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락토비프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락토비프 추천


나이가 들어갈수록 우리 장속은 나쁜 박테리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니 먹으며 배불둒이가 되어가지요. 이런 상황에 처해있는 분들은 당신의 장속에 좋은 박테리아를 만들어 내야 합니다. 즉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을 섭취해야 합니다.

 

유산균

유산균 먹어야 하나요.

 

젊을때 아무리 먹어도 웬만해서는 뱃살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가면서 적게 먹어도 뱃살이 티어 나옵니다. 왜 이럴까요. 그것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좋은 박테리아는 사라지고, 나쁜 박테리아가 자리 잡아서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우리는 지금 젊을때 처럼 좋은 박테리아를 우리의 장속에 키워야 합니다. 그동안 술이나, 담배, 항생제등 몸에 좋지 않은 것들을 너무나도 많이 섭취하고 먹었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당신의 장을 위해 유산균 정도는 섭취해주세요.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프로바이오틱스 추천

 

그럼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할까요? 아무제품이나 먹으면 될까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는 제품이라면 아무거나 사드셔도 안 먹는 것보다는 훨씬 좋은 현상입니다.

 

 

그러니 어떤것이 좋다 안 좋다를 떠나 일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드세요. 그런데도 어떤 제품이 좋냐고 물어보신다면 개인적으로, 종근당 랏토픽 제품과 락토비프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효율성도 좋구요.

 

 

해당 제품들은 일단 제가 먹어보니 부작용없이 안정적이었으며, 아이와 함께 먹기에는 종근당 랏토픽 제품이 아이가 먹기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그런데 효과를 봐서는 락토비프를 더 추천 드리고 싶네요. 성인이라면 락토비프입니다.

 

 

 

유산균 드세요

 

락토비프도 50억짜리 300억짜리 유산균이 있는데요. 초반에는 300억짜리 유산균을 드세요. 그런후 장이 좀 편한해 졌다고 느끼면 50억짜리 락토비프 유산균을 챙겨드시면 됩니다. 가격은 300억짜리가 50억 짜리보다 2배정도 더 비싸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개인적 정보이니 여기저기 좋은 유산균들이 없는지 잘 찾아보세요. 저는 이 두제품이 가장 괜찮았다고 생각하거든요. 이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락토비프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