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미라클 비누 효과 후기

맘미라클 비누 효과 후기


얼굴에 뾰드락지도 최근 마스크를 계속 끼고 다니다 보니 얼굴에 여드름도 아닌데 작은 모낭염 같은 물집이 자꾸 생겨납니다. 그래서 평판이 좋은 맘 미라클 비누를 구입해서 써봤는데 이건 뭐 신세계입니다. 아래 맘 미라클 비누 효과에 대하여 이야기해드릴게요.

 

맘미라클 비누 효과

맘 미라클 비누

 

해당 브랜드를 생소하게 느끼시는 분들이 꽤 있을 겁니다. 그럴 것이 별로 광고에는 힘을 쏟고 있는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러한 이유에는 잘 팔리니깐, 입소문으로 몰라서 안 사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 구매하고 두 번 구매 안 하는 사람은 없다는 그 말이 딱 어울리는 맘 미라클 비누입니다. 치약도 좋다고 하는데 저는 비누만 써봐서 비누에 대한 이야기만 할게요.

 

 

해당 제품은 얼굴 화농성 여드름 자국 있는 분들이나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일단 먼저 추천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를 하루종이 끼고 있다 보니깐 얼굴 피부가 마스크에 실 켜서 뭐가 자꾸 납니다.

 

이게 간지럽기까지 해서, 우연찮게 지인이 해당 제품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했는데요. 단점은 다른 비누보다 비쌉니다. 그런데 천연제품이라 다른 천연제품과 비교하면 비싼 것은 아닙니다.

 

 

맘 미라클 비눈 가격

 

▣ 맘 미라클 비누 가격

 

  • 개당 7,900원 정도

  • 이벤트 시 4+1 요렇게 합니다

  • 4개 이상 무료배송

 

 

 

어디서 오는 자신감이지

제품 판매의 자신감

 

위에 저 맨트 보이나요.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단 1주일 이내에 요런 문구가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고 하는데 한번 써보는 것도 좋지 않나요. 저는 해당 제품 사로 갔다가 솔직히 저 문구 보고 요것 봐라 하면서 구입했는데 정말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맘 미라클 비누 성분

 

해당 맘 미라클 비누에 대한 후기를 보면 가격대비 성분이 좋다는 이야기와 한번써보고 재구매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도 당연히 재구매할 의사가 있습니다. 아래 맘미라클 효과, 피부 타입입니다.

 

  • 효과 : 트리블 케어, 블랙헤드 케어, 각질, 약산성, 피지 케어합니다

  • 피부 타입 : 건성, 민감성, 지성

  • 구분 : 천연비누

 

맘 미라클 비 눈의 주요 특징으로는 천연비누의 기본으로 저자극 및 세정력과 함께 촉촉한 수분 공급을 해줌으로써, 요즘과 같이 마스크로 인해 피부 트러블이 생겨 있는 당신의 피부를 케어할 수 있습니다.

 



맘미라클 비누 효과

맘 미라클 비누 사용후기

 

일반 천연비누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는 있지만, 사용해보는 순간 상쾌하고, 코에 보면 작은 검 은딱지 모공 같은 거 있죠. 해당 비누를 하루 2회 정도 사용하고 어느 정도 쓰면 블랙헤드가 케어가 됩니다. 한번 사용해 보세요.

 

 

뭐 돈이 여유가 있다면, 피부과 다니면서 하나하나 케어 받으면 좋지만, 시간낭비, 돈 낭비를 가만 했을 때 비누 하나의 값어치가 대단히 상승합니다. 그냥 이런 제품도 있다 정도 알아두세요. 저도 안 지 얼마 안돼서 저만 몰래 쓸거니 간요. 농담이고요 한번 사용해보세요. 만족하실 겁니다. 이상으로 맘 미라클 비누 효과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