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휴대폰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 방법

구글 휴대폰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 방법


아이가 내 휴대폰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깔고 장비를 결제해 달라고 말을 하고, 나에게 휴대폰을 건넨 후 나는 클릭만 했는데 구글 휴대폰 소액 결제가 바로 되어 버렸다. 이런경우 구글 휴대폰 결제 비밀번호 설정을 하여 아무나 내 휴대폰으로 소액결제 할 수 없게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구글 휴대폰 결제 비번설정
비밀번호 설정

구글 휴대폰 소액결제 비번설정

 

구글 휴대폰 소액 결제 비밀번호 설정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누구나다 쉽게 할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해당 휴대폰 SKT, LG유플러스, KT에 전화해서 고치는 걸로 아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게 하는 게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간단하게 하시면 됩니다.

 

 

구글 휴대폰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맨위 우측 편에 자신의 아이디를 선택하면 됩니다. 아래 사진으로 자세히 가르쳐 드릴게요 사진대로 그대로 따라 하세요.

 

 

1. 휴대폰으로 플레이스토어 들어가기

 

휴대폰구글플레이스토어
휴대폰 설정

자신의 휴대폰으로 들어가셔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누릅니다. 그런후 맨상단을 보면 자신의 동그란 아이디가 보일겁니다. 그것을 클릭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2. 비밀번호 설정

 

구글 플레이스토어 설정비밀번호 설정방법
비밀번호 설정

설정으로 들어가셔셔 클릭을 하시면 일반, 네트워크 환경설정, 인증, 가족, 정보가 있는데 이중 인증을 클릭하시면 디지털지문, 구매 인증에 대한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설정 완료

 

구매 인증 방법 설정
구매 인증 방법 설정

인증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맨트가 나옵니다.

  • 이기기에서 Google Play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인증
  • 30분마다
  • 확인 안 함

 

이렇게 3개의 내용이 나옵니다. 기존에는 확인 안 함으로 결제 버튼만 누르면 바로 인증이 되어 결제가 되는데, 이기기에서 구글플레이를 통해 구매할 때마다 인증으로 변경하시면 결제 시마다 비밀번호를 누르라고 나옵니다.

 

 

 

휴대폰 5g lte우선모드 변경하는 방법

휴대폰을 5G로 바꾸었습니다. 그런데 잘안터져 LTE우선모드 변경하여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간단하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5G ->LTE모드변경 방법 화가난다 화가나 이번에 5

bluelsm.com

구글 휴대폰 결제 확인

 

저도 깜짝 놀랐습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이 체크카드로 해놔서 체크카드에 돈이 없으면 더 이상 결제가 안되지만 일반 신용카드로 등록을 해놓은 경우 계속 결제가 가능하니 정말 위험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구글플레이스토어 결제 방법 중 신용카드가 아닌 체크카드로 해놓는 것을 추천드리고, 꼭 휴대폰 결제 인증할 때 비밀번호 인증으로 바꾸어 놓으세요. 전에 분명 저도 비밀번호 결제로 해놨는데 통신사로 옮기면서 리셋이 된 것 같네요.

 

이 글을 보셨다면, 설정하는데 1분도 안 걸리니 제대로 되어 있나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구글 휴대폰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 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