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이불세트 백화점 인터넷 가격 차이 후기

닥스 이불세트 백화점 인터넷 가격 차이 후기


이전에 알레르망 이불만을 사용하다가 백화점안에 전시되어 있는 닥스 이불세트를 보니간 알레르망과는 다르게 조금더 세련된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늘 알레르망 이불세트만 사오다가 이번 닥스 이불세트를 백화점에서 구입했는데, 집에와서 찾아본 인터넷과 백화점 닥스 이불세트 가격 차이 때문에 환불을 했습니다. 그에따른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닥스 이불세트
닥스 이불세트

닥스 이불세트 추천

 

일단 백화점과 인터넷간의 가격차이가 워낙 많이 나서 환불을 했지만, 개인적으로 닥스 이불세트가 안감도 좋고 포근하고 알레르망에서 이야기하는 향균 세균 같은것은 요즘 이불들은 기분이라고 하네요.

 

이전까지 알레르망 침구세트만 쓸때는 이 메이커만 특성이 된줄 알았는데, 요즘에 왠만한 가격의 메이커는 모두 이러한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늘 쓰던 메이커에서 다른 메이커를 보니 일단 가격대는 알레르망과 닥스 이불 차이는 별로 없었습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들은 봄, 가을 어느정도 포근한 제품을 구입할때 비단 처럼 미끈한 느낌의 천이 위로 가 있거나 아래는 푸석거리는 소리가 나는 원단을 많이 쓰던데, 이번에 마음이 간 닥스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밀도 심슨 화이트 6온스 퀸세트
    • 퀼트 이불 퀸 200X230cm 1장
    • 패드 퀸 155X215cm 1장
    • 베개커버 50X70cm 2장

 

색상은 화이트와 베이지 색상이 있는데, 둘다 예뻐보였고, 가격은 백화점에서 50% 세일을 하고 있엇으며, 가족중에 롯데 다니는 분이 있어서 백화점 카드 가지고 가니 10% 할인까지 해서 60% 할인된 가격으로 글세 43만원 정도 금액이 나왔습니다.

 

고밀도 심슨 화이트  6온스 할인전 가격이 그럼 100만원이 넘는다는 건데, 50%할인에 카드 할인 10%까지 우리는 엄청 할인되었다고, 구매를 하고 집으로 갔습니다.

 

 

닥스베개 커버
닥스 베개커버

닥스 이불 백화점 
인터넷 가격 차이

 

그런데 집에와서 위 제품을 검색해 보니, 화이트 같은경우 똑같은 조건으로 36만원이 거이 최저가 였고, 베이지 같은경우 31만원이 최저가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아니 같은 제품인데 43-36만원이면 7만원의 차이가 났고, 다른색상인 베이지는 31만원이니 13만원의 차이가 났습니다. 같은 닥스 이불세트 인데, 점원 말로는 백화점 10% 더 받아서 인터넷과 큰 차이가 없을거라 했는데 놀라웠습니다.

 

그와 더불어 우리가 기존 화이트에서 베이지로 구매하게 된 이유는, 솔직히 화이트도 예쁘고, 베이지도 실제로 봤을때 좋았습니다. 그런데 31만원에 주말 특정 카드 할인 7%까지 더하니 베이지색은 28만 얼마에 구입할수 있었습니다.

 

이불 스팩
이불 스펙

 

1. 백화점도 제품을 받아야 함

 

백화점에서도 저희가 주문한 고밀도 심슨 화이트 6온스 퀸세트가 없어서 택배로 받아서 검수후 저희에게 줘야 했습니다. 그럴 바엔 똑같은 제품 훨씬 저렴하게 거이 15만원이나 차이나는 제품을 그냥 색상만 바꾸고 우리가 직접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는곳도 유명한 대형샵이고 전혀 물건을 받을때 불안함 같은것은 없는 대형 업체였습니다. 백화점 만큼 이거나 백화점 보다 오히려더 유명한 곳일수도 있지요.

