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추천 이유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추천 이유


귀에서 이명처럼 삐 소리가 나고 누구는 정말 신경 쓰여 힘든데, 보청기 가격 가지고 왈가불가 이 쪽 말이 맞는 거 같고 저쪽 말이 맞는 거 같고 다 틀리죠.

 

 

대부분 업자들이 하는 말 귀인데 가격보다 더 중요한 것을 봐야 합니다. 네 맞습니다. 그런데 그것들이 돈 가격을 못하니깐 불만과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겠죠. 그래서 여러분은 정찰가로 받는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을 선호하겠습니까, 그게 아니라면 대중없는 보청기 가격을 신뢰하겠습니까?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코스트코 보청기

 

앞서 서두에 이야기드렸다시피 귀에 문제가 생긴 사람은 매우 답답합니다. 이명이라던지, 돌발성 난청 등등 귀에 문제가 생기면 정신부터 혼란해집니다. 이미 이비인후과에서 한참을 기다려 청력검사를 하고 병원에서 보청기를 하라고 권유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부터 문제가 시작됩니다. 그 주변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현재의 환자에게 어떤 보청기가 좋더라 그 가게가 좋더라 이야기하면 대부분 그곳에 가서 보청기를 하게 되고, 얼마나 더 좋은 보청기들이 있는지 모르게 됩니다. 그래서 필자는 보청기를 한 군데서만 물어보지 말고, 여러 군데를 꼭 둘러보라고 이야기합니다.

 

 

 

코스트모 보청기

 

여기서 설명하는 코스트코 보청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코스트코 보다 더 좋은 보청기, 친절하고 a/s 좋은 대리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허나 처음 보청기를 하시는 분들은 보청기가 어떤 부분에서 불편하고 어떤 제약점이 있는지 알 수 없음은 물론, 보청기의 성능 가격에 대해 전혀 인지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코스트코와 같은 대형 판매점에서 판매하는 보청기를 권해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여러 보청기에 대한 이야기를 찾아보면, 가격에 대해서 다들 속았다, 후회한다, 또는 A/S가 정말 중요하다고 이야기합니다. 처음 보청기를 하시는 분들은 잘 알 수가 없으며, 대다수 연세가 높으신 부모님들이며, 자식 된 도리에서 좋은걸 해드리고 싶기 때문에 이를 역으로 이용하는 나쁜 근성을 가진 사람도 있으니, 정가로 판매하는 대형 코스트코 보청기를 먼저 들러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코스트코 보청기

 

▣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일반적으로 110만 원부터 150만 원까지 다양한 5가지의 회사에서 나오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많이 하시는 제품이 코스트코 디지털 보청기 139만 원짜리가 인기가 좋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코스트코 프리미엄 보청기

 

코스트코 보청기 색상

 

  • 위제품의 장점은 혼잡한 외부에서도 잡소리를 감지해서 듣고자 하는 소리에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보청기 A/S중요성

 

▣ 보청기 A/S 중요성

 

많은 사람들이 코스트코 보청기를 추천하는 이유가 아마도 A/S 문제도 그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여러 글들을 보면, 코스트코 보청기보다 어느 보청기가 좋다 그런 이야기들이 많은데, 진짜 그 사람들이 사용해본 사람들이까? 그런 의문도 가져봐야 합니다.

 

 

저는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사람입니다. 하지만, 가족 중에는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기존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보청기를 한지 얼마 안 됐고 정보가 많이 부족한 상태에서 보청기 하는 아무 대리점에나 들어가서 했기에, 너무 많은 것을 양보하고, A/S 관련 문제점들이 들어 났습니다.

 

 

 

그러니 저처럼 한 곳에서만 들러보고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대리점도 한 군데가 아닌 여러 군데를 가세요. 가서 내가 하고 싶은 제품을 보고 그제품 가격대가 좋고 a/s를 언제까지 해주는지 추가적인 비용은 들어가지 않는지 등을 고려해 보세요. 처음에 그게 어렵습니다. 모르기 때문에 시키면 시키는 데로 다하게 되어 있기에 일단 코스트코 보청기 하는 곳에 먼저 들러 보세요. 그리고 가격대를 한번 보고 다른 데를 가보세요.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그러면 어느 정도 판단이 서게 될 것입니다. 이런 말 잘 가려서 들으세요. 보청기는 가격이 문제가 아닙니다. 얼마나 소리를 잘 걸러주고, 편안한지, 그런 설명에 넘어가지 마세요. 뭐 알아야 다른 보청기 껴봤어야 알죠. 보청기는 가격도 중요합니다. 가격 대비 얼마나 효율성이 있느냐가 제일 중요하다 저는 생각하거든요. 비싼 보청기 부모님께 해주는 게 효도가 아닙니다.

 

 

 

 

내 부모 내 엄마, 내 아빠 당연히 좋은 거 해드리고 싶죠. 일단 정가제인 곳부터 둘러보면 요것도 전자제품과 비슷한 느낌이기에 장점의 이야기를 듣고 다른 대리점을 들러보면 어느 정도 무엇이 옳은지 정답이 나올 거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 보청기 가격 추천 이유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