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도 호박엿 파는곳 가격 칼로리

울릉도 호박엿 파는곳 가격 칼로리


아이가 매일 학교앞에서 엿을 사먹는다고 한다. 가격은 얼마 안하지만 그 딱딱하고 달기만한 불량엿 몸에 매우 좋이 보이않아서 엿을 좋아한다는 아이를 위해 울릉도 호박엿 파는곳을 찾아보았다. 어라 잘없네 그래서 보편적으로 판매하는 울릉도 호박엿을 구입해 봤습니다.

 

울릉도 호박엿

울릉도 호박엿 파는곳

 

예전에 제가 먹어본 울릉도 호박엿을 살려고 하니 인터넷으로는 찾아보기가 힘들었습니다. 예전에 시장 바닥에서 광대같은 옷을 입은 아저씨가 엿가위라고 하나요 그걸 박자에 마추어 호박엿을 자르는 모습을 보곤 했거든요. 그때 먹었던 호박엿 참 맛났는데 요즘 도시에서는 보기힘드네요.

 

 

그런 기억을 안고 인터넷으로 구매할려고하니 울릉도 호박엿이 잘 없더라구요. 꼭 마트에서 판매하는 그런 대량판매하는 제품뿐이 안보이길래 구입하지 말까 하다가 상품평을 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울릉도 호박엿 가격

울릉도 호박엿 가격

 

제가 생각했던 그런 엿모양으로 수제처럼 판매하는 제품들이 아니라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울릉도 특산품 제품으로 판매하는거라는 이야기를 듣고 하나가 아닌 여러개를 구입했습니다.

 

 

이유는 택배비가 아까워서요. 200g에 3,450원 하더라구요 5개 구입했습니다. 여거저기 읽어보니 180g도 있던데 200g이 가격대비 더 효율성이 좋아보여서 200g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다

 

▣ 호박엿 맛본 결과

 

생각보다 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입안에 붙지 않는 울릉도 호박엿이라고 하더니 정말 잘 붙지 않았어요. 나이가 드니간 너무 단것은 싫은데, 적당하게 달아서 좋았습니다. 단호박 효능도 우리 몸이좋고 괜찮네요.

 

 

아이의 반응이 더 좋았네요. 학교앞에 파는 200원짜리 엿보다 존듯하고 덜 달고 몸에 더 좋다고 하니간 맛도 좋은것 같다 그렇게 이야기 하는데, 제가 봐도 적당히 달아서 애들이 심심할때 먹어도 좋을것 같아 엿좋아하는 아이가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울릉도 호박엿 칼로리

 

▣ 울릉도 호박엿 칼로리

 

100g당 392.26kcal 입니다.  해당제품이 200g 이고 세어보니간 19개에서 20개정도 들어가 있는것 같습니다. 즉 1개당 10g정도로 보이는데 이를 계산해보면 포장 호박엿 한개당 39kcal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울릉도 호박엿

 

▣ 재구매 의사 있나요

 

개인적으로 괜찮았습니다. 수제 울릉도 호박엿 이라고 하면 가격대만 비싸고 수제가 수제인지도 잘모르겠는데, 이런 해당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품 울릉도 호박엿도 맛이 좋은것 같네요. 그래서 저는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어른들 심심할때 드시라고 드려도 좋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울릉도 호박엿 파는곳 가격 칼로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