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영양찰떡 아침식사 대용 떡 후기

대구 영양찰떡 아침식사 대용 떡 후기


아침식사를 챙겨 먹지 않은지 오래인데, 나이가 들으니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이 좋지 않다고 몸이 말해주는 것 같다. 그래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떡을 주문하게 되었고, 대구 영양찰떡이 과연 평만큼 좋은지와 아침식사를 거르게 되면 몸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에 대한 정보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대구 영양찰떡
대구 영양찰떡

아침식사를 거르면

 

어떤 사람들은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다, 누군가에게 왜 아침식사를 하지 않냐고 물으니, 아침에는 입맛도 없고, 바빠서 아침을 거르는것이 습관화돼서 괜찮다고 한다. 필자도 이전까지 동일한 생각이었다.

 

 

그런데 지인 중 누군가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면 몸에 저장된 지방 비축량이 더 많이 분해되어 살이 빠지고 좋다고 한다. 그럴 리가 하고 나는 그것에 대한 정보를 찾았고, 그분이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른 이야기를 아래 남겨본다.

 

아침 식사를 거르게 되면, 신진대사 유연성의 손상, 즉 지방 연소와 탄수화물 사이를 전환하는 신체의 능력을 시사하며, 이는 장기적으로 낮은 등급의 염증과 손상된 포도당 항상성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나와 있다.

 

즉 만성 염증이 인슐린 감수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에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이 대사장애에 기여할 수 있으며, 이는 잠재적으로 비만과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아침식사를 거른 개인적 후기

 

정말 아침 식사를 거르면 안 되겠다고 느낀 것은, 위의 만성염증이 점점 늘어난다는 이야기와 현재 제 상태가 몸에 염증이 잘 생겨나고, 검진을 하면 대사증후군 위험단계까지 나옵니다.

 

 

대사증후군은 모르겠지만, 요즘 병원 가는 이유가 손에 염증이 생겨, 치아 뿌리에 염증이 생겨, 어깨에 염증등, 몸의 기능에 만성 염증들이 끼고 있다는 것을 최근 들어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아침식사 대용으로 무언가를 먹기 위해 찾은 것이 아침식사 대용 떡입니다.

 

그렇게 식사대용으로 어떤 떡을 먹어야 하나 찾았고, 와이프는 떡은 바로 그날 해서 먹어야 맛있다고 우리가 사는 지역에서 구입하라고 했지만, 인터넷으로 보니 대구 영양찰떡이 평도 좋고 사진으로도 맛있어 보여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대구 설담
대구 설담

대구 영양찰떡

 

사용평을 보니 9,999로 평도 많고 사람들이 맛도 좋다고 했습니다. 3KG 주문하려다가 5KG이 가격도 조금 더 할인된 것 같아 5KG을 주문했는데 맛과 평은 어떨까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1. 택배 배송 파손 문제

 

대구 영양찰떡 파손
택배파손

 

물론 택배 파손이 있을 수 있다, 떡이 생각보다 무거우니 그럴 수도 있지만, 첫 주문부터 받아본 대구 영양찰떡의 아이스박스가 깨져왔으니 기분이 좋지 않다. 꼭 느낌이 빼먹은 것처럼, 그런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 보다.

 

 

2. 대구 영양찰떡 4종류 사진

 

떡 흰색떡 녹색
대구영양찰떡 4종류
떡 노랑색떡 갈색
찰떡 4종류

위사진처럼 4 가지맛의 종류가 있습니다, 직접 먹어보니 진짜 하나도 달지 않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 조금 단것을 좋아하는데 달지 않은 팥을 좋아하는 분들은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영양찰떡이 얼마나 쫀득하던지 씹는데 식감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저는 조금 더 달았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와이프는 여기 가성비도 좋고 너무 맛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솔직히 저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맛있다는 느낌보다 씹으면 씹을수록 달다 그리고 쫀득한 게 일반적인 어르신들은 정말 좋아하겠구나, 그리고 식사대용 떡으로 아침에 먹기 정말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대구 영양찰떡
정말 쫀득함

아침식사 대용 떡 후기

 

와이프는 5KG이 몇 개가 들었는지 세어 본 것 같습니다. 일단 40개가 넘었던 것 같네요. 가격은 5만 원 중반 대인데 40개가 넘게 들어 있다면 한 개당 가격이 저는 저렴하게 느껴졌습니다.

 

 

제 손이 별로 크지 않지만, 한 개의 크기가 저의 손바닥 크기만큼 큼직합니다. 즉 생각보다 큽니다. 그래서 아침대용으로 충분한 양이며, 출근하는 남편 챙겨주면 좋을 것 같네요.

 

 

▣ 다시 주문할까요?

맛을 보기 전 제가 해당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러나 맛을 보고 난 후 와이프가 대구 영양찰떡을 앞으로 계속 주문해서 먹을 거라고 합니다. 이 정도면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다고 하네요.

 

저도 한 개 먹을 때는 달지 않다고 평가만 했는데 며칠 먹어보니 제 입맛에도 맞고, 냉동실에 얼린 것을 녹여 아침 출근길에 먹으니 괜히 건강해지는 그런 느낌을 받습니다. 특히 나이가 어느 정도 되시는 분들은 염증 때문이라도 꼭 떡이 아니더라도 무언가를 챙겨 드세요.

 

그게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인 것 같습니다. 제가 해당 포스팅을 한 이유는, 대구 영양찰떡과 무슨 사이가 되서가 아니라, 건강을 위해 이제는 아침에 뭐라도 꼭 챙겨 먹자는 취지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단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하얀 떡 중간에 꿀 같은 시럽이 들어간 그 떡이름이 생각이 안 나는데, 그걸 주문해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대구 영양찰떡 아침식사 대용 떡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차 그리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설담이라고 판매하고 있으니 저처럼 아침식사 대용으로 떡을 드셔보실 분은 제포스팅 믿고 한번 드셔보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그래서 아래 사이트를 남겨봅니다.

 

 

떡하면 설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침식사대용 영양찰떡 설담입니다.4가지 맛과 영양을 골고루 살린 대구영양찰떡

smartstore.naver.com

 

 

▣ 건강식품 정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