 

  • 닥스 이불세트 퀸 백화점 43만원
  • 닥스 이불센트 퀸 인터넷 28만원

 

여러분들은 이런 가격의 차이를 보면서 어찌 생각이 들던가요, 처음에 솔직히 화이트로 볼때 36만원으로 7만원 정도 차이는 그냥 백화점이니간 하고 넘어갈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색을 변경하니 43만원 짜리가 글세 28만원으로 구입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나도 큰차이에 어이가 없어서, 되려 백화점에서 물건 잘못사면 이정도 차이면 그냥 내돈만 낭비하는 그러한 상황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어처구니가 없으니 화가나더군요. 백화점 매장에가서 와이프보고 확실히 애기하고 카드취소 하고 오라고 했습니다.

 

 

닥스 안감
닥스 안감
닥스 이불후기
닥스 이불 후기

닥스 이불세트 후기

 

저는 이불에 대해 매우 민감해 합니다. 이불속에 들어갈때 느낌 보온, 따뜻함, 정말 잠을 잘때 이불의 역활이 엄청 중요하고 건강과도 밀접하다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잠을 잘자야 몸도 건강하고 그날 하루도 정말 개운합니다. 그런 취지로 닥스 이불은 충분히 좋은 이불세트 였습니다. 만져지는 감촉과, 이불안으로 들어갔을때 느껴지는 포근한 느낌, 백화점에서 볼때 43만원 정도의 가격이면 나름 충분하다 생각한 제품 이였습니다.

 

문제는 인터넷과 오프라인의 가격차이가 너무 나서, 오히려 구매자들이 신뢰를 하지 못하고, 매장에서는 절대 구매하지 않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는 닥스 이불하시는 회사에서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거라 생각하며, 제대로된 제품 균일가격으로 세일때는 똑같은 폭으로 판매하는것이 향후 고객의 신뢰를 받을수 있고 닥스라는 이불 메이커에 프리미엄이 붙을것 같습니다.

 

솔지히 이불은 너무 좋았습니다. 그런데 이런식의 판매는 시간이 지나면 닥스라는 메이커가 퇴색되어 아무런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하는 중저가 메이커가 될것 같네요.

 

 

1. 고객으로써 이야기 하자면

 

예전에는 이렇게 비싸지 않았는데 빈폴같은경우 어느정도 셰일 기간에 마추어 그때만 셰일을 실시하고, 온라인과 인터넷 가격이 어느정도 신상과 이월로 나누어져 적당히 고객들이 이해하는 가격대가 형성되었습니다.

 

지금의 닥스 이불처럼 백화점에는 100만원 짜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50만원에 판매한다고 하는데, 인터넷은 50%된 가격에서 다시 20-30%할인해주고 있는 모습을 보며, 분명 백화점에서는 셰일전 100만원 짜리였는데, 인터넷으로는 정가가 50만원으로 적어놓고 거기에 30%를 셰일 해버리니, 누가 신뢰 할까요.

 

그렇게 백화점에서 구매한 제품은 이번에는 어쩔수 없이 사용해서 쓰겠지만, 다음에는 두번다시 침구류에서 닥스 제품은 사지 않을겁니다. 저라면 말이죠. 비싼것을 많이 싸게 해주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고객이 구입하고 그가격에 만족하는데 더 싼 가격으로 나와 있는 제품들이 그 제품의 가치를 떨어트리고 삼류로 하락시킨다 생각합니다.

 

아무튼 닥스 이불세트 고밀도 심스 6온스 세트 한번 써보세요. 만족하실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저는 백화점 제품은 환불하고 인터넷으로 올 베이지 제품을 기다리면서 이에대한 내용을 남겨 봅니다. 이상으로 닥스 이불세트 백화점 인터넷 가격 차이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겨울 이불 추천 알레르망 침구 세트

여름에서 가을을 느끼기도 전에 어느 순간 추위가 갑자기 옵니다. 이런 경우, 따뜻한 이불속이 생각나고, 이불을 덮었을 때 감촉이 좋고 따뜻한 이불을 선호하게 됩니다. 그래서 겨울 이불은 알

bluelsm.com

 

 

호텔베개 이태리 밀라노구스 추천 사용 후기

호텔 침대에서 편안한 잠을 주무신 분들은 호텔 베개에 많은 점수를 줄 것입니다. 그만큼 푹신하고, 촥 감기는 느낌이 편안함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호텔 베개를 찾았

bluels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