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AP CU4870-102 추천

여자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AP CU4870-102 추천


운동화 하면 나이키라는 말이 있습니다, 디자인, 성능 무었하나 부족하게 없으며 특히 여자 나이키 운동화중 매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이 있는데, 그중 하나가 에어맥스 AP CU4870-102 제품입니다, 내돈 내산 제품을 구매한 까닭을 이야기 해볼가 합니다.

 

나이키-운동화
나이키 운동화

 

여자 나이키 운동화 추천

 

제가 운동화를 구입할때 많은 가성비를 따지고 구입하고 있습니다. 가격부터 효율성, 유행, 디자인까지 많은 고민을 하고 구입합니다. 이번에 추천하는 에어맥스 AP CU4870-102제품은 최근 세일도 많이 하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특히 여성분들 나이키 운동화중 꼭 1년에 1개의 제품정도는 가격대를 불문하고 인기 제품이 있습니다. 해당 에어맥스 AP 제품도 그중의 하나이며, 현재 많은 여성분들이 구매하고 상품평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에어맥스 AP CU4870-102 디자인

 

먼저 사용평을 보면 약간 다른 제품보다 작게 나오는것 같다고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많던데, 전혀 그렇지 않고 딱 정사이즈라고 생각합니다. 완전 하얀색이 아니라, 윗부분은 약간 밝은 아이보리 연한색으로 아랫부분 화이트색과 구분이 되며 훨씬 예쁘게 보입니다.

 

나이키-에어맥스
에어맥스 옆
나이키-에어맥스-옆
에어맥스 에어부분

 

제가 이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젊을때 다리가 건강하다고 딱딱한 신발 너무 오래 신지 마세요. 나이먹고 나면 그게 다 무릎에 영향이 가서 관절염 또는 연골의 손상을 입게 합니다. 그러니 젊을때 에어있는 제품을 신고 무릎에 무리를 주지 마세요.

 

 

해당 에어맥스 AP CU4870-102는 위에 보시는 에어를 보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편안합니다. 20대 부터 30대 40대까지 두루 편하게 신을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헬스를 하거나 운동을 할때 신으면 깔끔하고 예쁩니다.

 

에어맥스 AP CU4870-102 앞
신발 앞
에어맥스 AP CU4870-102 뒤
신발 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앞뒤 잘빠졌으며,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문안하고 편안하게 고르는 신발 형태 입니다. 해당 색상말고 좀더 진한 갈색이 있긴한데, 막상 실제로 보면 하얀색상이 더 이쁩니다.

 

 

 

발뒤꿈치 갈라짐 원인 치료

어릴 때는 몰랐는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발뒤꿈치 갈라짐이 눈에 띄게 늘어났음을 느낀다. 처음에는 아무런 느낌이 나지 않지만, 잘못 관리하여 감염이라도 걸리는 날에는 신경이 많이 쓰이

naverdog.com

에어맥스 AP CU4870-102 가격

 

인터넷으로 보면 7만원 중반까지도 있던데, 저는 그런 제품은 사지 않습니다, 얼마나 짝퉁이 많은지, 저는 나이키 신발은 백화점이나 유명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인터넷 제품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롯데백화점에서 9만2천원 정도에 구입할수 있습니다. 그것보다 더 저렴하게 다른 마켓에서 나오긴 하던데, 유사 짝퉁이 많은 관계로 1만원이상 차이가 안난다면 저는 백화점 제품이나 믿을수 있는 사이트에서 구입을 합니다.

 

  • 정가 119,000원
  • 백화점 9만 2천원 정도
  • 홈쇼핑 9만 2천원 정도
  • 유명사이트 8만원 중반 정도

 

인터넷으로 7만원 후반대도 보이던데, 그것은 보통 사이즈가 다빠진 사이트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240사이즈로 금방 사이즈가 빠져서 9만원대 이상 주어야 구입할수있는 사이즈 입니다.

 

가성비대비 편안하고 싸구려 제품으로 보이지 않는 세련된 에어맥스 제품으로 충분히 인기가 있는 좋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여자 나이키 운동화 에어맥스 AP CU4870-102 후기를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