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17년산 가격 21년산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21년산


많은 사람들이 선물을 할때 발렌타인 17년산과 21년산을 선물하곤 합니다. 위스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겨 마시는 발렌타인은 문안한 느낌을 주며, 특정한 자리에서 안정됨과 품격을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발렌타인 17년산과 21년산 가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가격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가까운 지인들끼리 자주 집에서 자주 마실수 있는 적당한 가격대의 위스키입니다. 12년산은 조금 약한거 같고 17년산 정도면 한병으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며 서로간의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좋은 알코올 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발렌타인 17년산 가격은 면세점에서 사는것과, 일반 주류점, 또는 백화점에서 사는 금액대가 조금씩 다름니다. 아시다시피 백화점은 정말 비싸구요. 면세점이라면 17년산보다는 21년산을 사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아래 가격대를 참고하세요.

 

  • 발렌타인 17년산 면세점 7-8만원
  • 발렌타인 17년산 일반판매점 10-12만원
  • 발렌타인 17년산 백화점 14-15만원

 

대략적으로 위와 같은 금액대에서 17년산을 구매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주류점에서 세일할때가 있는데 이때는 면세점 가격만큼 가격이 내리는 경우도 있으니 그때 구입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발렌타인 21년산
발렌타인 가격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발렌타인 21년산은 17년산과는 또 다르게 중후한 무게감을 줍니다. 알코올을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또는 의미가 있는 직장상사, 스승님같은 분들에게 선물하면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 면세점 14-16만원(환율따라 달라짐)
  • 마트및 주류 25 - 27만원

 

 

발렌타인 21년산과 30년산은 면세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데 면세점중 배면세점이 가장 위스키를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일반 기내 또는 공항 면세점보다 20-30%더 저렴하게 배면세로구입할수 있습니다.

 

 

배면세는 1년에 2병까지 구입할수 있으며, 저처럼 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배면세 같은데서 선물용으로 발렌타인 21년산 또는 30년산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다만 술을 잘아시고 좋아하시는 분은 1년에 2병 정도만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배면세를 활용해서 좋고 비싼술을 최대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 면세점 주류관 가격 정보

 

 

발렌타인 17년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간단한 발렌타인 역사

 

Ballantine의 Scotch 위스키는 농부의 아들 George Ballantine이 에든버러에 작은 식료품 점을 설립하여 다양한 위스키를 고객에게 공급하던 1827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80 년대 중반 스카치 위스키의 강력한 유통과 인기는 성장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Ballantine 's는 가장 오래된 제품인 Ballantine 's Finest로 1986 년에 유럽에서 1위 브랜드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Ballantine 's가 21년산, 30년산에 더해 17년산을 추가하여 인기있는 Ballantine의 17년 산으로 슈퍼 프리미엄 부문에서 확실한 1위를 차지 했습니다. 회사는 1988 년 글로벌 음료 대기업 Allied Domecq의 일부가되었습니다.

 

발렌타인 위스키는 음주를 즐기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수 있습니다. 저도 알코올을 즐기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발렌타인 위스키를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대부분 저와 같을거라 생각합니다.

 

내가 먹지 않더라도, 내가 정말 좋아하거나 존경하는 손님이 오실때, 일반 약주보다 그사람에게 내가 이만큼 당신을 생각합니다, 이러한 느낌을 드릴수 있는 위스키 발렌타인 17년산 21년산 주변에 선물 하시는것도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발렌타인 17년산 가격 21년산 포스팅을 줄입니다.

 

2023.04.29 - [생활정보] - 세라젬V7 사용 후기 사은품 종류

 

세라젬V7 사용 후기 사은품 종류

세라젬 카페에서 세라젬 마스터 V7을 경험해 본 후 확실히 V6보다는 롤링이 부드럽고, 엉덩이 뼈 쪽으로 덜 아파왔습니다. 그래서 세라젬V7을 구입하고 3주째 사용한 후기와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