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 발마사지기 각선미 944 2년사용 후기

브람스 발마사지기 각선미 944 2년사용 후기


한때 발마사지기를 구입하기 위해 정말 많이 알아봤던 것 같다, 많은 제품 중 브람스 발마사지기 각선미 944 제품이 직접 체험해 본 제품 중 가장 시원했고, 디자인도 제일 세련되어서 구입하게 되었다. 그런 브람스 발마사지기를  2년간 사용했고 그것에 대한 사용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브람스 발마사지기

브람스 발마사지기 각선미 944

 

요즘도 이제품이 인기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2년 사용 후기를 남겨 볼가 합니다. 먼저 해당 제품을 구입하게 된 동기는 발이 시원해야지 건강하다는 말이 있듯이 손으로 누르는 것처럼 시원하게 눌러주는 발마사지기를 찾아다녔습니다.

 

 

인터넷으로 사람들 평만으로는 감이 도저히 잡히지 않아, 하이마트 이런 곳을 돌아다니고 거기서 사람들이 추천해주는 제품 몇 개를 체험했는데, 다른 제품들은 발이 솔직히 전혀 시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브람스 각선미 944는 거짓말 안 하고 시원하고 아픕니다. 최고 단계는 솔직히 지금도 아파서 잘 안 하고, 2번째 정도로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시원하고 강하게 눌러 줍니다.

 

그에 반해 타사 제품들은 형식적인 발마사지기이지 다른 종아리 마사지가 더 시원했으며, 브람스 각선미 944가 아쉬운 것이 발은 엄청 시원한데 종아리는 그다지 별로 시원하지 않았습니다.

 

" 만약 당신이 발마사지기를 찾고 있다면 추천하고, 종아리에 중점을 둔다면 비추합니다."

 

 

말티즈 두부
두부

브람스 발마사지기 2년 사용후기

 

솔직하게 이야기드릴게요. 제품을 처음 사고난 후 정말 많이 사용 했습니다. 그러나 몇개월이 지나면 많이 사용하지 않습니다. 희안하게 한참을 사용하고 난후 그 뒤로 별로 안 해 지더군요.

 

 

그러나 다시 몇 달이 흐르면 또다시 사용하고 있는 당신을 보게 될 겁니다. 브람스 발마사지기 장점은 디자인이 이뻐서 거실이나, 다른 공간에 놔두어도 잘 어울린다 이점이 강점이라 생각합니다.

 

다른 마사지기는 집에 놔두면 지저분해서 어디 창고에 넣어놔야 하지만, 브람스 각선미 944는 그럴 필요 없이 한쪽에 놔두면 디자인적으로 집안과 어울립니다.

 

 

▣ 브람스 각선미 뚜껑의 장점

브람스 발마사지기 뚱강의 장점이 있습니다. 의자처럼 가져와서 앉아서 무언가를 할 수도 있고, 요즘 저는 컴퓨터의자에 뚜껑만 때와서 뒤에 나둔후 롤링을 켭니다. 브람스 각선미 뚜껑은 따로 돌아가는 롤링이 있어 뒤 허리를 풀어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뱃살 마사지할 때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별로 효과가 없는 기능이라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뚜껑 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배나 등에 롤링을 많이 돌렸습니다.

 

 

브람스 각선미 뚜껑
브람스 뚜껑

브람스 각선미 추천하나

 

브람스 각선미 가격이 요즘도 40만원이 넘습니다. 그런 걸 감안할 때, 돈을 좀 더 모아 세라젬 파우제 같은 제품을 구입하는 건 어떤지요. 물론 가격은 5배 정도 더 비싸지만, 저라면 돈을 모아서 그냥 세라젬 제품으로 구매할 것 같네요.

 

 

요즘 브람스 각선미 뚜껑만 사용하는 이유가, 세라젬 파우제를 구입하고 난 후 별로 브람스 각선미 944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안마의자로 갈 의향이 전혀 없으면 브람스 각선미 발마사지기를 다른 제품보다는 추천합니다.

 

 

 

안마의자 예쁜 디자인 성능 추천

안마의자라고 하면 우주에서나 볼 수 있는 무중력 둥그런 로봇 팔과 같은 집안 분위기와 맞지 않는 제품들이 정말 많다, 특히 안마기의 특성상 어느 정도 사용하고 나면 버려지기 일수이지만,

naverdog.com

 

▣ 발이 시원하길 원하는 분이라면

다른 거 다필요 없다, 발만 제대로 눌러주는 시원한 제품을 원한다면, 브람스 각선미 944만 한 제품은 없습니다. 그 당시 다른 타사제품을 다 체험해봤지만, 발은 정말 브람스 각선미 944가 최고였습니다.

 

발만이라도 시원하길 원하는 취향의 사람이라면 필자는 좋은 선택이라고 말해줄 수 있으며, 발마사지와 안마의자를 사이에 두고 고민하는 분이라면 세라젬 파우제 제품을 경험해 보고 판단해 보시라고 이야기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브람스 발마사지기 각선미 944 2년 사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코지마 어깨마사지 사용후기

최근 어깨가 너무 뭉치고 뭉치다 못해 아파서 어깨마사지기를 찾던 중 지인들이 추천해주는 제품을 하나하나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된 코지마 어깨마사지 사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일단 한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