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오브제 청소기 A/S 방문 후기

LG오브제 청소기 A/S 방문 후기


LG코드제로 오브제 청소기를 사용한 지 1년이 되었다. 1년 동안 무지막지 많이 사용하면서 충분한 만족감을 느끼고 있었지만, 너무 사용해서 그런지 빨아들이는 입구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고 앞부분이 많이 헐거워져서 LG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LG오브제 청소기 A/S를 받은 후기를 남겨봅니다.

 

이 글을 읽은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LG오브제 청소기 사용상의 문제점이 발생하면 지체 없이 LG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으세요. 저희는 무상으로 앞부분을 모두 교체해주고, 안의 필터까지 무상으로 해주어서 돈을 떠나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LG오브제 청소기 A/S
LGLG오브제 청소기 A/S

LG오브제 청소기 1년사용 문제점

 

이건 청소기의 문제라기 보다, 청소를 너무 좋아하는 우리집 와이프의 문제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하루에 2-3번 청소기를 돌리다 보니 1년 정도 사용한 LG코드 제로 오브제 청소기가 벌써 아랫부분 작은 바퀴가 잘 돌아가지 않아 밀기가 힘들어졌습니다.

 

 

그와 더불어, 내부 청소를 하면서 필터와 같은 부분을 물로 씻어주고 제대로 말리지 않아, 청소기를 돌리면 양발 꼬락 내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서 이것에 대한 문제점도 물어보기 위해 LG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LG무선 청소기
문제의 청소기

LG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

 

보통 각 지역에 LG전자 서비스센터라고 치면 LG전자 제품을 파는 대리점 위층에 A/S센터가 존재합니다. LG전자 서비스 센터는 전국 각지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니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수리가 수월합니다.

 

저희 또한 저희 지역의 LG전자 서비스 센터를 찾았고, 올라가니깐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LG청소기 코드 제로 제품을 수리 또는 부속품을 교체하고 있었습니다.

 

안내데스크에서 번호표 뽑는 방법을 배우고, 상담 후 약 12분 정도 소요된다는 이야기를 뒤로 의자에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저희를 담당하시는 40대 후반 정도의 A/S담당자분이 저희 LG오브제 청소기를 보면서 무엇이 문제인지 물어보시길래 바퀴와 시동 시 역겨운 냄새가 난다고 이야기를 하니깐 그것에 대한 설명을 자세히 해줍니다.

 

 

청소기 소모품 무료교체LG청소기 필터 무료 교체
무료 교체

▣ LG 오브제 청소기 A/S 문제점 답변

 

먼저 냄새가 나는 이유는, 청소기 분해하여 물청소 후 제대로 말리지 않은 상태에서 조립하여 사용하다 보니 발가락 냄새와 같은 좋지 않은 향이 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관련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하였습니다.

 

또한 아랫부분 바퀴도 마모가 많이 되었고, 소모품으로 갈려다 보니 전체적으로 사용감이 많고 많이 달아 있어, 앞부분을 모두 교체를 무상으로 진행하였고, 다음번에는 유상으로 교체를 하셔야 합니다.

 

 

세세한 답변을 듣고, 앞부분을 전부 무료로 교체해줄지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물론 1년이라는 A/S 기간이 있었지만, 통 크게 바꿔 줄지는 몰랐네요, 필터까지 말입니다.

 

 

LG 무선 청소기 소모품 무료교체
A/S 무료교체

LG전자 서비스센터 감동

 

정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물론 1년 정도뿐이 안 지났지만, 사용을 많이 해서 앞부분이 많이 달았는데 이것을 통제로 바꿔주다니요. 생각지도 못한 서비스에 와이프도 저도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가격을 떠나, 저희는 당연히 교체하게 되면 비용을 지불할 용이가 있었는데, 이것을 아무런 비용도 없이 불편한 부분만 갈아주는 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사용감이 많은 부분을 무상으로 교체해주시는 그 서비스 마인드 때문에, 아 이래서 LG전자 제품을 쓰는구나, 우리 집 가전이 전부 LG전자 제품이란 것에 그냥 뿌듯함을 느끼는 하루였습니다.

 

 

▣ 로봇청소기

 

저희 집은 청소를 정말 많이 하는 집입니다. 와이프가 깨끗한 걸 좋아하는 것도 있고, 저 또한 집에 먼지가 있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너무 청소를 많이 해서 와이프가 어깨 관절에 무리가 와서 청소기 돌리는 횟수를 줄여야 되었습니다.

 

처음 로봇청소기도 LG오브제 로봇청소기로 구입하려고 했지만, 청소를 좋아하는 저희 집 사람과 저의 눈에는 아쉽게도 LG오브제 로봇청소기가 가격 대비 성능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다른 제품을 구입했는데, 로봇청소기 부문도 LG전자 제품이 퀄리티가 많이 좋아져서, 다음번 로봇청소기는 LG로 구입해보고 싶네요. 번외로 무선청소기는 정말 LG 코드 제로 오브제 청소기 최고입니다. 흡입력과 디자인 정말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지금 LG청소기가 쓰기가 불편하거나 문제점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LG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친절하게 그리고 빠르게 해결해주실 겁니다. 저는 오늘 LG전자 서비스 센터에서 기분 좋은 서비스를 받고 LG전자 제품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껴보는 하루가 되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