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명품 선글라스 10대 순위 추천

남자 명품 선글라스 10대 순위 추천


강한 자외선을 차단하기위해 필수품이된 선글라스는 자신을 나타내기위한 도구가 될수도 있으며, 특히 남자 명품 선글라스는 남자의 전체적인 룩을 완벽하게 변화 시킬수 있는 시각적인 힘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남자 명품 선글라스 10대 순위를 알아보고 어떤 선글라스가 좋은지 알려드릴게요.

 

남자 명품 선글라스 순위
남자 명품 선글라스

왜 명품 선글라스 인가

 

최고의 선글라스 브랜드는 품질과 스타일을 결합한 브랜드 입니다. 이러한 최고의 선글라스 브랜드는 특징적인 디자인, 완벽한 장인정신, 내구성 있는 소재 및 태양의 자외선 광선을 100%차단하는 고품질 렌즈를 강조하고 이러한 선글라스를 생산합니다.

 

 

선글라스는 태양의 유해한 자외선 으로부터 눈을 보호 하지만, 저렴한 선글라스 플라스틱은 오히려 망막을 보호하기보다 되려 망막을 손상시킬수 있습니다.

 

"CE 또는 ANSI 마크를 찾으세요, 이는 렌즈가 품질 기준을 충족한다는 뜻이니간요."

 

 

 

레이밴 선글라스
레이밴

남자 명품 선글라스 10대 순위

 

 

1. 레이밴

 

레이밴은 세계최고의 선글라스 브랜드중 단연 으뜸입니다. 1937년 설립되어 80년이 넘은 미국 안경 회사로 설립된 레이밴은 1999년 이탈리아에 인수 되었지만, 브랜드는 계속해서 우위를 점하고 있으며 선글라스 애호가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옵티컬 선글라스
아메리칸 옵티컬

2. 아메리칸 옵티컬

 

아메리칸 옵테컬은 200년의 역사를 지닌 최고급 선글라스 브랜드중 하나이며, 1826년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안경 브랜드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아메리칸 옵티컬은 우주 비행사 승무원들이 착용하는 선글라스를 특별 제작하면서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오클리 선글라스
오클리

3. 오클리

 

개인적으로도 매우 좋아하는 브랜드로 대한민국 자전거를 타는 남성이나 스포츠 운동을 하는 남성이라면 오클리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을만큼 인기가 좋은 브랜드 입니다.

 

오클리 제품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에게 필요한 디자인의 악세사리라고 이야기 될만큼 다양한 모양과 색상으로 구매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우짐 선글라스
마우짐

4. Maui jim

 

마우이 짐은 최고의 브랜드중 하나이며, 색상을 더 선명하게, 주변을 더 선명하게 볼수 있는 고품질의 렌즈 기술을 제공했기 때문에 마우이 짐 선글라스 판매가 급증 했습니다. 이 색조는 하이 패션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모든 취향에 맞는 스포티하고 트렌디한 선글라스들이 있습니다.

 

 

퍼솔 선글라스
퍼솔

5. 퍼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선글라스 회사중 하나이며, 퍼솔은 세계최초의 유연한 스템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굽힘을 자연스럽게 하여 날렵한 프레임이 얼굴 모양에 더욱더 잘 마추어 질수 있습니다.

 

 

올리버 선글라스
올리버 피플스

6. 올리버 피플스

 

1980년대 할리우드 브랜드로 시작한 올리버 피플스는 연전히 패션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다양한 현대적 룩에 맞게 변형된 레트로 스타일은 올리버 피플스를 경쟁사보다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세계 최고의 선글라스 브랜드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올리버 피플스 선글라스는 디테일과 뚜렷한 프레임으로 유명하고, 모든 제품은 회사에서 사용하는 재료 덕분에 뛰어난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키타선글라스
미키타

7. 미키타

 

미키타는 장인 정신을 강조하는 패셔널블한 색조로 유명한 디자이너 선글라스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미키타는 차별화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사내네서 수작업으로 구상, 디자인 및 제작되는 선글라스를 제공합니다.

 

손으로 조립한 안경을 계속 생산해 왔으며, 메종마르지엘라, 몽클레르등 다른 시크한 선글라스 브랜드와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했습니다. 단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톰 포드 선글라스
톰포드

8. 톰 포드

 

톰포드는 2005년에 설립된 이래로 패션 산업에서 인상깊은 이름을 남겼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성공정인 디자이너중 한명으로 국제적으로 유명합니다. 톰포드 선글라스의 모든 렌즈는 눈을 100% 자외선 차단합니다. 해당 선글라스 브랜드는 유행을 타지않는 슬림한 프레임으로 가장 잘알려져 있습니다.

 

 

랜돌프 선글라스
랜돌프

9 랜돌프

 

랜돌프 엔지니어링 선글라스는 세계에서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수년동안 미공군, 해군및 육군을 위해 선글라스를 만들어 왔으며, 품질은 100% 보장이 됩니다.

 

렌즈가 무반사, 긁힘 방지, 왜곡방지 처리가 되어 있고 눈을 최대한 보호하기 위해 태양의 UVA 및 UVB 광선을 100% 차단합니다.

 

 

프라드 선글라스
프라드 선글라스

10 프라다

 

남자들이 끼기에는 좀 여성스럽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프라다는 하이패션의 생활용품 브랜드이며, 품격, 우아함, 고급스러움을 잘 나타내고 있습니다. 프라다의 디자인은 나비, 고양이눈, 타원형 프레임까지 다양하며, 다채롭고 혁신적인 것부터 기이하고 빈타지한 것까지 다양한 프레임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남자 명품 선글라스 10대 순위 추천 포스팅을 알아봤습니다. 선글라스가 명품이면 좋겠지만 가격이 워낙 고가이기 떄문에 신중하게 고르는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한번 사놓으면 값은 충분히 하기 때문에 이왕이면 선글라스는 품질이 좋은 브랜드로 구입하는것도 좋다 생각 합니다.

 

 

 

에어컨 전기세 절약 방법 이것만 알아도

아무 생각 없이 에어컨 18도로 30분 켜놓고 추워서 끄고 다시 끄고 키고를 반복하고 계시나요, 그렇다 당신은 돈을 버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에어컨 전기세를 절약할 수 있는지 방법과 적정

naverdog.com

 

 

탁상용 무선 선풍기 레트로 추천

예전에는 무조건 가성비를 매우 중시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러한 성격도 변화게 된건지 쌓아놓고 쓰던 물건들이 하나둘 버려지고 예쁘고 특이한 물건들을 구매하게 됐다. 탁상용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