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뉴스 남의 블로그 불법 복사

살구뉴스 남의 블로그 불법 복사


정말 어처구니 없는곳입니다. 여러카페에서 말로만들었지 이렇게 제글도 그대로 퍼가서 자기네들 기사로 불법복사할지 몰랐네요. 그럼 지금부터 살구뉴스라는곳이 어떻게 남의 글을 퍼가서 자신의 글로 만드는지 여러분들께 고소합니다.

 

불법 복사

살구뉴스 남의글 불법 복사

 

남의 블로그글을 그대로 퍼가서 순서만 바꿔 버리거나 다른글을 조금 껴놓고 하는 더러운 행태를 살구뉴스에서 하고 있습니다. 이게 말이나 되나요. 왜 남의글을 그대로 퍼가서 자신이 한것처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아무도 모를거라 생각하는건지 떡하니 남의글을 퍼가서 네이버 지식스니펫 검색에 들어가 있는 저런 부류를 보면 정말 화가나고 분노가 치밀어 오릅니다. 어떻게 퍼가는지 보세요.

 

 

▣ 내글

본인글

 

살구뉴스 블로그 복사
내글 복사한 살구뉴스

 

내글을 그대로 복사 했다. 그리고 아래글을 보면 여긴 정말 사람이 할짓이 아닌 더티한 플레이를 하고 있다, 재밋는건 나는 이 살구뉴스가 누가 하는지 알고 있다는것이다. 정말 사람답게 살았으면 좋겠다.

 

 

▣ 내글

본인글

살구뉴스 그대로 퍼감

살구뉴스 불법복사

 

이렇게 까지 하고 싶을까? 이렇게 나만이 피해자가 아니다, 나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현재 살구뉴스가 불법 복사해서 그대로 붙여서 소송싸지 불사하고 있는 사람들도 보인다.

 

 

이렇게 내글을 자꾸 불법복사해가니, 나또한 대응을 해야하나 고민이 된다. 아니면 카페에 여기를 대상으로 법적인 조치를 하고 있는 분들이 있는지 알아봐야 겠다. 정말 그러지 말았으면 좋겠다.

 

왜 남이 고생해서 적어놓은 글을 그대로 불법 복사해가는지, 그래놓고 얼마 벌었다고 자랑질 했던것을 보면 그 더러움에 치가 떨린다. 사람은 사람답게 살아야지 자식들이 후환이 없다고 생각하며 이상으로 살구뉴스 남의 블로그 불법 복사 포스팅을 줄입니다.

 

기분이 좋지 않아 글도 쓰기 싫어지네요. 진짜 너무하하고, 아래 해당글의 원본글입니다. 살구뉴스 링크달려다가 저쪽은 쳐다보지도 않을려고 링크 달기도 싫어 살구뉴스는 생략합니다.

 

 

강아지 치석제거 스케일링 비용

반려견의 치아를 매일매일 이빨을 닦아 주는 것도 너무나도 귀찮고 서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어릴 적부터 칫솔질하는 것이 습관이 되어야 하는데, 시기를 놓친 강아지는 칫솔질을 두려워합니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