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추천

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추천


내가산것중 잘한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LG냉장고 4도어 F872MT75T 요제품 남자들이 좋은 자동차를 원하듯 여성분들은 좋은 전자제품을 좋아합니다. 냉장고 아무거나 사지마세요. 1-2년 쓰는 제품이 아닙니다. 보통 10년가까이 쓰는 제품이므로 원하시는 제품 사시길 바래봅니다.

 

 

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추천

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F872MT75T 기본가격은 400만원입니다. 그러나 이런저런 할인 받으면 3백 50만원정도로 구매할수 있는 제품인데요, 1년전 가격이나 지금가격 하나 빠지지 않았기에 정말 잘산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최근 나온 제품보다 솔직히 저는 이 디자인이 정말 맘에들고, 세련되었다 생각합니다. 신혼부부들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저희집과 같은 아이를 키우는 집에는 좀 큰 냉장고가 필요한데요 크기도 상당히 커서 냉장고에 많은것을 넣을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즈를 보세요.

 

 

LG냉장고 노크온

 

 

▣ 엄청 고민했습니다

 

인터넷에 보고 앗 애정말 이쁘다 그래서 바로 인근 하이마트에 갔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으로 본제품은, 어라 크기가 좀 작아보였어요. 맞습니다. 2백얼마짜리 제품은 사이즈가 작았습니다.

 

 

그런데 그것과 똑같이 생긴 제품은 거진 3백만원 중후반대, 그렇게 고민하니간 비슷하게 생겼는데 은색으로된 노크온 200만원 안되는것이 눈에 들어옵니다. 사이즈도 크고 똑같이 생겼는데 가격이 훨씬 저렴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살려고 했는데, 아내눈을 보고 그냥 원래 보던 블랙색상의 사이즈 큰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생각해보니깐 10년을 써야할 제품인데 가격때문에 맘에드는 제품을 포기하는건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거든요. 지금도 집안과 색상이 잘맞아 은색으로 안한것이 정말 잘한것 같습니다.

 

 

 

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F872MT75T 사용후기

 

LG냉장고 노크온
LG냉장고 노크온

 

LG냉장고 노크온
LG냉장고 노크온
LG냉장고 노크온
LG냉장고 노크온

 

생각보다 정말 많은것들이 들어갑니다. 뭐 잘 정리해놓고 사시는 집은 모르겠지만 대충 막 때려넣고 사는 저희로써는 냉장고가 크니깐 너무 편리하네요. 솔직히 저런 냉장고 모습이 일반적이지 않나요. 저희 집이 좀 정리가 안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있는 그대로 보여드립니다.

 

 

저희집 냉장고 주변이 블랙 색상이라서 냉장고도 어두운 색이 어울릴 거 같아 깔마춤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해당 제품의 색상을 원했고 1년이 다된 지금 정말 후회하지 않고 잘 쓰고 있습니다.

 

 

 

블랙

 

▣ 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추천

 

LG냉장고 노크온
LG냉장고 노크온
LG 냉장고 4도어
LG 냉장고 4도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은 2등급이며, 리니어 컴프레서는 10년 무상보증입니다. 기존에 LG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섰는데 5년쯤 지나서 부터 펜이 얼었다고 했나, 아무튼 냉장고 아래로 물이 넘쳐 흐르고 a/s를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저희집은 점점.

 

 

 

 

가전제품은 LG제품으로 하나 하나 바뀌고 있네요. 그러고 보니 TV도 LG,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시스템 에어컨, 공기청정기, 놀랍게도 전부 LG제품이네요. 이래서 백색가전 LG라는 말이 있나봅니다. 개인적으로 냉장고는 LG냉장고 4도어 추천드리며, 이상으로 LG냉장고 4도어 노크온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