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어깨마사지 사용후기

코지마 어깨마사지 사용후기


최근 어깨가 너무 뭉치고 뭉치다 못해 아파서 어깨마사지기를 찾던 중 지인들이 추천해주는 제품을 하나하나 알아보다가 구입하게 된 코지마 어깨마사지 사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일단 한마디로 코지마 어깨 안마기 강추합니다.

 

코지마 어깨마사지

코지마 어깨마사지 사용후기

 

어깨 뭉침을 풀어주지 않고 계속 방치하다 보니 어깨가 한 움큼 뭉쳐있습니다. 그래서 웬만한 어깨 주물러주는 마사지기로는 시원하지도 않고 한것 같지도 않았는데, 지인 집에 가서 우연찮게 해 보니깐 이거 눈물 날정도로 아픈 겁니다. 아구 힘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만큼 시원합니다.

 

 

진짜예요. 제가 웬만하면 이런 제품 이야기도 안하는데 좋은제품은 널리 알려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코지마 어깨마사지 제품은 제돈주고 산 제품으로 충분히 가격값 한다고 생각합니다.

 

 

 

코지마 어깨마사지기능

 

 

코지마 어깨마사지기 추천

 

 

▣ 코지마 어깨마사지 기능

 

  • 온열기능

  • 2배 배속 기능

  • 역방향 기능

 

온열로 해놓고 2배가속으로 하면 정말 시원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코지마 제품은 2가지 인데요. 제가 지인에게서 사용해보고 잘못산게 제가 쓰고 있는 거고요. 둘다 써보니 지인꺼, 제가 잘못구입한 제품 모두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추천하는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지마 안마기

 

 

▣ 코지마 추천 제품

 

  • 코지마 트위스터 목 어깨 마사지기 CMN-100WL

  • 코지마 러너블 목어깨 마사지기 CMN-130WL

 

가격은 CMN-100이 조금저렴한데(7만원중반), 제가 살때는 둘다 가격이 비슷했습니다. 제가 산 CMN-130WL은 8만원중반대에 구입했습니다.

 

 

 

코지마 어깨마사지

코지마 어깨마사지 제품의 장점

 

기존에 마사지 제품들은 눌러주는 압이 약합니다. 그래서 한거 같지도 않아서 마사지기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저같은 경우 제로에 가까웠습니다. 지인집에서 해당 제품이 정말좋다고 직접 사용해보구 난후 바로 집에와서 제품을 주문했습니다. 어깨가 뭉쳐서 결리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사용법이 간단하고, 충전또한 매우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충전시 초록색불이 들어와 충전이 되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재질을 보면 미끈미끈 가죽과 비슷한 재질같지만 상처가 잘 나지않고 이물질이 묻지 않아 깨끗하게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코지마 어깨마사지 후기

 

특히 부모님들께 선물 해주시면 아버님이 제일만족해 하실겁니다. 뭉친어깨를 정말 시원하게 풀어주기 때문입니다. 저또한 제것을 사용해보고 성능이 좋아서 부모님께도 재구매해서 사줄정도니간 믿어보고 한번 사용해보세요. 돈받고, 물건받고 쓰는 블로그가 아니라 제가 직접사용해보고 괜찮은 제품이라서 이렇게 소개하는 거니간요. 이상으로 코지마 어깨마사지 사용후기 글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