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내솥 교체 비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쿠쿠 내솥 교체 비용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집에서 사용하는 전기밥솥 내솥이 어떤지 유심히 보신적이 있나요, 보통 전기밥솥은 쿠쿠를 많이 사용하는데, 몇년을 쓰다보면 내솥교체 시기가 옵니다. 내솥의 코팅이 벗겨지면, 상당히 좋지 않은 환경호르몬이 밥지을때마다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쿠쿠 내솥 교체 비용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공유 합니다.

 

쿠쿠 내솥 교체
쿠쿠 내솥 교체

쿠쿠 내솥 교체

 

쿠쿠 전기 밥솥을 몇년 동안 사용하다 보면 내솥의 코팅이 벗겨진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렇게 벗겨진 내솥의 코팅을 무시하고 계속 밥을 지으면 내솥에서 좋지 않은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여 건강에 정말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일반적으로 내솥의 일반적인 수명은 3-5년 이며, 내솥 코팅이 벗겨지면 위험한 화학 물질이 밥에 유입될수 있으며, 냄비 자체가 파손될수 있습니다. 즉 기존 밭솥의 코팅이 벗겨졌다면 새 내솥으로 구입하는것이 좋습니다.

 

 

▣ 쿠쿠 내솥 코팅 벗겨짐

쿠쿠 코팅 벗겨짐코팅 벗겨짐
쿠쿠 코팅 벗겨짐

 

쿠쿠 내솥 교체 비용
쿠쿠 내솥 교체 비용

쿠쿠 내솥 교체 비용

 

쿠쿠 내솥을 교체하기 위해서는 현재 자신이 쓰고 있는 쿠쿠 전기밥솥 모델명을 알아야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쿠쿠 밥솥 모델명은 CRP - JHR0620FD인데 다양한 방면으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 시도해 볼수 있는 방법은 모델명을 치고 내솥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판매처와 가격대가 나옵니다. ( 예 CRP - JHR0620FD 내솥)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1. 인터넷 검색 방법

네이버 검색
네이버 검색

 

2. 쿠쿠 사이트 내솥 판매

 

 

CUCKOO

 

www.cuckoo.co.kr

 

위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쿠쿠 내솥 가격이 나옵니다. 거기서 나에게 맞는 모델명의 내솥을 구입하면 됩니다. 신규가입 하시는 분들은 15%쿠폰을 지급하는데 그것을 사용해서 구입하면 인터넷 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수 있으니 해당 사이트에 자신의 쿠쿠 내솥이 있는지 참고하세요. 내솥뿐만 아니라 전기밥솥도 15%신규 할인해 주니 꼭 확인하세요.

 

 

3. 집근처 A/S센터 주문

 

나는 인터넷도 귀찮고, 그냥 집근처 쿠쿠A/S센터가 있다면, 전화를 해서 자신이 필요로하는 내솥이 있는지 물어보고 있으면 직접방문하여 구입해서 가져 오면됩니다. 재고가 없을시 주문해 놓고 찾아가도 되지만, 위 3가지 방법중 가장 비싸게 내솥을 살수 있는 방법입니다.

 

 

내솥 모델명
내솥 모델명

쿠쿠 내솥 교체 비용 저렴하게

 

가장 저렴하게 쿠쿠 내솥을 교체할수 있는 비용은 인터넷으로 자신의 모델명을 검색해서 구입하는게 보편적으로 가장 저렴하지만, 쿠쿠 사이트내 내가 원하는 내솥이 있고, 신규 가입일 경우 15%할인을 받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으며, 믿을수 있는 정품입니다.

 

아차 인터넷으로 너무 저렴하다고 덜컥 사지 마시고 후기와 같은것들을 잘읽어보세요. 정품이 아닌 제품을 정품이라고 속이고 파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검증은 꼭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쿠쿠 내솥 교체 비용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CRP-JHR0620FD 내솥 교체비용

여러분의 밥솥은 안전한가요. 우연찮게 보게된 쿠쿠 내솥, 코팅이 다 벗겨지고 있었네, 이걸 내가 먹고 있었나? 아니 쿠쿠 전기밥솥 산지 얼마나 됬다고 길어야 3년쯤인거 같은데 벌서 내솥의 코

bluesmj.tistory.com

 

 

스텐 연마제 제거 꼭 해야하는 이유

아직까지 스테인리스로된 제품들을 구입후 연마제 제거하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연마를 제거하지 않고 겉으로 보기에 깨끗해 보인다고 바로 음식을해 버리면, 그안의 시커먼 연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