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옥고 효능 가격

경옥고 효능 가격


의외로 경옥고 효능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경옥고의 효능은 동의보감에도 잘 나와 있으며, 일반적인 한의원에서 판매하는 경옥고 가격을 잘 알지 못해서 다들 비쌀 거라 생각하시는데요 오늘 이러한 경옥고의 효능과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경옥고-효능
경옥고 효능

경옥고 효능

 

경옥고는 개인적으로 생각할때 가격 대비 효능이 정말로 뛰어난 보약인 거 같습니다. 주변에 보면 잔병치례가 많은 분들 있으시죠. 이런 분들이 경옥고를 드시면 효과가 있습니다. 즉 만성으로 오래된 질환 및 병을 치료해주며, 기력 회복에 매우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땀을 많이 흘리시는분, 잔기침과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들에게 효염이 있습니다. 경옥고를 드시면서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그만큼 면역성을 높이는데도 효과가 있습니다.

 

 

경옥고-모습
경옥고 나는 타파통에

 

▣ 개인적 경옥고 효능 후기

 

저는 경옥고에 대한 효능을 알게 된건 우연찮게 한의원에서 경옥고가 좋다 하여 단지로 사서 먹어 본 후 제가 1년에 한 번 꼭 감기는 심하게 걸리는데 경옥고를 매일 먹은 후 그날 이후 감기에 한 번도 걸려본 적이 없습니다.

 

또한 담배를 피워서 잔기침및 마른기침을 많이 했는데, 경옥고를 먹고 난 뒤 많이 완화가 되었습니다. 저와 함께 먹은 지인은 소화계통이 별로 좋지 않아 늘 고생했는데, 경옥고를 드신 후 정말 많이 좋아졌다고, 저포함 제 지인들은 꼭 1년에 1번은 단지 째로 사서 겨울이 다가오기 전 면역성을 올려놓습니다.

 

 

 

경옥고-가격
경옥고 가격

경옥고 가격

 

많은 분들이 경옥고 가격이 궁금할 겁니다. 잘 아는 한의원 가면 좋겠지만, 대부분 잘 아는 한의원은 없으시죠. 그래서 약국에서 광동 경옥고를 많이 사서 드시는데, 음 개인적으로 광동경옥고 가격 또한 싸지가 않더군요. 약국마다 가격도 다 다른 것 같고, 끼워 팔기 등등 개인적으로 저는 크게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생각하는 경옥고는 백복령, 인삼, 생지황, 봉밀 등을 배합하여 정성껏 달여 만든 동의보감에 나오는 훌륭한 보약이라 생각하거든요. 그런데 대량으로 만들어져 스틱으로 파는 경옥고가 얼마나 큰 효능이 있을까 반신 반의가 들어서 하는 이야기입니다.

 

물론 효과가 좋겠죠. 그런데 믿을 수 있는 한의사가 정성껏 직접 만든 수제 경옥고보다 효과가 있을 거라 생각은 잘 들지 않네요. 또한 한의원에서 파는 경옥고 가격이 약국에서 파는 광동 경옥고와 큰 차이가 없다면 어느 것을 선택하실 겁니까? 저는 후자가 될 것 같은데 안 그런가요. 아래 대략적인 가격입니다.

 

  • 약국마다 틀리지만 60 포짜리 정가 25만 원
  • 한의원 꿀단지 크기 25-30만 원

 

한의원에서도 스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한의원에서 파는 스틱도 안 사 먹습니다. 직접 만들어서 파는 단지에 들어가 있는 경옥고만 사 먹습니다. 즉 경옥고를 만들어서 파는 한의원 제품을 선호한다는 이야기입니다.

 

 

 

경옥고-면역성
경옥고 효능

 

▣ 한의원 경옥고

 

인터넷으로 많은 한의원에서 선전을 합니다. 물론 그렇게 선전하는 한의원과 가깝고 정말 잘하는 한의원이 맞다면 직접 가서 사세요. 저 같은 경우 우연찮게 먹은 경옥고가 경옥고를 잘 만다는 한의원에서 만든 거라 하더군요. 동네 한의원 말하는 거예요.

 

그 뒤 그쪽 한의사 분에게 자주 경옥고를 사고 부모님, 사촌, 지인, 누님 등 모두에게 해당 경옥고를 사서 선물했습니다. 한번 드시면 몸이 좋아지는 걸 느끼기에 매번 저를 통하거나 직접 해당 한의원 가셔셔 주문하시네요. 그만큼 가격 대비 효과가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제 한의원 한 곳을 뚫었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뻔뻔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예쁜 단지 필요 없습니다. 제가 먹을 건데 다른 방법이 없을까요. 한의사께서 우리 가족들이 먹는 방법이 큰 타파 통에 넣어서  조금씩 작은 타파 통으로 옮겨 놓고 나무 숟가락으로 섭취하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그렇게 달라고 했습니다. 단지 비용을 아끼고 돈을 조금 더 드리더라도 더 많은 양의 타파 통에 경옥고를 넣어서 저는 먹고 있습니다. 3명의 가족이 매일매일 먹었는데 2달 더 먹은 것 같네요.

 

그렇게 30만 원 정도 하는 경옥고를 사놓고 드시면 2달만 먹어도 3명 한 달에 5만 원 정도뿐이 안 들어가는 거네요. 대신 경옥고를 먹을 때 영양제를 먹지 않았습니다. 경옥고 먹는 2-3달 동안 말이죠.

 

 

경옥고-효과
경옥고 효과

 

그러니 돈도 더 절약되었으며, 겨울철 감기 한번 걸리지 않았습니다. 저희 집 가족 모두 다요. 경옥고 먹을 때 제 주변 지인 친지들 모두 감기 한번 안 걸린 것 같네요. 그만큼 기저질환에 좋아 보이고, 면역성을 높이는데 효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도 경옥고를 드셔 본 적이 없는 분이라면, 주변에 한의원에서 경옥고를 직접 만드는 곳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잘한다고 하시면 한번 사서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란 생각을 해봅니다. 이상으로 경옥고 효능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 면역성 높이기

 

요즘처럼 코로나에 민감한 시기, 또한 백신으로 인하여 면역성을 높여두어야 할시기 기존 질병의 밑바탕이 되거나 원인이 되는 만성폐질환, 고혈압, 당뇨병, 천식, 신부전, 결핵, 간질환등이 기저질환이라 말을 합니다.

 

이러한 기저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미리 미리 운동과, 면역성을 높일수 있는 몸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세요.

 

 

눈건강을위해 루테인 지아잔틴 꼭드세요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에 대한 정보 지식을 늘려가야 합니다. 그중 눈 건강도 매우 중요한데요. 루테인 지아잔틴을 섭취하고 안하고에 따라서 눈건강에 많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요

naverdog.com

요즘 코로나 증상도 순서대로

 

코로나 증상 순서 발열 부터 확인

최근 코로나 3단계로 격상한 도시가 생기면서 다시한번 유행이 시작되나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코로나 증상에도 특정 순서가 있다고 여러 매체에서 알리고 있습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