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V7 사용 후기 사은품 종류

세라젬V7 사용 후기 사은품 종류


세라젬 카페에서 세라젬 마스터 V7을 경험해 본 후 확실히 V6보다는 롤링이 부드럽고, 엉덩이 뼈 쪽으로 덜 아파왔습니다. 그래서 세라젬V7을 구입하고 3주째 사용한 후기와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들에 대한 종류 및 상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세라젬 V7
세라젬V7

세라젬V7

 

세라젬 V6과 V7을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개인적으로 V6보다는 V7을 추천합니다. 물론 V6을 조금 더 저렴하게 할인도 더해주겠지만, 그렇게 따지자면 차라리 V4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세라젬 V6과 V7이 별차이가 없다고 하지만, 이미 최신 제품과 교체될 제품의 차이가 분명하게 나타나는 현 상황에서 40만 원 더 저렴하다고 또한 조금 더 혜택을 준다고 이전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최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더욱더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한두 푼짜리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더 그런 거 아닌가요.

 

 

세라젬V7
세라젬V7

세라젬V7 사용 후기

 

세라젬 월카페에 가서 체험을 해보면 분위기가 그래서 그런지 잠도 잘 오고 하고 나면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그럼에도 한두 번의 경험으로 구입하시기보다는 여러 번 가보시고 충분히 체험 후 선택을 하세요.

 

저 같은 경우 기존부터 V6을 구매할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던 상태였기에 V7이 나온다고 해서 기다렸다가 구매하게 된 사람입니다. 제품이 집에 온 지 3주째가 되어 가는데, 하루도 빠짐없이 온열 50도로 맞추고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느껴지는 세라젬V7의 장점입니다.

 

  • V6보다 롤링의 부드러움
  • 엉덩이 주변뼈가 덜 아픔
  • 비 오는 날 누워 있으면 꿀잠
  • 후회하지 않음

 

처음 세라젬V7이 왔을 때 이거 잘 산 거 맞나 그런 생각을 했습니다. 좀 과한가 그런 생각도 했지만, 여러 번 사용하면서 점점 너무 좋은 느낌을 받아서 그제야 잘 샀구나 그런 결론을 냈습니다.

 

세라젬 V7을 집에다 놔두니, 과연 내가 이걸 몇 번이나 사용하겠어했는데, 한 번 두 번 하다 보니 습관적으로 저녁엔 눕게 되고, 하고 나면 그새를 못 참고 잠드니 너무 마음에 듭니다.

 

크기가 너무 크지 않고 세련된 느낌이라 집안에 어디를 놔두어도 모양이 괜찮습니다. 그리고 사은품으로 바닥 깔게 와 이불을 받았는데 처음에 색상이 왜 이래 했지만 깔고 나니 괜찮네요.

 

 

세라젬V7 사은품
세라젬V7 사은품

세라젬V7 사은품

 

 

세라젬V7 사전예약후 받은 사은품 종류는 많은데 솔직히 쓸만한건, 한번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사전예약후 받은 사은품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 헐압계, 체중계(지방수치 이런거 되는거)
  • 물걸레 로봇청소기(ceravots)
  • 휴대폰 거치대
  • 바닥 깔개, 덮는 이불
  • 세라젬V7 커버(3만원)

 

이렇게 사은품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혈압계 체중계는 블루투스도 잡아야 하고 귀찮고, 이미 집에 한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혈압을 잴수 있는 고가의 혈압기가 있어 비교를 하니 세라젬 사은품으로 준 혈압계는 별로 좋은지 모르겠네요.

 

또한 체중계에서 근육양, 지방양 뭐 이런거 나오는거 던데, 이거 솔직히 한번 하면 귀찮아서 2번 하지 않아질것 같습니다. 즉 그냥 체중개로만 사용면 될듯 합니다.

 

 

1. 물걸레 로봇청소기

 

이건 사용해 보지 않았습니다. 이미 집에 로봇청소기가 있어서, 일단 놔둬보고 부모님이나 가져다 드려야 될것 같네요.

 

 

휴대폰 거치대

2. 휴대폰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는 생각보다 야무진게 와서, 세라젬V7을 받으면서 거치해놓고 보니 매우 좋았습니다. 약하지 않고 충분히 무게감이 있는 제품이라 마음에 드네요.

 

 

바닥 깔개
바닥깔개
바닥
바닥

3. 바닥 깔개, 이불

 

처음 받았을때 마음에 안들었습니다 .깔개가 너무 촌스럽게 느껴졌기에, 왜 이색상이지 그냥 베이지니간 베이지색상의 깔개를 주면 더욱더 깔끔하고 좋을것 같은데 그런생각을 했지만, 깔고나니간 나름 괜찮았으며, 이불과 세트라 포근하게 덮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 이불

V7 사은품
V7 사은품
사은품 이불
사은품 이불

4. 세라젬V7 커버

 

요건 세라젬V7 누울때 덮혀있는 커버입니다. 렌탈이면 2번 무료로 바꿔 준다고 했는데, 요거 한장이 3만원이라고 하니간 고이고이 잘 모셔둬야 할것 같네요.

 

 

세라젬V7 솔직 후기

 

가격대가 500만원이 넘어가기 때문에 정말 고민이 많이 될겁니다. 막상 구입하고 난후에도, 잘산게 맞나 그런생각도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내자신을 위해 그리고 가족을 위해 한번을 사용하더라도 집에 놔두고 사용하는것의 이점을 무시 할수 없습니다.

 

이왕 구입을 하셨다면, 꾸준히 오랫동안 잘사용하면 될듯하며, 자주 사용하니간 점점 익숙해져서 그런지 느낌이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잘산거 맞나 그런생각도 사라지고, 처음에 허리가 조금 아픈듯 했는데 지금은 그런 증상은 전혀 없고 좋네요.

 

이상으로 세라젬V7 사용 후기 사은품 종류 포스팅을 줄입니다. 집에 지인들 놀러오면 다들 눕다가 잠들어 버리네요. 잠재우기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세라잼 V7 가격 렌탈 후기

세라잼 월카페에서 기존 V6만 체험하다가 세라잼 V7이 나온 그날 한번의 체험으로 바로 V7을 선납금 400만원 및 렌탈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세라잼 V6 510만원 보다 V7 가격이 540만원으로 30

naverdog.com

 

 

세라젬V6 렌탈 반품 비용 후기

세라젬V6을 구입했는데, 세라젬 까페에서 사용하던것과 다르게 집에 가지고 와서 사용하니 속이 좋지 않은 반응이 계속 반복이 되어서 결국 세라젬 V6 렌탈을 반품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른 비

naverdog.com

 

세라젬V6 구입했다가 반품 시킨 사연, 그러했기에 V7구입에 대해 더많은 고민을 했는데 이제서야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