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잼 V7 가격 렌탈 후기

세라잼 V7 가격 렌탈 후기


세라잼 월카페에서 기존 V6만 체험하다가 세라잼 V7이 나온 그날 한번의 체험으로 바로 V7을 선납금 400만원 및 렌탈로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세라잼 V6 510만원 보다 V7 가격이 540만원으로 30만원 더비싸지만 세라잼 V7을 구매하게된 이유와 사용 후기를 공유 합니다.

 

목차

  • 세라잼 V7 가격
  • 세라잼 V7 렌탈
  • 세라잼 V7 후기

 

세라잼 V7
세라잼 V7

세라잼 V7 가격

 

 

세라잼 V7 가격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가격이 540만원으로 동일합니다. 대신 세라잼은 특이하게도 매달 사은품으로 증정해주는 물건들이 바뀌고 조건등이 변할수 있으니 지금 구매하지 않는 분들은 보다 좋은 조건이 나왔을때 구매하면 좋을듯 합니다.

 

세라잼 V7을 구매할때 선납금 금액에 따라 선납 할인금액의 차이고 있으며, 월 렌탈료 또한 매월 나가는 비용이 아래와 같이 달라지게 됩니다. 참고하세요.

 

  • 선납금 0월 + 월렌탈료 109,800원
  • 선납금 100만원 + 월 89,800원
  • 선납금 200만원 + 월 69,800원
  • 선납금 300만원 + 월 49,800원
  • 선납금 400만원 + 월 29,800원

 

위와 같이 금액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여기서 렌탈 제휴카드를 만들어 월 30만원을 쓰면 월 17,000원 할인 총 60개월 102만원의 할인을 받을수 있으며, 선납금 또한 무이자 할부로 36개월 제휴카드를 만들어 월 30만원을 사용하면 월 17,000원 총 36개월 62만원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이렇게 2개의 카드를 월 30만원씩 사용할수 있다면, 총 164만원 할인으로 선납금 금액에 따라 400만원대의 가격으로 세라잼 V7 렌탈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세라잼 V7 베이지
세라잼 V7 베이지

세라잼 V7 렌탈

 

 

시존 세라잼 V6을 보면 1년 지나고 2년사이 롤링 부분 고장이 자주 발생한다는 후기들을 볼수 있습니다. 이번에 V7은 중요 부품 롤링 부분 10년 무상 보증을 해줍니다. 대상이 V감속모터, H감속모터 부품을 10년 보증을 해준다는 이야기 입니다.

 

100% 현금으로 구매하면 A/S기간이 1년 뿐이 되지 않기 때문에 렌탈을 하셔셔 A/S 5년을 꼭 챙기셔야 합니다. 이런 의료용품은 꼭 A/S를 길게 가져가는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세라잼 후기
세라잼 후기

세라잼 V7 후기

 

기존 세라잼 V6을 구매 했다가 강력한 롤링 때문인지 하고나면 엉덩이 엉치 뼈가 아프고, 걸을때 약간 욱신거리는 것은 물론, 속이 울렁거려 반품비 30만원을 내고 결국 반품 처리 했습니다.

 

그럼에도 세라잼의 장점을 알고 있기에, 세라잼 월카페에서는 분명 엉치뼈 아픈거 빼고는 속울렁거림은 없었는데, 결국 다음 세라젬 V6 모델을 기다리고 했고, 이번에 V7이 나와 한번의 체험으로 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LED 열
LED 열

1. 세라잼 V7 장점

 

이전 V6과 다르게 V7은 롤링이 매우 부드러우며, 특히 이전 V6은 엉치뼈가 아프고 걷다보면 허리가 찌릿한 느낌을 주었는데, 이번 V7은 부드러운 롤링으로 엉치뼈 부분 또한 전혀 아프지 않게 시원한 느낌을 들게 합니다.

 

 

외관상 또한 세라잼 V7은 옆면이 가죽으로 되어 있어 보다 고급스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줍니다. 이전 복부인자는 진동의 효과가 있었지만, 이번 V7에서 복부는 진동의 효과는 사라지고 열 LED를 사용해서 여성 생리통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다만 LED를 사용하고 끄면, 열모드가 OFF로 되어져 다시 온도를 올려야 하는 점은 개선이 되어야 할것 같습니다. LED열 사용할때마다 다시 온도 올려주는게 많이 귀찮습니다.

 

 

세라잼 V7 모드

2. 세라잼 V6 세라잼 V7 선택

 

저는 세라잼 V7을 구입했습니다. 왜냐하면 세라잼 V6을 저번에 구매했고, 반품해본 경험이 있기에, 두제품의 어느정도 차이가 확실히 인지할수 있었기에 망설임 없아 V7을 선택 했습니다.

 

모든 제품들의 공통사항은, 판매하는 사람들은 별로 달라진게 없다고 하지만, 결국 부족한 부분은 새로운 제품이 나올때마다 개선되어져 나옵니다. 돈차이가 30만원 정도 차이라면, 특히나 500만원이 넘는 제품이라면 개인적으로 당연히 새로출시된 제품을 구매해야 된다 생각합니다.

 

이번 세라잼 V7 제품을 써보고 확실히 롤링이 부드러워 졌으며, 목과 어깨 모드가 새로 생겨 이전에 없던 아쉬움을 어느정도 더 채워줄수 있었습니다. 어제 비가 왔는데 비오는데 따뜻하게 해서 누워서 받으니 금새 잠이 드네요. 혹시나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세라잼 V7 정말 괜찮다고 추천 합니다.

 

이상으로 세라잼 V7 가격 렌탈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세라젬V6  반품 후기 참고하세요.

 

 

세라젬V6 렌탈 반품 비용 후기

세라젬V6을 구입했는데, 세라젬 까페에서 사용하던것과 다르게 집에 가지고 와서 사용하니 속이 좋지 않은 반응이 계속 반복이 되어서 결국 세라젬 V6 렌탈을 반품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른 비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