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우스(INHOUSE) 수딩 디퓨져 추천 사용 후기

인하우스(INHOUSE) 수딩 디퓨져 추천 사용 후기


이제는 화장실도 사람들이 머무는 쉬는 공간이 될 수 있다. 그 말의 의미처럼 화장실 안의 공기 또한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는 이야기이다. 화장실 내부의 고급스러운 향기를 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디퓨져인데, 오늘 인하우스(inhouse) 수딩 디퓨져 사용 후기 및 디퓨져 제품을 추천해봅니다.

 

인하우스 수딩 디퓨저
인하우스 수딩 디퓨져

인하우스 수딩 디퓨져

 

집에서 강아지를 키우다 보니, 어찌어찌 주인이 화장실에 들어가서 볼일을 보고 온다는 것을 인지하고, 저희 집 강아지도 화장실에 들어가 바닥에 실례를 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배변 패드값이 안 들어 좋긴 하지만, 화장실 바닥에 지속적으로 실례를 하니 매번 청소를 하는데도 알 수 없는 찌린내가 가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다양한 디퓨져를 구입해 사용을 해봤으니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1. 다이소 디퓨져

 

제일 만만하게 구입하게 된 디퓨져는 다이소에 파는 2-3천 원짜리 디퓨쳐입니다. 나름 디자인도 괜찮고 향도 나는 것 같아 구입 후 화장실에 놔두었지만, 화장실에는 거이 향기가 나지 않았습니다. 다이소 디퓨져는 개인적으로 다시는 구입하지 않습니다.

 

 

2. 인터넷으로 저렴한 디퓨져

 

물론 인터넷으로 가격대비 괜찮은 디퓨져를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번의 실패를 거듭하게 되고, 자신에게 맞는 디퓨져를 알기까지 돈과 시간이 제법 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3. 디퓨져는 오프라인

 

이왕이면 디퓨져는 오프라인에 직접 향을 맡아보고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오프라인이 온라인보다 가격이 더욱더 저렴한 경우도 많았고, 그 이후 저는 디퓨져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inhouse
inhouse

INHOUSE 수딩 디퓨져

 

자기가 사는 지역마다 백화점이 다를 수 있지만, 제가 사는 울산의 롯데백화점에 가면 지하에 한샘 관련 소품들을 파는 곳이 있습니다. 그 안에 다양한 소품들이 있는데 인하우스 수딩 디퓨져 또한 그안에 나열되어 있기에 향을 맡고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 이후로 백화점 지하 소품판매하는 곳에서 계속 구매하고 있는데, 인터넷 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고, 가끔 가격 할인을 하고 있을 때면, 인터넷 1만 7-8천원 하던 제품이 1만 500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그렇게 구입을 하게 되었고 전에는 스킨처럼 탁 쏘는 듯한 향도 괜찮아 구입했다가 이번에 달달한 향이 좋아 white essence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백화점 고가 디퓨져 메이커

 

▣ 인하우스 수딩 디퓨져 사진

인하우스 수딩
인하우스 수딩
고급 방향제
방향제
디퓨져
디퓨져

생김새를 보면 꼭 양주나 위스키처럼 생겼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화장실에 놔두면 왠지 모르게 더욱더 세련된 맛, 알 수 없는 그런 느낌이 들곤 하네요.

 

향기 또한 이전에 사용하던 저렴한 제품과는 다르게 은은하게 저희 집 강아지 찌릉내를 커버해줍니다. 화장실에 앉아서 많이들 휴대폰을 보시잖아요, 인하우스 수딩 디퓨져 제품의 은은한 향내가 휴대폰을 하면서 앉아 있는 여러분들께 기분 좋은 냄새로 다가옵니다.

 

너무 고가의 디퓨져도 있지만, 이것은 사용하다 보면 그렇게 비싸게 주고 쓸 필요가 있나 이 정도의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인하우스 수딩 디퓨져 제품을 글쓴이는 추천합니다.

 

 

인하우스 수딩 디퓨져 가격

네이버 디퓨져 가격
인하우스 수딩디퓨져 가격

보시다 싶이 같은 수딩 디퓨져 제품이지만 향기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제품은 저기 화이트에센스 제품으로 인터넷으로는 17,650원이 최저가네요. 오늘 저는 백화점에서 10,500원 주고 구입했는데 말입니다.

 

 

즉 요즘 인터넷이 제일 싸다는 생각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의외로 오프라인이 더 저렴하게 파는 제품들이 제법 늘어났음을 인지하고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인하우스(INHOUSE) 수딩 디퓨져 추천 사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화장실에 디퓨져 하나 정도 놔두면 화장실에 갈 때마다 그 은은한 향기에 매혹되실 겁니다.

 

 

LG오브제 청소기 A/S 방문 후기

LG코드제로 오브제 청소기를 사용한 지 1년이 되었다. 1년 동안 무지막지 많이 사용하면서 충분한 만족감을 느끼고 있었지만, 너무 사용해서 그런지 빨아들이는 입구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고 앞

naverdog.com

 

 

뉴트리코어 오메가3 식물성알티지 추천

오메가3를 찾고 계신다면 뉴트리코어 오메가3를 추천합니다.뉴트리코어에는 3가지 오메가3가 있는데 그중 제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 오메가3는 ncs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제품과 ncs 알티지 오메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