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기록을 남기다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기록을 남기다


아무것도 한게 없다. 어느날 갑자기 포스팅도 몇개 없는데 해당 블로그가 저품질 당했다. 이유가 무었 때문일까? 아무리 고민해봐도 답이 없다.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였는데,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기록을 남겨본다.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해당 블로그를 가지고 처음 당해보는 저품질이다. 그래서 나는 당연히 풀어줄줄 알았다. 해당 블로그가 별내용이 있는것도 아니고, 엄청 상업적인 내용도 아니라서 당연히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면 풀어줄줄 알았다.

 

 

그러나 돌아오는 답은 냉혹하다. 안된다고 한다. 그래서 다시한번 물어봤다, 안된다고 한다. 분명 나는 카카오 고객센터에 사람과 대화를 했는데, 돌아오는 말은 로봇이다.

 

분명나는 다음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는데 돌아오는 메일답변은 늘똑같다. CTRL+C, CTRL+V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지 말라고 해놓고, 참 답변 성의없다.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블로그인데 말이다.

 

 

 

티스토리-블로그-저품질-방문자-줄어듬
저품질

블로그 저품질

 

이제 어떤글을 적어도 별반 사람들이 들어오지 않는다. 이제 거이 혼자서 노는 유령이 나올것같은 블로그가 되어 버렸다. 그렇게 잘 될거라 믿고 열심히 써왔던 블로그가, 이렇게 한없이 다음이 빠져버리니 유령이 나올것같이 아무도 없다.

 

그래서 기억을 남겨볼려고 한다. 포스팅을 계속 써야할지, 아직 포스팅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다른 블로그로 돌아가는게 훨씬더 이익일지 모르겠다. 너무 일찍 저품질을 맞았나보다.

 

 

 

네이버 웹사이트 변동 이후 티스토리 블로그

2월 18일 네이버 웹사이트에 변화가 생겨 났습니다. 처음 변화가 생길 시 많은 티스토리 관련 블로그들이 기대를 했는데, 결과는 하루하루 시간이 지날수록 결국 네이버 웹사이트 자리에는 버림

naverdog.com

 

▣ 매일 매일 글쓰기

 

처음에는 매일 매일 글쓰는게 좋다고 하였지만, 사실 그것으로 인하여 저품질 가능성이 높아지는것도 또한 사실인거 같다. 가끔 글을 적으면 저품질이라는 녀석에게 멱살은 잡히지 않고 나아갈수 있었을텐데, 오늘도 이런저런 후회를 해본다.

 

차라리 열정을 쏟지 않았더라면, 마음이 조금이라도 더편했을텐데, 저품질은 어쩔수 없는거라고 이야기 하던데, 그래서 구글로 모두 간다고 하던데, 아마 이런 허탈한 마음때문에 모두 구글로 가는것 같다.

 

 

애드센스 공부

 

다들 공부 열심히 했을겁니다. 조금더 나은 삶을 살기위해, 하지만 저처럼 어느순간 꺽이는 순간이 있을겁니다. 저는 해당 블로그 하나만을 생각하고 느끼는데로 마음을 전달합니다.

 

해당블로그 하나는 다음이 전부였는데 이처럼 잔인하게 다음이 사라지니 해당블로그에 적어놓은 글들이 의미가 없어졌네요. 힘을기르기전(네이버, 구글) 너무 일찍 맞은 저품질 과연 저는 해당 블로그를 살릴수 있을까요?

 

애드센스 공부하시는 분들께 제가 아는 작은 내용들을 전달해 드립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만들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블로그 입니다. 매번 블로그 하나더 해봐야지 고민만 했는데, 이제서야 시작하게 되었네요. 다들 블로그 시작할때 스킨도 준비하고 이것저것 많이 챙긴다는데 역

naverdog.com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 방법 공개

최근 많은 사람들이 돈이 된다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시작 전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이 얼마인지 알아보기 위해 검색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 또한 티스토리를 운

naverdog.com

 

이렇게나 많이 알고 있다고 글적어놓고 자신이 저품질에 걸리는 말도 안되는 상황, 아무래도 제 저품질은 무슨 사정이 있나봅니다. 다음에 무엇을 잘못했는지 뭘 믿보인거니 정말.

 

 

과연 다음번에 왔을때 저는 계속 해당 블로그를 적고 있을까요? 2차도메인 3년 해놨는데, 마음이 찌릿 찌릿하네요. 저품질 걸리시더라도 열심히 하세요. 저는 저품 먹은게 갑자기 많이나와서 해당 블로그까지 케어할 여유가 될지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기록을 남기다 글을 마칩니다.

 

과연 저품질 탈출할수 있을까. 그게 아니라면 다른 포털에서 해당 블로그를 데려가 줄까? 몇개월뒤에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