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효과 있을까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효과 있을까


파이브데이즈의 멜팅스크럽 후기가 그렇게 좋다고 많이 나와 있던데, 과연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블로그를 돌아보면 괜찮다는 후기 및 정말 좋다는 후기를 많이 찾아볼수 있습니다. 간혹 마케팅에 현혹되었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 멜팅스크럽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멜팅스크럽

멜팅스크럽 효과

 

요즘 모공관리와 같은 제품들이 눈에 띄게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동안 마스크로 많이들 가리고 다니면서, 피부트러블은 물론 한동안 마스크를 착용한다고 신경쓰지 않았던 피부의 모공들이 하나하나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여파로 최근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과 같은 제품들이 하나둘 눈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가격은 4만후반 때인데 할인해서 2만원대 정도로 구입할수 있는 제품이라서, 일단 구매에 거부 반응이 없는 가격대 입니다.

 

 

그런데 과연 해당 제품이 우리의 피부에 큰 효과가 있을까? 저는 해당제품의 판매 선전보다, 사람들이 남겨놓은 후기를 보고 더욱더 놀랍니다. 이건완전 콜럼버스가 신대륙을 발견한 그러한 놀람의 댓글들이 정말 많더군요.

 

이런 댓글들이 정말 구매자로 인해서 나타날수 있는 댓글인지, 그게 아니라면 혹시 댓글 아르바이트 작성자는 아닌지 그정도 생각할수 있을정도로 파격적인 후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더 신용이 안가서 구입을 못하고 있는 사람도 있다 생각을 하네요.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 멜팅스크럽 사용법

 

자기 전 1분 오일과 로즈마리로 씻어 보세요 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물기가 없는 얼굴에 오일을 충분히 묻혀두고 손가락으로 원형을 그리면서 4-5분간 문질러 주셔야 합니다.

 

 

▣ 멜팅스크럽 주 성분

 

  • 포도씨오일
  • 로즈마리가루
  • 녹차씨오일

 

 

멜팅스크럽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가격

 

 

해당제품을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결국 하나의 멜팅스크럽만 존재하는게 아닙니다. 총 5가시 베이스로 차례차례 관리해주는 시스템이란것을 알수 있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세요.

 

  • 멜팅스크럽오일 20,500원
  • 캐럿트리세럼비누 20,500원
  • 데빌캐럿미스트 20,500원
  • 믹싱세럼 당근 21,500원
  • 탱탱미스트 21,500원

 

세트로도 파네요 세트구매시 훨씬더 저렴하게 살수 있습니다. 4가지세트가격이 당근세럼+데빌캐럿미스트+캐럿트리 세럼비누 59,500원이네요. 구매하시려고 하시는 분은 세트 구매가 훨씬 할인율이 높습니다.

 

 

파이브데이즈

 

멜팅 스크럽 오일은 로즈마리 가루가 배합된 오일로 세안시 블렉해드와 각질을 스크럽해주고, 비누는 당근추출물과 티트리로 피부를 세안해줍니다. 또한 미스트로 자극없이 얼굴전체에 뿌려준후, 믹싱세럼 당근으로 피부를 케어하고, 보르피린 함유 미스트로 피부사이사이 뿌려줍니다. 요게 BEST인것이죠.

 

 

 

멀팅스크럽 개인적 소견

 

해당 제품과 유사한 제품들이 많이들 있습니다. 2만원으로 얼마나 큰 효과를 볼수 있을까요? 이왕 구입해서 쓰셔야 한다면 저는 풀세트로 한번사서 한달 사용해본후 판단을 내리는것도 좋아 보이네요.

 

 

저또한 모공이 넓어서 이러한 오일제품들을 많이 사용해 봤습니다. 그런데 절대 한두번의 사용으로 좋아질수 없다는거 여러분들도 아시잖아요. 그런데 후기들 보면 몇번 사용후 피부가 달라진것처럼 이야기한 내용들은 알아서 걸려서 보시면 될것 같네요.

 

해당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정말 써보신분들 효과가 좋으면 저에게도 좀 가르쳐주세요. 과잉 선전의 피해자 여기에도 있습니다.

 

후기보고 하도 훅해서 샀던 제품들, 다들 어디에 굴러 다니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짜 효과가 좋다면 저에게도 댓글로 가르쳐 주세요. 이상으로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효과 있을까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글

 

[생활정보] - 고혼진 화장품 크림 노벨사이언스상

[생활정보] - 맘미라클 비누 효과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