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증상 순서 발열 부터 확인

코로나 증상 순서 발열 부터 확인


최근 코로나 3단계로 격상한 도시가 생기면서 다시한번 유행이 시작되나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코로나 증상에도 특정 순서가 있다고 여러 매체에서 알리고 있습니다. 과연 코로나 증상은 어떤 순서로 나타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증상 순서

코로나 증상 특정 순서 발생

 

미국의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의 연구는 코로나 증상이 특정 순서로 시작된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 순서는 코로나 감염과 일치하는 독감과 같은 질병 주기가 겹치는시기를 아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고 하네요.

 

 

이러한 순서를 아는게 왜 중요하냐고 하면, 코로나 환자를 돌보기 위해 취해야 할 결정을 할수 있으며, 환자의 상태가 악회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증상 순서

 

이러한 증상의 순서를 예측하기위해 중국에서 확인 된 55,000 건 이상의 코로나 증상 사례에 대해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 수집 한 증상 발생률을 분석했습니다. 또한 코로나에 대한 중국 의료 전문가 그룹이 12월과 1월 사이에 수집하고, 중국 국가 보건위원회에서 제공 한 거의 1,100 건의 데이터 세트를 조사했다고 하네요.

 

 

코로나 증상의 순서의 중요성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코로나에 걸렸는지 가능성과, 또다른 질병에 걸렸는지 더빨리 확인할 수 있으며, 더나은 치료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증상

 

▣ 코로나 증상 순서

 

  • 발열

  • 기침과 근육통

  • 메스꺼움 또는 구토

  • 설사

 

즉 발열 > 기침과 근육통 > 메스꺼움 및 구토 > 설사 코로나 증상 순서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코로나 증상에서 점점 발전된 사항이 나오네요. 순서도 나오고.

 

 

 

코로나 증상 순서

 

그리고 요즘처럼 날씨가 추워지면, 독감과 같은 마른기침과 함께 허리 통증, 오한을 포함한 3가지 증상으로 갑자기 시작되기 때문에 이것은 식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독감은 일반적으로 기침으로 시작되지만 코로나의 첫 번째 증상은 발열 이므로 차이가 있습니다.

 

 

여러 가지 증상으로는 불안감, 두통, 현기증을 이야기한 환자도 있으며, 호흡기 증상이 없는 흉통만 있는 환자도 있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열과 기침 같은 호흡기 증상이 시작된 후 메스꺼움, 구토 및 설사가 시작되면 코로나에 걸렸을수도 있습니다. 이럴땐 코로나 신고 전화번호 1339 또는 가까운 보건소에 전화를 해보세요. 이상으로 코로나 증상 순서 발열 부터 확인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