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미백 가격 후기 차이 나는 비용 이유

치아 미백 가격 후기 차이 나는 비용 이유


치아 미백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 여기저기 병원에 문의를 해본결과 가격 차이가 생각보다 많이 났습니다. 20만원대 치아 미백 비용이 들어가는 치과도 있었지만 40만원이 넘는 치아 미백 가격을 부르는 치과도 있었는데, 이러한 치아 미백 가격의 차이는 무었 때문일까요 아래 이유와 후기를 남깁니다.

 

치아 미백 왜하나

 

 

나이가 들어가니 어느순간 치아를 보다가 이빨이 왜이렇게 누렇지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치아가 하얗게 반짝 거리면 웃을때 그사람의 인상이 매우 좋아 보입니다. 그것을 알기에 다른데 미용을 위해 투자 하는것보다 치아 미백으로 가격대비 효과를 내볼까 치과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치아 미백은 1년에 1번 정도 진행하면 될것같고, 오히려 너무 많이 받게 되면 치아에 좋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보통 치아 미백을 하고 나면 6개월 이상 효과가 있으며, 관리를 잘하면 길게 1년정도 유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치아 미백 차이
치아 미백 차이

치아 미백 가격

 

치아 미백 가격이 치과마다 상당한 차이를 보였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가격이 차이나는 이유를 자세히 들어보면 어떤 치과는 2회에 걸쳐 한다고 하고 다른 치과는 3회에 걸쳐 한다고 합니다.

 

  • 치아 미백 2회 가격 20만원 중후반
  • 치아 미백 3회 가격 30-40만원
  • 전문가 미백 3-4회 + 자가 치아 미맥 40-45만원

 

치아 미백도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앞서 이야기 드린것과 같이 치과에서 직접하는 치아 미백과, 자기가 스스로 하는 자가 치아 미백이 있습니다. 이둘의 차이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1. 전문가 치아 미백 (횟수에 따라 다름 20-40만원)

일명 전문가 치아 미백으로 치과에서 직접 30분에 2번 또는 15분에 3번 정도로 미백전 스케일링 부터 정리를 하고 미백 전문 기구를 사용해서 치아 미백을 내는 것입니다. 시간은 1시간 정도 대략 걸리는데, 병원에 따라 하루만에 끝내는 곳도 있고, 두번에 나누어서 진행하는 병원도 있습니다.

 

 

2. 자가 치아 미백( 20-30만원)

자가 치아 미백은 제가 해보진 않았는데, 자신의 치아 모양에 맞는 투명한 틀로 치과에서 마추고, 그것을 가지고 집에와서 스스로가 양치이후 투명틀에 약을 뿌린후 이빨에 끼고 3시간 이상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자가 치아 미백보다는 하고나면 바로효과가 나는 전문가 치아 미백이 저는 더 좋은것 같네요. 물론 가격은 전문가 치아 미백이 비쌉니다.

 

 

3. 전문가, 자가 치아미백 선택은

자가 치아 미백과 전문가 치아 미백 비용 차이는 어찌 보면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자가 치아 미백의 단점은 몇주를 스스로 치아 미백약을 틀에 넣고 해야 하고, 이것을 할때 제대로 하지 않으면 잇몸에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제가 치아가 좋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하는것 보다 전문가가 치아를 케어해주는것을 더 추천하고, 비용차이도 그렇게 크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미백효과가 있는 전문가 치아 미백을 글쓴이는 추천 합니다.

 

 

 

충치 레진 비용 수명은

그나마 충치가 심하지 않을때 바로 치료할수 있는 방법이 레진 입니다. 어찌보면 하나당 거이 10만원 하는 레진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수 있지만, 치아로 많은 비용을 지불한 사람으로써, 레진정

naverdog.com

치아 미백 후기

 

치아 미백을 할때보다 하고난후 주의해야 할것들이 있습니다. 미백을 하고나서 착색이 심한 음식이나 흡연을 당분간 줄여 주어야 합니다. 대략적으로 흡연과 커피, 짜장면, 카레, 색소나 색상이 강한 음식들을 주의해 주세요.

 

이외 치아 미백을 하고 나면 치아 시린 증상이 나타날수도 있습니다. 저도 하루정도 치아가 시렸는데, 2일째 되니간 시린것이 말끔하게 사라졌으니, 치아 시리다고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치아 미백 가격을 보면 1년에 한번정도 할수 있습니다. 치과 마다 횟수에 따라 다르고 이벤트도 하는 치과가 많기에 요즘은 그렇게 가격적 부담은 가지 않습니다. 치아 미백 가격 20-40만원대로 웃을때 산뜻한 치아를 보여 줄수 있다면 저는 괜찮다고 봅니다.

 

특히 나이가 들었다고 외모에 대한 모든것을 나이가 들었으니 그렇지 하며 있기보다, 이런것 하나 하나의 변화가 스스로에게 도움이 되니 말입니다. 젊음과 같은 탱탱함과 싱싱함은 줄어들고 있지만, 그때가지지 못한 다른것도 늘어나고 있으니 이러한 치아 미백 투자는 스스로에게 활력소가 되는 일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치아 미백 가격 후기 차이 나는 비용 이유 포스팅을 줄입니다.

 

 

치과 및 미용 정보


치과 치료는 통증을 느끼면 무조건 하루라도 빨리 가는것이 비용도 아끼고 빠른 치료가 가능합니다.
또한 피부가 좋을때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더욱더 효과적이고 쉽게 관리가 됩니다. 그러니 아름다고 좋을때 관리를 잘하세요. 늘 아름답기를 바래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