 주사하면 흡인의 자극을 더욱 의식하게 되어 바늘이 찔리는 통증을 덜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물광주사 8가지 효과

  1.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질감을 조절
  2. 수분감이 좋아지는 건조한 피부 개선
  3. 모공을 줄임
  4. 잔주름이나 크레이프 주름을 개선
  5. 칙칙함을 없애고 투명도를 높여줌
  6. 피지분비를 감소키겨 메이크업에 도움
  7. 턴오버를 촉진하여 오래된 각질을 벗겨내고 피부 결림을 줄임
  8. 활성화산소를 제거함으로써, 기미, 주름 등의 노화 예방

 

 

물광주사 가격
물광주사 가격

물광주사 가격

 

물광주사 가격은 병원에 따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1회당 보통 15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맞을 수 있습니다. 물광주사 가격은 결코 저렴하지 않지만 1회부터 바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주사입니다.

 

물광주사 가격이 병원마다 다른 이유는 물광주사는 여러 가지 성분을 더해 맞을 수 있기 때문에 촉촉 물광주사, 각 병원에서 이름을 지어서 가격의 차이가 2배 3배 이상 차이 나는 경우가 흔합니다.

 

그래서 자신이 맞고자 하는 물광주사 가격에 대해 잘 알아보고 이것저것 너무 섞으면 가격이 많이 올라간다는 것을 인지하고 주사를 1회 맞는 것보다 3회 정도 맞으면 피부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물광주사 보편적 가격 1회당 15만원
  • 물광주사 + 다른 성분 20-30만원

 

 

물광주사 통증

 

물광주사 통증은 사람들 후기마다 아프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생각보다 통증이 약하다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통증은 개인차가 심하지만 물광주사 통증 정도는 웬만한 사람들은 충분히 견딜 수 있기에 통증에 대한 무서움으로 물광주사를 맞지 않는 건 아름다움을 포기하는 게 아닐까 합니다.

 

 

물광주사 필요한 사람

 

물광주사가 필요한 사람들은 탄력이 부족하거나, 피부 처짐, 윤기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되찾고 싶은 사람, 건조함, 잔주름 등으로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공을 줄이고 싶고, 팔자주름, 얼굴전체 노화, 건조한 피부, 크레이프 주름고민, 기미나 피부 칙칙함, 여드름, 여드름성 흉터, 피지가 많은 사람들에게 물광주사는 특히 효과가 있습니다.

 

아차 그리고 피부 재생능력이 좋은 태반주사는 성장인자가 풍부하여 세포를 증식하고, 활성화시켜 피부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줍니다. 즉 콜라겐을 증가시켜 주름이나 팔자 주름 및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이다고 하니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태반주사 효과 가격

 

 

물광주사 부작용
물광주사 부작용

물광주사 부작용

 

물광주사는 마취크림을 바르고 시술하기 때문에 통증을 거이 느끼지 못합니다. 그러나 바늘로 피부를 찌르는 시술이기 때문에 드물게 찔린 부위에서 세균이 들어가 감염을 일으키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광주사 맞고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 일주일정도 사우나, 장시간 목욕과 격렬한 운동은 삼가야 합니다. 또한 혈액순환이 좋아지면 내출혈의 가능성이 커지므로 음주를 자제하세요.

 

시술 당일은 웬만하면 화장을 삼가주며, 환부를 세게 문지르지 않도록 미지근한 물로 세안해 주세요. 그리고 시술 전보다 일시적으로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보습을 충분히 해주어야 합니다.

 

  • 피부 세균 감염
  • 가려움증
  • 성분 흡수하는 동안 피부 부어 보임
  • 피부 내출혈 멍

 

처음 물광주사를 맞으면 히알루론산이 흡수가 다되지 않아 며칠 동안 울퉁불퉁할 수가 있으며, 이런 경우 시간이 지나 모두 흡수가 되면 정상적으로 피부가 돌아옵니다. 이상으로 물광주사 효과 가격 통증 부작용 포스팅을 줄입니다.

 

 

글루타치온 효능, 주사 효과 부작용

 

글루타치온 효능, 주사 효과 부작용

간에서 생성되는 글루타치온은 강력한 항산화제이자, 유황이 풍부한 여러과일과 채소에서 발견되어 독소와 자유리디칼을 완화 할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수치는 나이와 영양, 스트레스, 불안

naverdog.com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은 피부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중 하나이며, 익스프레스 트리트먼트는 각질 제거 수성 젤과 피부모공에서 오물과 같은 블랙헤

naverdog.com

스킨 보톡스 효과 부작용, 가격

 

스킨 보톡스 효과 부작용, 가격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에 자극을 가하여 처짐이나 주름등을 개선합니다. 스킨 보톡스 또한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얼굴 전체의 리프트 업과 탄력을 개선할 수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