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효과 부작용 뉴스킨 갈바닉?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효과 부작용 뉴스킨 갈바닉?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나오기 전 뉴스킨 갈바닉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이와 비슷하게 젤 크림을 팔고 기계로 마사지하듯 피부 관리를 해주던 제품입니다. 이와 유사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효과 및 부작용은 어떤지 알아보고 개인적 견해를 남겨 봅니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김희선씨가 선전하는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는 타사 제품인 듀얼소닉 맥시멈보다 가격대는 훨씬 저렴하지만 상당한 미용적 효과가 좋아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글쓴이 또한 유진이 선전하는 듀얼소닉 제품과 김희선 씨가 선전하는 에이지알 부스터 제품을 구매 전 많은 고민을 했는데, 가격차이가 하나는 200만원이 넘고 하나는 30만원대로 가격치아가 커서 효과가 얼마나 차이가 있을진 몰라도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에이지알 부스터 효과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효과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효과

 

이런 피부관련 제품들을 보면 보통 공통점이 있습니다. 기계와 함께 사용하는 젤을 사용함으로써, 피부광채, 멜라닉색소감소, 잡티 및 피부톤을 밝게 해 줍니다. 광고하는 내용도 비슷합니다, 피부 수분을 높여 겉보습과 속보습도 높아져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한다는 것입니다.

 

 

이런 광고 효과 내용은 비슷하지만 그나마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기계 가격은 비싸지도 그렇다고 저렴하지도 않아 많은 사람들이 충분히 피부를 위해 그정도 비용은 투자할 수 있는 가격대입니다.

 

  • 피부 물광 효과
  • 콜라겐 생성 피부 볼륨감
  • 얼굴 윤곽 탄력 케어
  • 피부 각질 및 모공 개선
  • 피부 개선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효과가 좋은 이유는 각각 효과가 좋은 4가지 메인모드로 피부케어를 할 수 있으며, 이것에 대한 효과는 많은 후기로 알 수 있습니다.

 

  • 토닝 광채 케어 - 부스터 모드
  • 라인 볼륨 케어 - 미세전류 모드
  • 윤관 탄력 케어 - 더마샷 모드
  • 모공 탄력 케어 - 에아샷 모드

 

위와 같은 모드와 더불어 소닉 바이브레이션이라는 전문적인 음파 진동케어로 각각의 모드별로 다르게 진동 패턴을 구현하여 더욱더 전문적인 케어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5가지 LED컬로는 피부 속 깊이 자극하여 색상에 따른 모드로 쉽게 변경가능하여 사용하고 알아보기 쉬워 자신이 어떤 모드를 사용하는지 색상으로 알아보기 때문에 다른 모드를 혼동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사용법사용법
에이지알 부스터 사용법

1. 사용 순서

에어샷 모드는 주2 ~3회 세안 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해 주시고, 기초를 바른 후 부스터 -> MC -> 더마샷 모드 순서로 해주시면 됩니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부작용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중, 써보시면 에어샷 모드가 있는데 이는 모공과 각질을 정리해 줘 피부를 개선해 줍니다. 그런데 찌르는 느낌에 약간의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모드가 있는데 사람마다 1단계의 자극에도 자극이 심하게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글쓴이는 남자라서 별로 큰 자극을 못 느꼈지만 와이프 같은 경우 목과 팔까지 자극을 처음에는 심하게 느꼈습니다.

 

이 또한 한 달 정도 사용하니 그러한 자극이 익숙해져서 그런지 이제는 별로 아무렇지 않게 하고 있네요. 다만 이러한 자극이 문제가 되는 건 아니고 안전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뉴스킨 갈바닉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가 나오기 전 뉴스킨에서 갈바닉 제품을 사용하여 얼굴에는 젤을 바르고 갈바닉으로 피부 마사지를 하곤 했습니다. 지금 나오는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제품이 훨씬 더 최근 제품이라 그런지 그때 사용했던 뉴스킨 갈바닉 제품보다 많이 좋은 것 같네요.

 

다만 그 당시도 뉴스킨 갈바닉 젤이 6만원이 넘어서 얼굴에 젤을 정말 조금씩 바르면서 갈바닉 마사지를 한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피부 케어 제품의 가격이 정말 비싸게 나온 제품도 있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면 기대감을 가지고 되는데, 그만한 가치를 못 느끼면 방구석 한쪽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아무쪼록 적당한 가격대의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마사지 기계를 구입해서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이상으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효과 부작용 뉴스킨 갈바닉? 포스팅을 줄입니다.

 

개인적으로 에이지알 부스터 프로 현 가격에 이 정도 효과면 저는 충분히 만족하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스킨 보톡스 효과 부작용, 가격

 

스킨 보톡스 효과 부작용, 가격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피부에 자극을 가하여 처짐이나 주름등을 개선합니다. 스킨 보톡스 또한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으며, 얼굴 전체의 리프트 업과 탄력을 개선할 수

naverdog.com

40대 하안검 수술 비용 후기

 

40대 하안검 수술 비용 후기

하안검 수술은 주로 40대 중반쯤의 여성들이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많은 여성들이 40대가 지나가면서 눈아래 지방이 쳐지거나 불룩 티어 나오는 지방으로 인해 나이가 들어 보여서 가장 많이 하

naverdog.com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 가격 효과 모공 블랙헤드 기계 주기 후기 아쿠아필은 피부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치료법중 하나이며, 익스프레스 트리트먼트는 각질 제거 수성 젤과 피부모공에서 오물과 같은 블랙헤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